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고속터미널퀵 오토바이퀵,고속터미널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안내

쏭밍이파파 2019. 12. 22. 13:28

?



고속터미널퀵 오토바이퀵,고속터미널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안내




























이 말만은 반드시 해두고 싶다. 이 세상에는 입법자와 계획가와 건국의 아버지와 국가의 영도자 등등 위대한 사람이 너무 많다.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다른 인류들의 머리 위에 서서 그들을 이끌어 가려고 한다.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자기가 아닌 다른 인류를 위한 직업을 택하고 있다. 누군가가 나에게 이렇게 말할지 모르겠다. 너 자신도 그렇지 않느냐고. 맞는 말이다. 하지만 내가 인류에 대해서 관심을 갖는 것은 전혀 다른 의미에서이고 전혀 다른 목표를 위해서이다. 내가 개혁자들 가운데 하나로 낄 수 있다면, 내가 할 일은 다른 개혁가들로 하여금 인류로부터 손을 떼도록 하는 것이 내 임무이다. 내가 인류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보칸송(Vaucanson)(주31)씨가 자동인형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듯이 하는 것이 아니라 생리학자가 인간의 신체를 대하는 것과 같다. 즉 인간을 연구하면서 그것의 능력에 놀라워하는 것이다. 내가 인류에 대해서 가지는 관심은 여행자의 영혼과 같은 것에서 시작된다. 그는 어느 야만족의 부락에 도착했다. 점쟁이와 마술사와 무당들이 고리와 꼬챙이와 채찍을 들고 갓태어난 아기의 주위를 둘러싸고 있다. 그 중의 한 사람이 말한다. "만약 내가 이 아기의 콧구멍을 벌려놓지 않는다면 이 아이는 결코 파이프 담배의 냄새를 맡지 못할 것이다." 두 번째 사람이 말한다. "만약 내가 이 아이의 귀를 어깨까지 내려오게 하지 않는다면 이 아이는 듣지 못하게 될 것이다." 세 번째 사람이 말한다. "내가 그의 눈에 경사각을 주지 않는다면 이 아이는 결코 햇빛을 보지 못할 것이다." 네 번째 사람이 말한다. "내가 그의 다리를 굽혀주지 않는다면 이 아이는 결코 바로 설 수 없게 될 것이다." 다섯 번째 사람이 말한다. "내가 그의 머리뼈를 납작하게 만들지 않는다면 이 아이는 결코 생각을 할 수 없게 될 것이다." "그만들 둬!" 하고 그 여행자는 외친다. "하나님의 일은 당신 자신이 고속터미널퀵 고속터미널퀵서비스 고속터미널 퀵 고속터미널 퀵 서비스 고속터미널 퀵서비스 고속터미널1톤용달 고속터미널1톤용달비 고속터미널다마스용달 고속터미널다마스퀵 고속터미널다마스퀵서비스 고속터미널다마스퀵서비스가격 고속터미널다마스퀵요금 고속터미널라보용달 고속터미널라보퀵 고속터미널라보퀵비용 고속터미널라보퀵서비스 고속터미널라보퀵서비스운임 고속터미널소형용달 고속터미널소형이사 고속터미널소형트럭 고속터미널오토바이퀵 고속터미널오토바이퀵서비스 고속터미널오토바이퀵요금 고속터미널퀵가격 고속터미널퀵비 고속터미널퀵비용 고속터미널퀵서비스가격 고속터미널퀵서비스비용 고속터미널퀵서비스요금 고속터미널퀵서비스운임 고속터미널퀵요금 고속터미널화물퀵 고속터미널 가장 잘하신다. 하나님보다 더 잘 아는 척하지 마라. 그가 그의 피조물들에게 주신 오장육부이니 그것들 나름대로 크도록 내버려두라. 지금은 비록 약하지만 스스로 자유롭게 운동하고 시행착오를 거치고, 많은 경험을 하면서 스스로 성장하게 자유를 주어라." 하나님은 인간에게 그들의 운명을 완수하는 데에 필요한 것들을 주셨다. 인간 각자에게 신이 내린 개별적인 생리작용이 있듯이 사회에 대해서도 그 같은 생리작용을 주셨다. 사회의 오장육부들도 자유속에서 조화롭게 발전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다. 사이비 무당들과 계획자들은 물러갈지어다. 고리와 쇠사슬과 꼬챙이들은 물러갈지어다. 그들의 억지도 물러가라. 공동작업장과 공동거주지, 국가주의, 중앙집권, 관세, 대학, 국가종교, 저리자금, 은행독점, 규제, 설교, 조세를 통한 평등도 모두 사라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