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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19. 12. 21. 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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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이 실제로 벌어져 온 일들이다. 모든 사람이 다른 모든 사람들의 희생을 대가로 해서 잘살 수 있다는 환상이 우리시대를 풍미하고 있다. 조직화라는 미명으로 약탈을 보편화해온 것이다. 합법적 약탈을 자행하는 방법은 수도 없이 많다. 관세, 산업보호정책, 장려금, 보조금, 누진소득세, 무상교육, 근로의 권리, 이윤에 대한 권리, 임금권, 생존권, 생산수단을 소유할 권리, 무이자 대부 등 수없이 많은 것들이 합법적 약탈의 수단으로 사용되고 있다. 이같은 합법적 약탈의 수단들을 모두 합치면 사회주의가 된다. 사회주의란 그런 식의 교리가 구체화된 것일진대, 그들과 치러야 할 전쟁이 교리의 전쟁이 아니고 또 무엇이겠는가? 그런 교리가 틀렸고, 어리석으며, 혐오스럽다는 데에 동의하는가. 그러면 논박하라. 그 교리가 틀릴수록, 어리석을수록, 그리고 혐오스러울수록 당신이 그 교리를 논박하기는 쉬워질 것이다. 당신이 그럴 만한 힘을 가지고 있다면, 법 속에 침투해 있는 사회주의적 요소들을 없애버리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물론 그 일이 쉽지는 않겠지만. 몽타렝베르씨는 사회주의에 대해서 맹목적으로 반대한다는 비난을 받아왔다. 그러나 그가 비난받는 것은 부당하다. 예전에 그는 공식적으로 다음과 같이 선언한 적이 있다. "우리는 법과 명예, 정의와 양립 가능하지 않은 사회주의에 대해서 전쟁을 치러야 한다." 그런데 몽타렝베르씨는 어떻게 스스로가 악순환의 고리에 빠져들었다는 것을 모를 수 있을까? 당신은 법을 이용해서 사회주의에 대항하려 한다. 그런데 사회주의도 법에 호소하려 한다. 사회주의는 법을 이용한 약탈을 도모한다. 모든 형태의 독점이 그러하듯이, 사회주의도 법을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이용하려 한다. 일단 법이 그들의 수중에 들어간 상태에서 그 법이 자신들에게 불리한 방향으로 이용될 것을 기대할 수는 없다. 사법부와 경찰과 감옥이 사회주의를 타도하기를 어떻게 기대할 수 있겠는가? 그렇다면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무엇인가? 사회주의자들이 입법에서 손을 떼게 만드는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입법부에 들어가는 것을 막아야 한다. 내가 감히 예측하건대, 그들이 입법부에 들어가 있는 한 강서오토바이퀵 강서오토바이퀵서비스 강서오토바이 퀵 강서오토바이 퀵 서비스 강서오토바이 퀵서비스 강서오토바이1톤용달 강서오토바이1톤용달비 강서오토바이다마스용달 강서오토바이다마스퀵 강서오토바이다마스퀵서비스 강서오토바이다마스퀵서비스가격 강서오토바이다마스퀵요금 강서오토바이라보용달 강서오토바이라보퀵 강서오토바이라보퀵비용 강서오토바이라보퀵서비스 강서오토바이라보퀵서비스운임 강서오토바이소형용달 강서오토바이소형이사 강서오토바이소형트럭 강서오토바이오토바이퀵 강서오토바이오토바이퀵서비스 강서오토바이오토바이퀵요금 강서오토바이퀵가격 강서오토바이퀵비 강서오토바이퀵비용 강서오토바이퀵서비스가격 강서오토바이퀵서비스비용 강서오토바이퀵서비스요금 강서오토바이퀵서비스운임 강서오토바이퀵요금 강서오토바이화물퀵 강서오토바이 합법적 약탈이 이루어지는 것을 막을 수 없다. 사회주의자들의 입법부 진출을 허용하면서도 합법적 약탈을 막을 수 있다는 식의 생각은 사악하고 어리석은 생각일 뿐이다. 이 합법적 약탈의 문제에 영원히 종지부를 찍어야 할 때가 왔다. 약탈은 소수의 다수에 대한 약탈(부분적 약탈), 만인의 만인에 대한 약탈(보편적 약탈), 어느 누구도 약탈을 하지 않는 상태(약탈의 부재)의 세 가지로 나누어진다. 부분적 약탈, 보편적 약탈, 약탈의 부재, 이 세 가지 중에서 선택해야 한다. 법은 이 세 가지 중 하나만을 선택할 수 있을 뿐이다. 어떤 사람들은 사회주의의 침입을 막기 위하여 부분적 약탈체제로의 복귀를 희망하고 있다. 이는 국민의 일부에게만 선거권을 주자는 말과 같다. 보편적 약탈이란 보통선거권이 정착되면서 우리를 위협하기 시작한 것으로 대중들이 그들 이전의 권력자들이 입법권을 행사했던 것과 같은 식으로 권력을 행사해온 결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