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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19. 11. 30. 14: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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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42년, 연방정부의 "독점금지법"은 NBC가 소유하고 있던 레드와 블루 등 2개 방송사 중 하나인 블루를 ABC(Almost Broadcasting Co)으로 재탄생하게끔 하였다. 1950년대 중반까지 ABC는 NBC의 4분의 1에도 못미치는 지시만을 보유하고 있었으며, CBS와 NBC가 저녁뉴스를 방영한 지 4년이 흘러서야 ABC는 존 달리를 뉴스맨으로 발탁하여 뉴스를 시작하였다. 제2차 세계대전 당시 CBS 라디오의 고참 특파원이었던 달리는 1949년, ABC로 적을 옮기게 되었다. 당시 ABC는 스텝진 및 자금이 매우 궁핍하였기 때문에, 그는 입사 즉시 사회문제, 스페셜 이슈, 그리고 보도담당 부사장으로 취임하였다. 그는 저녁뉴스의 사회는 물론, 전당대회, 선거 및 뉴스 논평을 맡기도 했다. 소규모의 자금으로 진행되었기 때문에 방송국 내에서 파티라도 한번 열게되면 일 주일 동안 뉴스 자금의 조달이 곤혹스러울 정도였다. 인기있는 퀴즈프로인 "What is My Line"에서 발휘하였던 것처럼 그는 침착성을 유지할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기에, 장비의 부족으로 발생되는 방송 차질을 원만하게 소화하였다. 전국적인 시청망과 많은 시청자를 확보한다는 것이 당시 ABC로서는 매우 과감한 계획이 아닐수 없었다. 그러나 아래와 같은 일대의 사건이 ABC를 뉴스 비지니스계의 막강한 경쟁자로 격상시키는 계기가 되었다. NBC는 1956년 전당대회의 보도를 위해 데이비드 브링클리와 체트 헌틀리라는 새 인물로 보도팀을 구성하였다. 브링클리는 워싱턴을 떠나 스웨이즈 방송을 돕고 있었으며, 오산고속버스다마스용달 오산고속버스라보용달 오산고속버스다마스가격 오산고속버스다마스개인용달 오산고속버스다마스규격 오산고속버스다마스라보 오산고속버스라보용달요금 오산고속버스다마스렌트 오산고속버스다마스배달 오산고속버스다마스배송 오산고속버스다마스비용 오산고속버스다마스사이즈 오산고속버스라보용달비용 오산고속버스다마스요금 오산고속버스다마스퀵 오산고속버스다마스용달가격 오산고속버스다마스용달비용 오산고속버스다마스용달차 오산고속버스다마스용달퀵 오산고속버스다마스운송 오산고속버스다마스이사 오산고속버스라보용달가격 오산고속버스다마스콜 오산고속버스다마스콜밴 오산고속버스라보용달운임 오산고속버스다마스 오산고속버스다마스퀵가격 오산고속버스다마스퀵배송 오산고속버스다마스퀵비 오산고속버스다마스퀵비용 오산고속버스다마스퀵서비스 오산고속버스다마스퀵서비스요금 오산고속버스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오산고속버스다마스퀵요금 오산고속버스다마스퀵요금조회 오산고속버스다마스퀵용달 오산고속버스다마스용달이사 오산고속버스다마스용달추천 오산고속버스다마스용달카드 오산고속버스라보용달차 오산고속버스다마스용달크기 오산고속버스다마스킥 오산고속버스다마스탑차 오산고속버스다마스택배 오산고속버스다마스택배가격 오산고속버스다마스트럭 오산고속버스다마스화물 오산고속버스다마쓰 오산고속버스다마퀵 오산고속버스0.5톤트럭 오산고속버스라보용달화물 오산고속버스라보화물용달 오산고속버스다마스화물 오산고속버스퀵 오산고속버스퀵서비스 오산고속버스 퀵 오산고속버스 퀵서비스 영화배우 버트 랑카스터를 닮은 헌틀리는 적지않은 TV 방송 경험을 바탕으로 ABC L.A지국에서 새로운 프로를 진행하고 있었다. 신중한 매너와 탄탄한 방송경력을 지닌 헌틀리는 소년같은 모습을 지녔으며, 경력이 없는 브링클리의 단점을 훌륭하게 커버하였다. 당시 에드워드에게 뒤지고 장기간 방송으로 인기를 잃고 있는 스웨이즈는 바로 이들에게 밀려나고 말았다. 1956년 10월, "헌틀리 브링클리 리포트"는 고참 프로듀서인 루벤 프랭크를 등장시켰다. 초기의 시청률이나 광고 유치는 보잘것 없었으며, 작업량 역시 몹시 고된 것이었다. 과로로 인하여 프랭크는 위장병에 시달려야 했으며, 일을 중단하여야만 하였다. 마침내 1959년, 이 프로는 타이틀을 "텍사코 헌틀리 브링클리"로 바꾸면서 텍사코를 광고주로 유치하였고, 1960년에 이르러서는 많은 시청자들을 확보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