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광명시퀵서비스 오토바이퀵,광명시퀵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안내

쏭밍이파파 2019. 12. 24. 15:51

?



광명시퀵서비스 오토바이퀵,광명시퀵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안내




























재산을 예로 들어보자. 이 문제에 관해서라면 각자의 노동을 통해서 생산한 것은 각자에게 돌아가도록 하는 것이 원칙이다. 숙련도나 생산성 등 노동의 질에 차이가 난다면 더욱더 그렇다. 만약 두 사람의 노동자가 공동으로 생산한 결과물을 서로가 동의한 조건에 의해 같이 나누기를 원한다면 어떨까? 또는 각자가 만든 생산물을 교환하기 원하거나 한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무엇인가를 빌려주거나 선사하기를 원한다면 어떨까? 이런 것들이 법과는 어떤 관계를 가질까? 내 생각은 이렇다. 만약 법이 계약조건의 준수를 보장하고 허위의사 표시, 폭력, 사기 등만 막아줄 수 있다면 각자가 무엇을 하든 그것은 법이 상관할 일이 아니다. 그렇다고 해서 법이 자기희생이나 관용을 막고 있다고 생각하는가? 누가 감히 그런 말을 하는가. 명령을 한다고 해서 자기희생과 관용이 실천될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이것이 바로 경제학자와 사회주의자들 사이의 차이이다. 만약 일부의 사람들이 불행한 사태에 처했을 때 국가가 그들을 도와줄 목적으로 자원의 일부를 따로 떼어놓는 것이 사회주의자들이 하고자 하는 것이라면 우리도 거기에 반대하지 않는다. 지금도 그런 일은 시행되고 있으며 더욱더 잘 이루어져야만 한다. 하지만 그럴 경우에도 넘지 말아야 할 선은 있다. 정부의 선견지명이 각자의 선견지명을 대체함으로써 궁극적으로는 개인의 예측력이 파괴되는 사태가 일어나서는 안된다. 이같은 관점에서 본다면 정부에 의한 자선행위는 당장은 좋은 것 같지만 장기적으로는 많은 해악을 끼칠 수 있음이 분명하다. 그러나 여기서 그같이 예외적인 정책수단에 대해 더 이상 논하고 싶지는 않다. 여기서 우리가 탐구하고 있는 것은 법의 기능이 무엇인가이다. 이미 존재하고 있던 상호의존적 권리 사이의 경계를 긋고 광명시퀵 광명시퀵서비스 광명시 퀵 광명시 퀵 서비스 광명시 퀵서비스 광명시1톤용달 광명시1톤용달비 광명시다마스용달 광명시다마스퀵 광명시다마스퀵서비스 광명시다마스퀵서비스가격 광명시다마스퀵요금 광명시라보용달 광명시라보퀵 광명시라보퀵비용 광명시라보퀵서비스 광명시라보퀵서비스운임 광명시소형용달 광명시소형이사 광명시소형트럭 광명시오토바이퀵 광명시오토바이퀵서비스 광명시오토바이퀵요금 광명시퀵가격 광명시퀵비 광명시퀵비용 광명시퀵서비스가격 광명시퀵서비스비용 광명시퀵서비스요금 광명시퀵서비스운임 광명시퀵요금 광명시화물퀵 광명시 광명시퀵서비스 그 경계가 지켜지는지를 감시하는 것이 법의 임무인가, 아니면 인류를 행복하게 만든다는 구실로 자선행위나 자기절제, 또는 상호희생 같은 것을 강요하는 것이 법의 임무인가. 후자를 법으로 선택할 경우에 겪게 될 가장 큰 문제는(내가 이 문제를 반복해서 언급하는 것은 그 때문이다) 그것이 인간의 행위와 그 결과에 대하여 부과하는 불확실성이다. 그 불확실성 때문에 사회의 모든 기능이 마비될 수도 있다. 정의가 무엇이며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는 누구나 다 알고 있다. 그것은 고정되어 있고 변치 않는 그 무엇이다. 만약에 법이 정의의 원칙을 따른다면 모든 사람들이 무엇을 지켜야 하고 무엇에 따라 행동해야 하는지를 알 수 있다. 그런데 박애를 한번 생각해보자. 도대체 어디까지가 박애인가. 박애라는 것의 구체적인 형태는 무엇인가. 한 가지 분명한 점은 모든 일이 불확실하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