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봉동퀵서비스 신봉동다마스용달 신봉동퀵 신봉동라보용달 가격,요금,비용 안내

쏭밍이파파 2019. 12. 3. 15:02

?



신봉동퀵서비스 신봉동다마스용달 신봉동퀵 신봉동라보용달 가격,요금,비용 안내




























마침 전당대회가 열리는 때 도착한 피터 제닝스는 6개월간 남부로 파견되어, 당시 불붙고 있는 사건(민권운동)을 취재하게 된다. 로어사장은 이렇게 말해준다. (캐나다에서는 취재보도를 많이 하지 않고 스튜디오에만 묶여 있던 피터였기 때문에, 남부의 백인 노동자들과 보안관들에게 쫓기며 미시시피까지 내려가 현장을 취재하는 것은 그에게 무척 신나는 경험이 되었습니다) 당시 경영 부사장이었던 제시 주스머는 제닝스에게 경력 궤도를 설명해 주었던 사람이었다. 그 궤도란, 바로 뉴욕에서 5년간 활동, 워싱턴에서 5년, 해외에서 10년, 그리고 다시 미국에서 활동하게 하는 10년을 뜻했다. 그것은 완숙한 기자 한 사람을 창조해내기 위한 장기간의 포석이었다. 그러나 그것은 피터에게 결코 실현되지 않았다. 1965년 초, 피터 제닝스는 겨우 26살의 나이로 뉴욕으로 다시 돌아와 ABC뉴스의 앵커가 되었다. 제닝스 자신도 그때 앵커가 된 것은 실수였다고 말한다. (그때 우리는 아주 소규모의 보도체제를 갖추고 있었고, 무언가 해보려고 투쟁중이었지요) 시청률 3위에서 헤어나지 못하던 ABC는 새로운 얼굴을 찾아 헤매고 있었다. 첫번째 시도로 로어 사장은 CBS의 특급기자 찰스 콜링우드를 끌어오려고 애썼다. 그러나 CBS 소유주 윌리암 페일리는, 달콤한 말로 콜링우드가 떠나지 못하도록 막았고, 별다른 선택이 없게 되자, ABC는 집안으로 눈을 돌렸다. 그런 ABC간부들의 눈에 띈 사람이 젊은 새 얼굴 피터 제닝스였던 것이다. 사장의 말이다. (피터 제닝스가 경험이 많지 않다는 것도 생각했습니다만, 그는 방송 집안에서 자랐고, 화면에서의 그는 개성이 강했습니다. 그래서 ABC는 18살에서 49살 대의 젊은 시청자를 대상으로 황금시간대 스케줄을 짰고, 그렇게 홍보했습니다. 프라임 타임이 젊게 가면 우리의 뉴스 캐스터도 신봉동다마스용달 신봉동라보용달 신봉동다마스가격 신봉동다마스개인용달 신봉동다마스규격 신봉동다마스라보 신봉동라보용달요금 신봉동다마스렌트 신봉동다마스배달 신봉동다마스배송 신봉동다마스비용 신봉동다마스사이즈 신봉동라보용달비용 신봉동다마스요금 신봉동다마스퀵 신봉동다마스용달가격 신봉동다마스용달비용 신봉동다마스용달차 신봉동다마스용달퀵 신봉동다마스운송 신봉동다마스이사 신봉동라보용달가격 신봉동다마스콜 신봉동다마스콜밴 신봉동라보용달운임 신봉동다마스 신봉동다마스퀵가격 신봉동다마스퀵배송 신봉동다마스퀵비 신봉동다마스퀵비용 신봉동다마스퀵서비스 신봉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 신봉동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신봉동다마스퀵요금 신봉동다마스퀵요금조회 신봉동다마스퀵용달 신봉동다마스용달이사 신봉동다마스용달추천 신봉동다마스용달카드 신봉동라보용달차 신봉동다마스용달크기 신봉동다마스킥 신봉동다마스탑차 신봉동다마스택배 신봉동다마스택배가격 신봉동다마스트럭 신봉동다마스화물 신봉동다마쓰 신봉동다마퀵 신봉동0.5톤트럭 신봉동라보용달화물 신봉동라보화물용달 신봉동다마스화물 신봉동퀵 신봉동퀵서비스 신봉동 퀵 신봉동 퀵서비스 젊어냐 한다는 방침을 세웠지요. 그것은 일종의 도박이었습니다) 피터도 그렇게 생각했다. (바로 그 점입니다) 방송국의 누군가 말했습니다. ABC는 뛰고 노는 젊은이 프로그램을 아주 잘 해내고 있으니, 그런 점을 뉴스 프로에도 도입해 보자구요. 그래서 간부들은 (좋아, 당신이 앵커를 하시오)라고 한 것이고... 그렇게 간단히 결정되었던 것입니다. 물론 경험이 없는 피터 제닝스를 기용하는데 져야 할 위험도는 CBS나 NBC보다 훨씬 적은 편이었다. 당시는 아무도 "3대" 네트워크에 대해 언급하는 사람이 없었다. 단지 "2와 2분 1"이 있었을 뿐이었다. 만일 CBS나 NBC가 1963년 노동절에 각각 30분씩 뉴스를, ABC는 15분이었다. 그런 추세는 2년 반 동안 계속되었다. 제닝스가 물려받은 것은 경쟁사 뉴스 분량의 절반뿐이었던 것이다. 그리고 그 반쪽 또한 앵커였다. 경험도 없는 26살짜리가 CBS의 거물 워트 크론카이트와 NBC의 막강한 "헌틀리 브링클리" 팀과 맞붙었으니 말이다. 그 대열에 끼여들기가 좀처럼 쉽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