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긴급수송 오토바이퀵,긴급수송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안내

쏭밍이파파 2019. 12. 26. 16:55

?



긴급수송 오토바이퀵,긴급수송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안내




























그 때까지도 약간 얼이 빠진 생태에서 나는 크리스와 함께 차를 몰고 데이빗을 태우러 갔다. 가는 길에 크리스는 데이빗이 리카도의 연주자가 된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데이빗은 60년대에 유명한 음악 신동이었고 그래서 퍼스에 있는 음악인들이 그에게 기대를 많이 걸었다. 하지만 데 이빗이 신경쇠약에 걸리는 바람에 전문 연주무대에서 본 지는 십 연도 더 되었다고 했다. 사실 상 잊혀진 상태였다. 60년대의 데이빗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그렇듯이, 얼마 전까지 만 해도 크리스 역시 데이빗이 런던에 유학을 간 이후로 계속 해외에 머무르고 있는 줄로만 알았 다. 그러다가 어느 날 데이빗의 동생이 전화를 걸어, 리카도에 일자리가 있는지를 물은 것이다. 리카도는 포도주를 파는 술집이었다. 몇 주 뒤, 우연히도 리카도에서 연주를 하던 고전음악 피아니스트가 일을 계속할 수 없게 되었 다. 몇몇 피아니스트에게 전화를 걸어 보았으나 모두 술집 연주를 거절했다. 결국 크리스는 데 이빗의 전화번호를 돌렸다. 데이빗은 두말할 것도 없이 이렇게 대답했다. "좋아요, 크리스. 연 주하고 말고요. 기꺼이 연주하죠." 크리스가 수고료 이야기를 꺼내자 데이빗이 말을 가로막았다. "공짜로 하죠. 공짜로요." 크리스가 한동안 설득한 끝에 데이빗은 수고료를 받기로 동의했다. 그 날 저녁, 크리스는 줄담배를 피우는 허깨비 같은 사람이 술집 손님들을 헤치며 피아노를 향 해 초조한 걸음을 옮기는 것을 보고 낭패감을 느꼈다. 그 사람은 얼룩 투성이 누더기 같은 크리 스마스 캐롤집과 따라부르기용 악보를 꺼내고는 양손 가운뎃손가락으로 건반 몇 개를 눌러보았 다. 기이하게 생각한 손님들이 술렁거리기 시작하고, 기가 막힌 크리스가 어떻게 해 볼 생각으로 피아노로 다가가는 순간, 기술적으로 완벽한 음정이 술집 안을 가득 메웠다. 데이빗이(왕벌의 비 행)으로 건반 위를 내달리기 시작한 것이다. 입이 딱 벌어진 손님들은 이내 소리를 죽였다. 그 때부터 데이빗은 리카도의 정규 연주자가 되었다. 우리가 데이빗의 하숙집에 도착하자 데이빗은 서류가방을 겨드랑이에 끼고 나타났다. 여전히 너덜너덜한 악보뭉치가 빠지지 않으려고 안간힘을 쓰는 것 같았다. 약간 짧은 바지는 아쉽게도 손질이 안된 상태였지만, 깨끗한 흰 셔츠에다 검은 나비넥타이 차림이었다. 정수리 부분이 벗겨 져 가는 곱슬 금발머리를 물을 발라 뒤로 빗어 넘겼고, 그리고 저 빼놓을 수 없는 담배가 이 사 이에 끼여 있었다. 그는 얼른 가고 싶어 안달이었다. 리카도가 자리잡은 동네는 어느 모로 보아도 긴급수송퀵 긴급수송퀵서비스 긴급수송 퀵 긴급수송 퀵 서비스 긴급수송 퀵서비스 긴급수송1톤용달 긴급수송1톤용달비 긴급수송다마스용달 긴급수송다마스퀵 긴급수송다마스퀵서비스 긴급수송다마스퀵서비스가격 긴급수송다마스퀵요금 긴급수송라보용달 긴급수송라보퀵 긴급수송라보퀵비용 긴급수송라보퀵서비스 긴급수송라보퀵서비스운임 긴급수송소형용달 긴급수송소형이사 긴급수송소형트럭 긴급수송오토바이퀵 긴급수송오토바이퀵서비스 긴급수송오토바이퀵요금 긴급수송퀵가격 긴급수송퀵비 긴급수송퀵비용 긴급수송퀵서비스가격 긴급수송퀵서비스비용 긴급수송퀵서비스요금 긴급수송퀵서비스운임 긴급수송퀵요금 긴급수송화물퀵 긴급수송 긴급수송퀵서비스 유행과는 거리가 멀었다. 술집 위층에는 배낭족 들 호스텔이 있었고, 술집 내부는 50년대 스타일이었다. 어두운 벽 색깔에다 철제 의자가 있었 고, 창은 없지만 화분이 아주 많았다. 안으로 들어서자 청중들의 기대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 다. '안녕', '어서 와요', '잘 있었어요?' 등등 인사를 들을 때마다 데이빗은 씩 웃곤 했다. 여 러 계층, 여러 연령대 남자들이 바에, 벽에 늘어섰고, 의자는 빈 곳이 없었다. 모두가 '천재' 를 기 다 리고 있었다. 상당수는 매주 두세 번씩 찾아오는 손님이었다. 거의 팬클럽이라 할 수 있었다. 광채 띤 데이빗의 얼굴은 마치, "이게 꿈일까 생시일까!" 라고 말하는 것 같았다. 홀 안 한가운데 작은 무대 위에 피아노가 놓여 있었는데, 어린아이가 어머니에게 달려가듯이 데이빗은 곧장 피아노로 다가갔다. 연주를 시작하지도 않았지만 피아노에 얼마만한 애정을 지니 고 있는지를 금방 알 수 있었다. 그가 자리잡고 앉자마자 - 입에는 담배가 매달린 채였다 - 커 피 한 잔이 나오고, 데이빗은 그 커피를 단숨에 꿀꺽 삼켰다. 손님들은 이제 대부분 주의를 기울 이고 있었다. 단골들은 차분히 기다렸고 처음 온 사람들은 호기심이 가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