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포승읍퀵서비스 포승읍다마스용달 포승읍퀵 포승읍라보용달 가격,요금,비용 안내

쏭밍이파파 2019. 12. 12. 15:21

?



포승읍퀵서비스 포승읍다마스용달 포승읍퀵 포승읍라보용달 가격,요금,비용 안내




























브로커와 챈셀러는 서로 좋아했다. '나는 종종 그의 충고를 들으로 갔고 그는 자신있게 내게 와서는 여러가지를 말해 주었습니다'라고 브로커는 회고한다. 챈셀러가 스나이더의 앵커로서의 자질에 회의를 가졌다면 브로커에 대해서는 그런 불안이 전혀 없었다. 톰은 최소한 그러기를 바랐다. 그는 게임하는 방법을 알았고, 높은 위치에 있는 친구를 필요로 했다. 오마하의 KMTV, 그리고 나중엔 버뱅크의 KNBC에 있었던 봅 무홀랜드, L.A에서 처음 만난 딕 월드, 그리고 뉴욕 지사의 책임자였던 존 챈셀러에 이르기까지 그들은 그의 경력에 있어, 매 단계마다 도움을 주었다. 회사 내에 다른 경쟁자들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브로커는 이제 최선의 기회를 잡았다고 생각했다. 그는 CBS의 로저 머드를 못 보았던 것이다. 1980년 2월 18일, 댄 래더가 CBS와 2,200만 달러에 향후 10년간의 계약에 서명했을 때 로저 머드는 월터 크론카이트의 후임자 도전에 실패했다는 것을 알았다. "못생긴 난쟁이"라는 별명의 CBS신임사장 빌 레오나드와 만난 후 머드는 CBS를 떠나기로 작심했다. 그러는 동안 NBC 뉴스국장 자리는 계속 주인이 바뀌고 있었다. 딕 월드와 레스 크리스탈은 합쳐서 채 5년도 재직하지 못했다. 그 당시 사장은(어느 NBC 직원이 명명했듯)"장인 공작"이라는 빌 스몰이었다. 머드가 희망을 나타내자 스몰이 그를 날쌔게 낚아챘다. 그들의 계약조건 속에는 챈셀러가 앵커를 그만두면 머드가 그 자리를 맡는다는 다짐이 들어 있었다. 래더가 CBS와 서명한 후 브로커는 이후 상황을 추측해 보았다. '나는 머드가 왔을 때 놀라지 않았습니다. 빌 스몰과 CBS와의 관계를 알았죠' 대학 시절 이래 쭉 NBC에서 일해 왔기에 브로커는 NBC가 그의 미래라고 생각했었다. 그러나 1981년 봄과 여름에 그는 다른 곳에 눈을 돌리기 시작했다. 5년 계약이 만료가 되어 가고 있었으며, "Today"에서의 성공으로 포승읍다마스용달 포승읍라보용달 포승읍다마스가격 포승읍다마스개인용달 포승읍다마스규격 포승읍다마스라보 포승읍라보용달요금 포승읍다마스렌트 포승읍다마스배달 포승읍다마스배송 포승읍다마스비용 포승읍다마스사이즈 포승읍라보용달비용 포승읍다마스요금 포승읍다마스퀵 포승읍다마스용달가격 포승읍다마스용달비용 포승읍다마스용달차 포승읍다마스용달퀵 포승읍다마스운송 포승읍다마스이사 포승읍라보용달가격 포승읍다마스콜 포승읍다마스콜밴 포승읍라보용달운임 포승읍다마스 포승읍다마스퀵가격 포승읍다마스퀵배송 포승읍다마스퀵비 포승읍다마스퀵비용 포승읍다마스퀵서비스 포승읍다마스퀵서비스요금 포승읍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포승읍다마스퀵요금 포승읍다마스퀵요금조회 포승읍다마스퀵용달 포승읍다마스용달이사 포승읍다마스용달추천 포승읍다마스용달카드 포승읍라보용달차 포승읍다마스용달크기 포승읍다마스킥 포승읍다마스탑차 포승읍다마스택배 포승읍다마스택배가격 포승읍다마스트럭 포승읍다마스화물 포승읍다마쓰 포승읍다마퀵 포승읍0.5톤트럭 포승읍라보용달화물 포승읍라보화물용달 포승읍다마스화물 포승읍퀵 포승읍퀵서비스 포승읍 퀵 포승읍 퀵서비스 그는 분명 주가가 올라 있었다. 처음 접근해 온 것은 CBS였다. 빌 레오나드와 존 래인이었다. 빌이 말했다. '함께 일해 봅시다. "60분"이라는 프로가 있소' 브로커는 매우 흥미를 느꼈으며, 그는 레오나드와 그의 대리인 버드 벤자미니과 동부인해서 저녁을 함께 했다. 그 저녁 후에그들이 그런 내용을"60분"의 수석 프로듀서인 던 휴위트에게 전하지 않았던 것은틀림없다. 크게 실망이 됐지만, 브로커는 CBS에서 맡을 수 있는 다른 프로그램에 대해 그들과 계속 이야기했다. 그때 ABC에 있는 딕 월드가 그런 사정을 전해 듣고 함께 이야기해 볼 것을 제안했다. 그때 마침 높은 위치에 있는 브로커의 친구인 ABC 뉴스 룬 알러지 사장이 찾아왔다. 그는 1977년 임명된 이후(충분환 전망과 모험과 자금을 가지고) NBC, CBS의 불가침적인 주도권에 처음으로 감히 도전하고 있는 ABC 뉴스국을 발전시켜오고 있었다. 그는 브로커를 탐냈다. 지루하고 초조한 교섭 끝에 래더를 CBS에 빼앗겼기에 더 그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