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남퀵배송 오토바이퀵,강남퀵배송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안내

쏭밍이파파 2019. 12. 20. 12:17

?



강남퀵배송 오토바이퀵,강남퀵배송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안내




























따라서 각 개인들이 완력을 사용해서 타인의 인격과 자유와 재산을 해치는 것을 정당하다고 할 수 없듯이, 집단이라고 하더라도 그들의 완력을 사용해서 다른 개인이나 다른 집단의 인격과 자유, 재산을 침해하는 것이 정당할 수는 없다. 완력이 이런 식으로 잘못 사용된다면 그것은 우리가 택한 대전제와 모순된다. 우리의 권리를 방어할 목적이 아니라 우리와 똑같은 동포들의 권리를 파괴할 목적으로 하나님이 우리에게 완력을 선사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는가. 그리고 이것이 개인들이 갖고 있는 완력에 대해서 진리일진대, 개인적 완력의 집합에 불과한 집단적인 완력에 대해서도 당연히 진리일 수밖에 없다. 따라서 세상에 자명한 것이 있다면 그것은 다음과 같은 사실이다. 즉 법이란 인간이 정당하게 자기를 방어할 천부의 권리를 집단화시킨 것이다. 인격과 자유, 재산권의 안위를 보장하는 것, 그리고 모든 것이 정의의 지배하에 놓이도록 개인적 완력을 집단적 완력으로 대체한 것, 그것이 법이다. 만약 이런 원칙을 기초로 해서 세워진 나라가 있다면, 그런 나라에는 이론적으로도, 실질적으로도 질서가 자리잡을 것이다. 이런 나라라면, 구체적인 정치형태가 무엇이든지 간에, 우리가 상상할 수 있는 것 중에 가장 단순하고 가장 경제적이고, 가장 부담을 적게 주고, 가장 간섭을 작게 하며, 가장 정의로우며, 또 결과적으로 가장 안정적인 정부를 갖게 될 것이다. 그런 체제하에서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이 결정하는 바에 따라 각자의 삶을 즐길 것이고, 또 그 결과에 대해서도 각자가 책임져야 한다는 것 또한 이해하고 있을 것이다. 각자의 인격이 존중받고, 자유롭게 노동하며, 또 노동의 결과물이 모든 정의롭지 못한 침해행위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다면, 누구도 국가와 다툴 이유가 없을 것이다. 자신이 거둔 성공에 대해서, 설령 그것이 운이 좋아서 얻은 성공이라 할지라도, 국가에게 감사할 이유는 없다. 운이 나빠서 강남퀵배송퀵 강남퀵배송퀵서비스 강남퀵배송 퀵 강남퀵배송 퀵 서비스 강남퀵배송 퀵서비스 강남퀵배송1톤용달 강남퀵배송1톤용달비 강남퀵배송다마스용달 강남퀵배송다마스퀵 강남퀵배송다마스퀵서비스 강남퀵배송다마스퀵서비스가격 강남퀵배송다마스퀵요금 강남퀵배송라보용달 강남퀵배송라보퀵 강남퀵배송라보퀵비용 강남퀵배송라보퀵서비스 강남퀵배송라보퀵서비스운임 강남퀵배송소형용달 강남퀵배송소형이사 강남퀵배송소형트럭 강남퀵배송오토바이퀵 강남퀵배송오토바이퀵서비스 강남퀵배송오토바이퀵요금 강남퀵배송퀵가격 강남퀵배송퀵비 강남퀵배송퀵비용 강남퀵배송퀵서비스가격 강남퀵배송퀵서비스비용 강남퀵배송퀵서비스요금 강남퀵배송퀵서비스운임 강남퀵배송퀵요금 강남퀵배송화물퀵 강남퀵배송 실패를 했을 때에도(마치 농부가 우박이나 서리를 비난하는 것이 부질없듯이) 국가를 비난하지 않을 것이다. 국가라는 것은 그저 안전을 보장해주는 정도의 존재로 여겨질 것이다. 국가가 개인적인 일에 개입하지 않는 덕분에 필요와 만족, 이 두 가지 모두가 자연적인 질서에 순응하여 형성되어 갈 것이다. 가난한 가정이 빵문제를 해결하기도 전에 문학을 배우려는 노력을 하지는 않을 것이다. 또 농촌을 희생한 대가로 도시가 성장하거나, 도시를 희생한 대가로 농촌이 성장하지도 않을 것이다. 자본이나 노동의 자연스런 분포가 인위적 입법에 의해서 크게 흔들리는 일도 없을 것이다. 국가가 인위적으로 개입하게 되면 우리 존재의 근원이 매우 불확실해진다. 게다가 개입이 시작되면 정부가 책임질 일도 함께 늘어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