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산퀵서비스 오산다마스용달 오산퀵 오산라보용달 가격,요금,비용 안내

쏭밍이파파 2019. 11. 28. 15:15

?



오산퀵서비스 오산다마스용달 오산퀵 오산라보용달 가격,요금,비용 안내




























3시간 30분 후에 비행기는 연료를 재공급받기 위해서 캔사스주의 살리나 주에 내렸다. ABC팀은 미국을 종단하여 이미 중간 정도 왓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그들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지 못했다. 비행기 급유가 완전히 끝났을 때 테렌지오는 L.A의 편집실에 전화를 걸어 몇가지 지시사항을 얻었다. (오클랜드는 봉쇄되었음. 샌 호제에 착륙하라. 헬리콥터가 당신들을 오클랜드로 실어가기 위해 대기중이다) 그러나 일단 공중으로 떠오르자마자 리어호의 조종사들이 다른 지시를 받았다. 오클랜드 국제공항이 개방되어 있다고 말하눈 것을 들었다. 조종사들과 토의한 후 제닝스와 그의 팀은 오클랜드로 가서 운명에 맡겨보기로 결정했다. ABC 멤버들이 탄 비행기가 오클랜드 국제공항에 착륙했을 때는 태평양 표준시간으로 오전 5시 30분(동부시간으로는 8시 30분)이었다. 리어호 안에 설치된 전화로 테렌지오는 마침내 뉴욕과 통화할 수 있었다.그의 가장 커다란 의문은 언제 제닝스가 베이 지역에 대한 특별 생방송을 보도해야 하는가였다. 정규방송 일정을 일단 중단시키고 생생하고 간추린 뉴스를 전달하는 특별보도를 책임지고 있는 제프 그랄닉이 결정된 내용을 알려주었다. 방송 시간은 네 시간 후, 즉 동부는 정오, 서부는 9시가 될 것이라는 내용이었다. 어스름하게 날이 밝아오기도 전에 오클랜드 공항에서 제닝스는 버틀러 항공 터미널에 있는 휴게실로 향하였다. 그는 공항 건너편에서 오산다마스용달 오산라보용달 오산다마스가격 오산다마스개인용달 오산다마스규격 오산다마스라보 오산라보용달요금 오산다마스렌트 오산다마스배달 오산다마스배송 오산다마스비용 오산다마스사이즈 오산라보용달비용 오산다마스요금 오산다마스퀵 오산다마스용달가격 오산다마스용달비용 오산다마스용달차 오산다마스용달퀵 오산다마스운송 오산다마스이사 오산라보용달가격 오산다마스콜 오산다마스콜밴 오산라보용달운임 오산다마스 오산다마스퀵가격 오산다마스퀵배송 오산다마스퀵비 오산다마스퀵비용 오산다마스퀵서비스 오산다마스퀵서비스요금 오산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오산다마스퀵요금 오산다마스퀵요금조회 오산다마스퀵용달 오산다마스용달이사 오산다마스용달추천 오산다마스용달카드 오산라보용달차 오산다마스용달크기 오산다마스킥 오산다마스탑차 오산다마스택배 오산다마스택배가격 오산다마스트럭 오산다마스화물 오산다마쓰 오산다마퀵 오산0.5톤트럭 오산라보용달화물 오산라보화물용달 오산다마스화물 오산퀵 오산퀵서비스 오산 퀵 오산 퀵서비스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두 대의 헬기를 발견할수 있었다. 방송시간까지는 겨우 네 시간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에 피해 상황을 조망해보고, 보도의 윤곽에 대한 감을 잡기 위해서 공중에 올라가고 싶어서 안달이 날 지경이었다. 그와 스튜 슈츠맨은 그날 저녁까지 "World News Tonight"프로를 구성해야만 했다. 동이 트기를 기다리면서 제닝스.던라비.슈츠맨.테렌지오는 어떤 결정을 내리기 위해 이야기를 주고 받았다. 결국 그들은 해가 떠오르자마자 앵커와 보도 내용 제작자가 피해 상황을 정찰하기 위해서 헬기 한대를 타고 이륙하기로 결정했다. 한편 테렌지오와 던라비는 월드 시리즈 때문에 설치된 ABC의 이동방송 차량이 있는 오클랜드의 경기장으로 가려고 했고 그곳은 아직까지 동부와 연락이 닿고 있었다. 제닝스는 특별방송이 시작되기 45분 전까지 현장에서부터 돌아와야만 했다. 오전 7시쯤 테렌지오는 오클랜드 경기장에서 전화를 하고 있었다. 그때가 동부시간으로 10시였고 보도국의 일상적인 아침회의 시간이었다. 뉴욕에 있는 본사와 전국에 설치되어 있는 모든 지국들이 그날의 취재내용에 대해서 토론하면서 연결되었다. 물론 최고의 관심거리는 샌프란시스코였다. 사실 너무도 관심이 높아 보도국 부사장인 밥 머피까지도 지금 당장 제닝스가 방송하는 것을 보고 싶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