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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19. 12. 2. 1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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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CBS는 그에게 주말 앵커 자리의 기회를 주었고, 그는 이 새로운 자리 때문에 백악관과 뉴욕 스튜디오를 왔다갔다 했다. 그리고 CBS 이사진이 월터 크론카이트의 후계자를 결정하기 위해 뜨겁게 논의한다는 사실이 분명해졌을 때에도,래더는 이렇게 말했다. (신문에서 경기 가사를 읽을 때, 그 시합에 댄, 자네가 끼였었고, 댄, 너는 지고 있다면, 댄은 스스로 말하다. 잠깐 기다리자. 난 내가 시합 중이라는 걸 몰랐어. 시합을 하는 거라면, 이기고 말아야지)@ff 6. 언론 기업 장악 댄 래더와 톰 브로커, 피터 제닝스, 이 세 사람이 선두주자로 달리고 있는 동안 그들이 달리고 있는 트랙이 팔려 버렸다는 사실을 그들은 실감하지 못했다. 1980년대 중반, CBS와 ABC, NBC는 새로운 주인, 거대하고 막강한 기업의 손으로 넘어가고 있었다. 새 주인들에게 있어서 뉴스는 신성한 소명도 아니었고 공익사업도 아니었다. 단지 "코스비 쇼"나 "월요일밤의 미식축구"와 마찬가지로 돈을 벌어들이는 또 하나의 방편이었을 뿐이었다. 이렇게 실적인 새 소유주의 생각은 전체 TV 뉴스 사회에 큰 충격파를 던져 주었다. 미국 TV 뉴스의 역사를 훑어봐도, 뉴스가 대중에게 정보를 전달해주는 국가적 의무라고 생각하고 있는 영국, 캐나다, 유럽에서처럼 비슷한 양상으로 다뤄진 적은 그 어느 때도 없었다. 자본주의의 본산인 미국에서는 BBC처럼 방송국이 국유화된 적은 없었고, 언제나 주주들의 소유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원래 사주인 일리엄 페일리와 데이빗 사노프 같은 사람들은 보도가 무엇인지 아는 사람들이었다. 그들은 그런 물에서 자랐고, 거기에 매료된 사람들이었다. 설사 뉴스가 이익을 내지 못했다 하더라도 "(손해 보고 싸게 파는)특가품"이라고 생각하고 호의적으로 두도봐 줄 준비가 되어 있었다. 재정적으로는 이문이 남지 않아도 그 물건은 회사 위신을 세우주고 간판으로 내세우기 위해 하갈동다마스용달 하갈동라보용달 하갈동다마스가격 하갈동다마스개인용달 하갈동다마스규격 하갈동다마스라보 하갈동라보용달요금 하갈동다마스렌트 하갈동다마스배달 하갈동다마스배송 하갈동다마스비용 하갈동다마스사이즈 하갈동라보용달비용 하갈동다마스요금 하갈동다마스퀵 하갈동다마스용달가격 하갈동다마스용달비용 하갈동다마스용달차 하갈동다마스용달퀵 하갈동다마스운송 하갈동다마스이사 하갈동라보용달가격 하갈동다마스콜 하갈동다마스콜밴 하갈동라보용달운임 하갈동다마스 하갈동다마스퀵가격 하갈동다마스퀵배송 하갈동다마스퀵비 하갈동다마스퀵비용 하갈동다마스퀵서비스 하갈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 하갈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하갈동다마스퀵요금 하갈동다마스퀵요금조회 하갈동다마스퀵용달 하갈동다마스용달이사 하갈동다마스용달추천 하갈동다마스용달카드 하갈동라보용달차 하갈동다마스용달크기 하갈동다마스킥 하갈동다마스탑차 하갈동다마스택배 하갈동다마스택배가격 하갈동다마스트럭 하갈동다마스화물 하갈동다마쓰 하갈동다마퀵 하갈동0.5톤트럭 하갈동라보용달화물 하갈동라보화물용달 하갈동다마스화물 하갈동퀵 하갈동퀵서비스 하갈동 퀵 하갈동 퀵서비스 만들어진 것이기 때문이었다. 오랫동안 CBS의 회장자리에 있었던 페일리는 뉴스가 이익이 남지 않아도 정말로 걱정하지 않는 매스컴의 거물 중 한 사람이었다. "CBS 저녁뉴스"의 고위 제작자인 톰 베타그는 이렇게 말한다. (한번은 페일리씨가 주주들 앞에서 이런 질문을 받은 적이 있었지요. "어쩌자고 뉴스에서 일 년에 6백만 달러를 손해 보는 겁니까?" 그러자 페일리씨는 말했습니다. "나는 그 6백만달러를 치르고 나서 되돌아오는 그 무엇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바로 체면이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하원에 나가 매번 공격받을 때마다, "네 그래요. 우리는 해마다 월터 크론카이트에게 손해를 봅니다. 그러나 우리는 공익사업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대답할 자신감이기도 했습니다. 회사에게는 후광이었고 공식인가 표시같은 것이기도 했습니다) 덕분에 CBS는 방송 라이센스를 갱신할수 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