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세마동퀵서비스 세마동다마스용달 세마동퀵 세마동라보용달 가격,요금,비용 안내

쏭밍이파파 2019. 11. 30. 14:50

?



세마동퀵서비스 세마동다마스용달 세마동퀵 세마동라보용달 가격,요금,비용 안내




























1976년 지미 카터가 백악관의 승자가 되자 브로커는 백악관 기자직을 그만두기로 심했다. 바바라 월터는 "투데이" 쇼를 그만두고 ABC로 갔다.그래서 NBC최고 경여진은 대체인물을 필사적으로 찾았고 브로커에게 그 일을 맡기기로 했다. 그의 시작할때 봉급은 약 35만 달러였다. 1976년 8월 30일 에 톰 브로커는 "투데이"쇼의 새로운 진행자로 처음으로 카메라에 서게 되었다. "투데이" 쇼는 뉴스, 일기예보, 담화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침 7시에서 9시 사이의 프로그램 중 가장 인기있는 프로로서 오랫동안 그 자리를 유지해 왔다. 그러나 어려움을 맞게 되었다. 아침 그 시간대에 "투데이" 쇼가 상당히 많은 시청자들을 갖은 적은 없었지만 언제나 인기가 있었다. 사실 데이브 게르웨이와 텔레비전을 잘 받는 J. 프레드 머그 "투데이" 쇼의 최고의 기간이었다. 이래로 "투데이" 쇼는 돈을 잘 벌어다 주었다. 그러나 ABC의 "굿 모닝 아메리카" 프로가 이제 만만치 않은 적수가 되자 "투데이"쇼는 이제어려움을 겪게 되었다. 31살의 새로운 책임 프로듀서인 폴 프리드만(그는 몇 년 후에 ABC로 가서 피터 제닝스의 "월드 뉴스 투나잇" 프로의 책임 프로듀서가 된다) 아래서 "투데이" 쇼는 즉시 2.7이라는 사상 유례없는 최저 시철류로 곤두박질했다. 브로커는 사태를 바꾸어 놓을 결심을 했다. 브로커가 반모음 발음을 잘 하지 못한다는 점이 고통스러울 정도로 역려하지만 즉흥대사의 능력은 상대적으로 잘 알려져 있지 않다. 이같은 사실은 그와 함께 일한 적이 있는 사람들에 의해 놀랄만한 것으로 평가되었다. 브로커 자신은 이같은 재능이 KYNT에서 그가 훈련받은 데서 기인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생중계 마이크를 갖고서 현장으로 나가야만 했던 적이 있었는데 내 생각으로는 이것이 도움을 준 것 같다. 알다시피 그것은 세마동다마스용달 세마동라보용달 세마동다마스가격 세마동다마스개인용달 세마동다마스규격 세마동다마스라보 세마동라보용달요금 세마동다마스렌트 세마동다마스배달 세마동다마스배송 세마동다마스비용 세마동다마스사이즈 세마동라보용달비용 세마동다마스요금 세마동다마스퀵 세마동다마스용달가격 세마동다마스용달비용 세마동다마스용달차 세마동다마스용달퀵 세마동다마스운송 세마동다마스이사 세마동라보용달가격 세마동다마스콜 세마동다마스콜밴 세마동라보용달운임 세마동다마스 세마동다마스퀵가격 세마동다마스퀵배송 세마동다마스퀵비 세마동다마스퀵비용 세마동다마스퀵서비스 세마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 세마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세마동다마스퀵요금 세마동다마스퀵요금조회 세마동다마스퀵용달 세마동다마스용달이사 세마동다마스용달추천 세마동다마스용달카드 세마동라보용달차 세마동다마스용달크기 세마동다마스킥 세마동다마스탑차 세마동다마스택배 세마동다마스택배가격 세마동다마스트럭 세마동다마스화물 세마동다마쓰 세마동다마퀵 세마동0.5톤트럭 세마동라보용달화물 세마동라보화물용달 세마동다마스화물 세마동퀵 세마동퀵서비스 세마동 퀵 세마동 퀵서비스 시간을 때우는 방법, 그러니까 즉흥대사였다) "투데이"쇼 진행자 브로커는 뉴스와 오락을 혼합하고자 시도했다. 그는 월터 먼데일, 지미 카터, 또 소련 대사에서부터 미국 대사 아나톨리 도브리닌, 도 TV 드라마 "달라스"이 스타 가운데 하나인 버트 레이놀즈, 샬린 틸톤에 이르기까지 놀랄 정도로 다양한 사람들과 인터뷰했다. 5년 동안 그는 할만큼 충분히 해냈다. 그의 삶을 변화시킬 많은 발전이 있었다. 브로커는 계속 한길을 걸어오면서 느낀 감회를 다음과 같이 진술했다. (나의 생애의 긴 굴곡은 항상 진지한 저널리즘이었다. "투데이"쇼는 일종의 좌회전이었다) "투데이"쇼의 진행자로서 브로커가 마지막 출연을 했을때 미합중국 대통령인 로널드 레이건이 잠시 들러 이별의 말을 해주었고, 또 (새로 하시는 일이 잘 되기를 빌겠습니다)라고 해주었다. 그리고 일기예보를 맡았던 뚱보 스코트는 메릴랜드 대학의 합창을 배경음악으로 하면서 다음과 같이 노래부르며 그에게 칭송을 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