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기차택배 오토바이퀵,기차택배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안내

쏭밍이파파 2019. 12. 26. 16:54

?



기차택배 오토바이퀵,기차택배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안내




























"지금 만나는 사람은 아마 평생 잊지 못할 것입니다." 크리스 레이놀즈 박사는 내 가방을 들고 집안으로 들어가면서 말했다. 나는 방금 퍼스에 업무차 도착한 참이었다. 장시간에 걸친 비행기 여행과 타는 듯한 11월 더 위 때문에 약간 얼이 빠진 상태였다. 거실에 들어서서 어둠에 적응을 하려니까, 아주 유별난 사 람이 눈앞에서 있었다. 그는 방금 수영장에서 나와 물을 뚝뚝 흘리면서 내 손을 잡고는 놓을 생 각을 하지 않았다. 미소 띤 얼굴로 펄쩍펄쩍 뛰고 이따금씩 젖은 얼굴을 내 얼굴에 대기도 하면 서 말을 쏟아 내 놓았다. "안녕, 길리언 달링, 만나서 반가워요, 길리언 달링. 당신이 온다고 크 리스가 그랬어요. 정말 당신이 왔군요, 길리언 달링? 와서 내가 연주하는 걸 들어 보세요. 리 카도에. 오늘밤에 올거죠, 올거죠? 리카도에 말예요, 길리언 달링?" 이런 낱말과 표현이 정신없이 되풀이되는 가운데, 꼭 안긴 채로 또 얼굴에 온통 입맞춤 세례를 받으면서 나는 라운지 안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가 있는 곳으로 휩쓸려 갔다. 왁자지껄한 와중에 어렴풋이 크리스가 하는 말이 들렸다. "길리언, 데이빗 헬프갓입니다." 나는 완전히 얼이 빠졌다. 나로서는 드문 일이었다. 이 사람은 머리를 앞으로 수그린 채 정신 없이 뛰고 수다를 떨면서, 팔이 아래로 하릴없이 축 늘어져 있다가도 내 팔을 가볍게 건드리는가 하면 야마하 피아노를 토닥거렸다. 반쯤 감은 눈으로 이따금씩은 나를 흘끔흘끔 바라보는데, 안 경이 마치 콜라병 밑부분같이 두꺼웠다. 데이빗은 검게 그을려 있었지만 얼굴은 그리 건강한 이 아니었다. 이 사이에 끼여 있는 담배는 입맞춤을 할 때에만 잠시 빼내곤 했다. 그는 다시 한 번 나를 꼭 껴안았다. 좀 우스꽝스러웠다. 입을 벌린채 내 이마에, 볼에, 귀에 가볍게 입맞추며 말했다. "길리언 달링, 오직나를 위해 와 주었다니. 그것도 시드니에서, 오직나 를 위해. 상상해 보세요! 그렇게나 먼데서! 오로지 내가 연주하는 걸 듣자고. 오늘. 와서, 어쨌 든, 어쨌거나. 얼마나 놀라운지! 놀라운 은총, 은총, 감사, 감사, 감사할 수밖에. 좋아요. 아주 좋 아요, 달링. 그래서 오늘 저녁에 리카도에 올 거죠, 길리언 달링? 오는 거죠?" 일방통행식 대화 는 계속되었다. 잠시 숨을 몰아쉴 때에만 중단될 뿐이었다.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는 말에서 의미를 풀이하려 기차택배퀵 기차택배퀵서비스 기차택배 퀵 기차택배 퀵 서비스 기차택배 퀵서비스 기차택배1톤용달 기차택배1톤용달비 기차택배다마스용달 기차택배다마스퀵 기차택배다마스퀵서비스 기차택배다마스퀵서비스가격 기차택배다마스퀵요금 기차택배라보용달 기차택배라보퀵 기차택배라보퀵비용 기차택배라보퀵서비스 기차택배라보퀵서비스운임 기차택배소형용달 기차택배소형이사 기차택배소형트럭 기차택배오토바이퀵 기차택배오토바이퀵서비스 기차택배오토바이퀵요금 기차택배퀵가격 기차택배퀵비 기차택배퀵비용 기차택배퀵서비스가격 기차택배퀵서비스비용 기차택배퀵서비스요금 기차택배퀵서비스운임 기차택배퀵요금 기차택배화물퀵 기차택배 기차택배퀵서비스 애쓰는 동안에도 나는 쉴 틈을 주지 않는 괴 짜이면서 한편으로 그지없이 다정스런 이 사람에게 내가 이끌리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마치 피터 팬이 나타나 마법의 세계로 나를 이끌고 가는 것 같았다. 잠시 뒤 크리스는 수술 때문에 병원으로 돌아가야 했다. 그는 가는 길에 데이빗을 하숙집으로 데려다 주었다. 크리스 집에 홀로 남게 되자 나는 한숨을 돌리고 정신을 가다듬었다. "길리언 달링, 리카도로 와요" 하는 말이 그 때까지도 내 머리속에서 맴돌았다. 거절할 수 없는 초대였 다. 그 날 저녁 외출 준비를 하면서 나는 기대감에 몹시 흥분하고 있음을 느꼈다. 데이빗이 여성 적인 것을 매우 좋아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어 나는 꽤나 신경을 써서 금색과 흰색 레이스로 차려 입었다. 그렇지만 내가 데이빗의 반응을 바라는 까닭은 무엇일까? 이 낯선 사람이 나에게 어떤 영향을 끼친 것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