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치냉장고택배 오토바이퀵,김치냉장고택배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안내

쏭밍이파파 2019. 12. 26. 16:55

?



김치냉장고택배 오토바이퀵,김치냉장고택배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안내




























청중이 데이빗에게 이끌리기 시작한다는 것을 그의 손가락이 건반을 가볍게 건드려 나오는 첫 소리에 바로 알 수 있었다. 데이빗은 달라져 있었다. 평소에는 어색하고 정신없이 시끄러운데다 가 불안해 보이는 사람이 전혀 다른 사람이 되어, 자기 재능에 자신감을 갖고 완전히 몰입하는 것이다. 그의 얼굴에는 뭐든지 다 아는 체하는 것 같은 장난기마저 어려 있었고, 그의 엄청난 클 래식 레퍼토리 중 몇 곡인 쇼팽의 (G 단조 발라드)와 리스트의 (헝가리광시곡 2번), 베토벤의 (열 정)을 연주하는 동안 기쁨이 퍼져나오는 듯했다. 연주하는 내내 무대 가장자리에 앉아 있는 여자가 새 담배에 불을 붙여 데이빗의 입에 물려주 었다. 커피가 계속 나오고 잔이 금방 비워졌지만 음악은 멈춤 없이 계속되었다. 팬들, 술잔을 꼭 쥔 남자들, 음악 애호가들, 그리고 클래식 라이브를 처음 듣는 사람까지 모두가 그가 펼치는 마법에 매료되었다. 데이빗은 무궁무진한 에너지를 지니고 있었다. 잠시 쉬는 것이 어떻겠느냐는 말이 들리자 데 이빗은 "에이, 그냥 계속 치면 안 되나요?" 하면서 연주를 계속했다. 마침내 데이빗이 정말로 잠깐 쉬는 사이에 나는 제일 좋아하는 작품이 무엇인지 물어 보았다. 그는 "라흐 3번. 세르지 라흐 3번." 이라 대답했다. 그런 다음 곧장 피아노로 돌아가더니, 세르 게이 라흐마니노프의 피아노 협주곡 3번 전체를 연주했다. 관현악 합주 부분까지 피아노로 채워 넣으면서 연주했다. 공연활동을 하는 피아니스트들이 피아노 협주곡 가운데서도 가장 어려운 곡 으로 치는 이 불후의 작품이 데이빗의 영혼을 타도 쏟아져 나오는 것 같았다. 그는 음악에 자신 을 내맡기고 있었다. 건반은 그의 연장선처럼 보였고, 사람과 음악과 피아노가 하나가 되는 듯했 다. 나는 넋을 잃었다. 눈물이 걷잡을 수 없이 쏟아졌다. 나는 거장들의 연주회에 가 본 적이 많 았지만, 이번 연주는 유달리 장엄하고 열정적이었다. 연주 마지막에 크리스가 다가와서, 데이빗이 리카도에서 일한 지 3개월 됐지만 그렇게 연주하 는 것을 들어 본 적이 한 번도 없다고 했다. 데이빗은 기분 좋은 얼굴로 돌아보며 미소를 지었 다. 그리고는 열띤 어조로 단호하게 대꾸했다. "길리언 때문이지요." 데이빗을 다시 하숙집에 데려다 준 뒤, 크리스는 데이빗이 내게 어마어마한 영향을 끼쳤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 날 크리스는 데이빗에 관해 여러 가지 얘기를 해주었다. 리키도에서 연주 하기 시작하던 무렵 데이빗은 교회에서 운영하는 길더클리프라는 기숙사에서 지내고 있었다. 반 쯤은 병원이고 반쯤은 하숙집이었던 그곳은 편안한 김치냉장고택배퀵 김치냉장고택배퀵서비스 김치냉장고택배 퀵 김치냉장고택배 퀵 서비스 김치냉장고택배 퀵서비스 김치냉장고택배1톤용달 김치냉장고택배1톤용달비 김치냉장고택배다마스용달 김치냉장고택배다마스퀵 김치냉장고택배다마스퀵서비스 김치냉장고택배다마스퀵서비스가격 김치냉장고택배다마스퀵요금 김치냉장고택배라보용달 김치냉장고택배라보퀵 김치냉장고택배라보퀵비용 김치냉장고택배라보퀵서비스 김치냉장고택배라보퀵서비스운임 김치냉장고택배소형용달 김치냉장고택배소형이사 김치냉장고택배소형트럭 김치냉장고택배오토바이퀵 김치냉장고택배오토바이퀵서비스 김치냉장고택배오토바이퀵요금 김치냉장고택배퀵가격 김치냉장고택배퀵비 김치냉장고택배퀵비용 김치냉장고택배퀵서비스가격 김치냉장고택배퀵서비스비용 김치냉장고택배퀵서비스요금 김치냉장고택배퀵서비스운임 김치냉장고택배퀵요금 김치냉장고택배화물퀵 김치냉장고택배 김치냉장고택배퀵서비스 가정과는 거리가 멀었고, 기숙사 안의 다른 거주자들과의 대화는 거의 불가능했다. 데이빗에게 일자리를 주고 나자 크리스는 그가 '정상적인' 사회생활로 나아가는 한걸음을 더 내 디딜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 그래서 그는 데이빗이 하숙집에서 지낼 수 있게 주선해 주었다. 그 곳에서는 낮이건 밤이건 원하는 때에 얼마든지 피아노를 칠 수 있었다. 이런 모든 것을 통해 크리스는 데이빗이 지난 12년간 악몽 같은 결과만 남긴 정신병원 생활방식에서 마침내는 벗어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다음날 아침 데이빗은 크리스의 집에 수영하러 왔다. 여느 때나 다름없이 그는 지나치게 말과 동작이 많으면서도 뿌리칠 수 없는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었다. 나는 수영장 가에서 중얼거리며 서 있는 그를 관찰했다. 그는 어깨를 잔뜩 움츠려 구부정하게 서 있었고, 팔은 축 늘어져 덜렁거 렸으며, 턱이 거의 가슴에 닿아 있었다. 마치 머리를 감추려는 것 같았다. 가슴 깊은 불안감과 초조함이 배어 있었고, 자신감이라고는 전혀 없는 자세였다. 나는 그가 몸을 펴 어깨를 뒤로 당 기고 똑바로 서는 모습을 보고 싶었다. 그러나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