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탄면퀵서비스 서탄면다마스용달 서탄면퀵 서탄면라보용달 가격,요금,비용 안내

쏭밍이파파 2019. 12. 12. 15:25

?



서탄면퀵서비스 서탄면다마스용달 서탄면퀵 서탄면라보용달 가격,요금,비용 안내




























그 문제에 관한 스몰의 해결책은 머드가 브로커와 공동 앵커를 하는 것이었다. 그러나 말은 행동보다 쉬운 법이다. 스몰은 머드가 이미전에 그런 제의를 거절했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다. 이번에도 간단히 거절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놀라웁게도 머드는 순응할 줄 안다는 것이 입증이 되었다. 전혀 못 차지하는 것보다 반 쪽의 자리라도 차지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했는지(전부 아니면 전무라는 식의 그의 태도가 함께 살아야 하는 세상 속의 성인보다는 모래 상자 속의 어린애들에게 더 어울린다고 느끼면서) 혹은 단순히 브로커가 래더보다는 더 마음에 들었기 때문인지는 몰라도 그는 반대하지 않았다. 사실 많은 이들에게 안 알려졌지만, 그는 그 결정을 적극적으로 구체화시켰다. 그 교섭을 하는 중에 브로커에게 워싱턴의 머드에게서 전화가 온 것이다. 그는 그가 뉴욕에 있겠다고 하고는 함께 식사를 하자고 청했다. '우리는 사계절에서 식사를 했죠. 그는 말했습니다. '남아 계시오. 걱정하는 것이 "Nightly News"라면 함께 합시다. 나는 워싱턴에 있겠소. 당신은 뉴욕에 있으시오. 떠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오' 그 말은 내게 많은 의미가 있었습니다' 머드는 그가 가족과 함께 정착한 워싱턴에 남게 되었다. 스몰에게 괴롭힘을 당하던 챈셀러는 1982년 4월에 앵커 자리를 물러나기로 동의하면서 마침내 떠날 날짜를 잡았다. 이제 후속의 본질적인 부분들을 짜맞춘 스몰은 대리인 훅스트래튼과 브로커의 계약을 교섭하면서 운영의 실제적인 국면에 들어갔다. 냉철한 계약자 훅스트래튼은 그가 힘으로 거래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브로커의 지지를 얻으려는 한 친구의 바람과, 그가 떠나는 것을 막으려는 또 다른 친구의 열정으로 부풀려진 계약은 브로커의 기대 이상으로 서탄면다마스용달 서탄면라보용달 서탄면다마스가격 서탄면다마스개인용달 서탄면다마스규격 서탄면다마스라보 서탄면라보용달요금 서탄면다마스렌트 서탄면다마스배달 서탄면다마스배송 서탄면다마스비용 서탄면다마스사이즈 서탄면라보용달비용 서탄면다마스요금 서탄면다마스퀵 서탄면다마스용달가격 서탄면다마스용달비용 서탄면다마스용달차 서탄면다마스용달퀵 서탄면다마스운송 서탄면다마스이사 서탄면라보용달가격 서탄면다마스콜 서탄면다마스콜밴 서탄면라보용달운임 서탄면다마스 서탄면다마스퀵가격 서탄면다마스퀵배송 서탄면다마스퀵비 서탄면다마스퀵비용 서탄면다마스퀵서비스 서탄면다마스퀵서비스요금 서탄면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서탄면다마스퀵요금 서탄면다마스퀵요금조회 서탄면다마스퀵용달 서탄면다마스용달이사 서탄면다마스용달추천 서탄면다마스용달카드 서탄면라보용달차 서탄면다마스용달크기 서탄면다마스킥 서탄면다마스탑차 서탄면다마스택배 서탄면다마스택배가격 서탄면다마스트럭 서탄면다마스화물 서탄면다마쓰 서탄면다마퀵 서탄면0.5톤트럭 서탄면라보용달화물 서탄면라보화물용달 서탄면다마스화물 서탄면퀵 서탄면퀵서비스 서탄면 퀵 서탄면 퀵서비스 이루어졌다. 7년간 1,800만 달러에다가 "Nightly News"의 연출자, 감독 그리고 세트 디자인까지 승인하고, 머드가 그만두면 후임자 임명권도 갖게 되었다. 또한 그에게는 뉴스국의 경영에 관한 문제에도 자문하는 권리가 주어졌다. 스몰은 온전히 한 시간 길이의 방송을 하게 해주겠다고 했다. 줄 수 있는 전부를 준 것이다. 앵커가 되기 위해서는 조직적 정치활동에 능숙해야 한다고 말한 사람은 월터 크론카이트였다. 브로커가 그러했다. 그가 ABC가 알았기에 그를 잡으려고 전력을 다하려 한다며, 브로커는 그러한 인상을 굳이 감추려 하지 않았다. 루벤 프랭크는 말했다. '우리는 그것이 앵커가 되는 것이라고 받아들였다. 그러나 아니었다. 그것은 많은 돈이었다. 그러나 당신이 ABC를 믿는다면 그것이 스타 기자가 되는 것이었다' 브로커는 최근에 이렇게 뒷받침했다. '아니, 그것은 앵커가 되는 것이 아니었다. 나는 프랭크 레이놀즈를 대체하려 하지 않았다. 그것은 앵커 자리로 가는 것이었다. 내 추측으로는(추측일 뿐이다) 그들은 피터와 나를 일종의 공동 진행시키려고 염두에 두었던 것이라 생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