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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19. 11. 25. 1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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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와 마찬가지로 등받이가 곡 선을 이루면 그것이 흉곽을 오목하게 만들어서 몸이 측면으로 움직이지 않게 해준다. 이와는 달리 근육 들이 부담을 느끼지 않게 되기를 원하는 사람들, 운동성을 중시하는 사람들, 그리고 방해와 제약을 받지 않고 움직이고 싶어하는 사람들이라면 평평한 등받이와 좌석 구조를 더 좋아한다. 단순히 평평한 표면에 눕기만 해도 흉곽은 활짝 개방된다. 평평한 좌석은 좌골을 받쳐주고, 척추를 위 쪽으로 향하도록 정비해 준다. 물론 이런 판단기준들(살을 압박하지 않고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는 것)은 바닥에 깔아 놓은 긴 좌대, 또는 긴 벤치, 또는 중국이나 인도의 나즈막한 의자들 같은 유형의 가구들로 도 충족될 수 있다. 미국 최초의 능률 전문가들 가운데 한 명인 프랭크 길브레스는 "열두 명이라 더 경 제적이었다. Cheaper by the Dozen" 라는 저서에서 열두 명의 아이들을 아내와 함께 능률적으로 길러낸 재미있는 이야기로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다. 그는 아이들을 교회용 평평한 회중석 긴의자로 길러 냈다. 바로 그 의자가 "그를 편안하게 해준 유일한 의자...였다." 의자를 우리 몸에 맞게 만들고자 하면서 도 또한 곡선으로 만들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는 이런 제안을 하고 싶다. 의자의 다리에는 곡선을 만들 어도 좋지만 인체의 흉곽과 골반을 위해서 등받이는 평면 그대로 두라는 것이다. 그래야만 흉곽과 골반 이 그 평면들을 향해서 활짝 개방될 수 있다. 이런 평면 원칙에서 가장 중요한 문제는 사용자들뿐만 아니라 디자이너들까지도 전문화된 허리 받침 대를 회피해야 한다는 점이다. 이런 지침은 이 밖에도 유모차나 자동차 시티와 같은 캔버스 의자처럼 디자인한 의자 영역에도 새로운 빛을 던져 준다. 캔버스 의자를 피하라고 하는 나의 충고는 아마도 1950년대나 60년대에 평평하던 자동차 시트가 그 이후로 오목하게 몸을 감싸는 모양으로 바뀌게 된 것 을 "발전"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는 뜻밖일 것이다. 그러나 나는 나 자신은 물론이고 자동차 시트에 서 고통을 당하고 있는 다른 사람들을 정말이지 애석하게 생각한다. 그리고 나는 캔버스 의자식 유모차 에서 C자 모양의 굽은 자세를 강요당하고 있는 가련한 아기들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우리들 대부분 은 두 살이 되면서 자세가 뒤틀리기 시작한다. 그렇게도 이른 시기에 이런 굽은 자세를 강요당하는 아 기들에게는 어떤 일이 생길까? 어른들이 그물침대를 즐긴다고 해서 어린 아기들도 그 약한 몸집으로 어 른들과 같은 굽은 자세를 즐길 수 있으리라 생각해서는 안 된다. 다행스럽게도 양동면다마스용달 양동면라보용달 양동면다마스가격 양동면다마스개인용달 양동면다마스규격 양동면다마스라보 양동면라보용달요금 양동면다마스렌트 양동면다마스배달 양동면다마스배송 양동면다마스비용 양동면다마스사이즈 양동면라보용달비용 양동면다마스요금 양동면다마스퀵 양동면다마스용달가격 양동면다마스용달비용 양동면다마스용달차 양동면다마스용달퀵 양동면다마스운송 양동면다마스이사 양동면라보용달가격 양동면다마스콜 양동면다마스콜밴 양동면라보용달운임 양동면다마스 양동면다마스퀵가격 양동면다마스퀵배송 양동면다마스퀵비 양동면다마스퀵비용 양동면다마스퀵서비스 양동면다마스퀵서비스요금 양동면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양동면다마스퀵요금 양동면다마스퀵요금조회 양동면다마스퀵용달 양동면다마스용달이사 양동면다마스용달추천 양동면다마스용달카드 양동면라보용달차 양동면다마스용달크기 양동면다마스킥 양동면다마스탑차 양동면다마스택배 양동면다마스택배가격 양동면다마스트럭 양동면다마스화물 양동면다마쓰 양동면다마퀵 양동면0.5톤트럭 양동면라보용달화물 양동면라보화물용달 양동면다마스화물 양동면퀵 양동면퀵서비스 양동면 퀵 양동면 퀵서비스 최근에 비교적 단단하고 평평한 좌석과 등받이가 달린 유모차들이 많이 나오고 있다. 어린 아기의 부모들은 유모차를 구입할 때 에는 이렇게 새롭게 개선된 것인지 아닌지를 확인해야만 할 것이다. 접을 수 있는 애버릿 앤 존스 휠체어는 이전에 쓰이던 몸집이 커다란 개선된 형태의 바퀴 달린 의자 에 비하면 엄청난 발전이다. 하지만 휠체어 사용자들은 이런 의자들을 사용하면 대개 나쁜 자세로 바뀌 게 된다. 이는 그들의 무능력 때문이 아니라 좌석을 접을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한 장치 대문이다. 좌석이 평평하지 않고 캔버스 천으로 되어서 푹 꺼지게 되면, 앉아 있는 사람의 골반이 접히고, 그렇게 되면 척 추 전체와 흉곽이 아래쪽으로 처져서 안쪽으로 무너져 들어오게 된다. 정상인들과는 달리 그렇게 의자 에 갇혀서 생활할 수밖에 없는 장애인이나 노약자들은 좌골이 의지할 수 있는 단단한 평면이 꼭 있어야 하며, 그렇게 되어야만 골반이 양쪽으로 활짝 열릴 수 있다. 물론 이런 단단한 구조에는 양가죽이나 다 른 비슷한 소재의 패드를 대야 한다. 그러나 그 아래의 기본 골격은 단단해야만 한다. 산업 디자이너 수 잔 패리시엘 리가 바로 그런 새로운 휠체어를 만들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