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치배달 오토바이퀵,김김치배달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안내

쏭밍이파파 2019. 12. 26. 16:56

?



김치배달 오토바이퀵,김김치배달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안내




























데이빗은 담배를 내던지고 물에 뛰어들었다. 헤엄치는 모습을 지켜보던 나는 그가 물을 얼마 나 사랑하는지 알 수 있었다. 수영장을 따라 이리저리 헤엄치며 다니는 모습을 보고 있으려니, 부드러운 리듬이 그를 감싸면서 조바심이 녹아 없어지는 것을 느꼈다. 그는 꽤 오랫동안, 같은 박자를 유지하면서 수영했다. 보기 좋은 광경이었다. 그러나 다시 물에서 나온 순간 그는 곧장 움츠러들어 고개를 떨구고 팔을 늘어뜨렸다. 다시 불안감에 휩싸인 것이다. 우리는 수영장 가에 서서 음악과 역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여전히 토막토막이었지만, 이제는 나도 익숙해져 있었다. 데이빗은 쉴 새 없이 움직이고 손짓을 했다. 그러다가 갑자기 몸 가짐이 변하면서 차분하게 가라앉았다. 그가 내게 팔을 두르고, 조용하고 차분한 목소리로 물었 다. "길리언, 나랑 결혼해 주겠소?" 나는 놀랐다. 그리고 이내 "예." 하고 대답하고 싶은 충동을 느꼈다. 그러나 상식에 비추어 그 런 대답을 할 수는 없었다. 만난지 얼마 되지 않았다는 이유를 들어 친구가 되자고 대답했다. 그 순간부터 우리 사이에는 절대로 깨어지지 않을 특별한 연결고리가 생겨났다. 꿈 같은 나날이 지나갔다. 데이빗 덕분에 내 집중력과 능률은 간곳 없이 사라졌다. 나는 완전 히 평형을 잃어버렸다. 그런 느낌은 처음이었으며 그다지 달가운 것이 아니었다. 나는 퍼스에 온 목적에 집중하기 위해 애써야 했다. 나는 점성가 연맹 지부 창립모임을 주최하러 온 것이고, 지부는 성공적으로 출발했다. 그렇지만 그 나머지 시간은 '헬프갓'이라는 안개에 뒤덮여 있었다. 이윽고 시드니로 돌아갈 시간이, 데이빗과 작별할 시간이 되었다. 나는 크리스에게 계속 데이 빗과 연락하겠다고 했다. 그러자 크리스는 이렇게 말했다. "좋죠. 데이빗은 될 수 있는 대로 친구가 많이 있어야 하거든요." 그리하여 정기적인 편지 교환이 시작됐다. 이따금 나는 전화도 걸었다. 그럴 때면 그가 얼마나 기뻐하는지, 나도 흥분되는 것을 어찌할 수 없었다. 데이빗은 말하고 연주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편지를 썼다. 열정적으로, 황홀감에 빠진 듯이 썼다. 편지는 언제나 비슷한 내용으로 시작했다. "자기 편지 잘 받았어요, 너무너무 고마워요, 당신은 천사예요, 달링!!" 그런 다음에는 깊은 곳에서 우러나오는 감사의 뜻을 적었다. "전화해 줘서 고마워요. 뛸 듯이 기뻤어요... 날 보살펴 줘서 고마워요... 차익 테이프 고마워요, 달링 길리언. 어제 들었어요. 영 감이 살아났죠, 달링 길리언. 당신도 나한테 영감을 불어넣어 주죠!... 또 길리언 달링, 세익스피 어 소네트도 고마워요. 오늘 아침에 읽었어요. 영감에 차 있더군요. 당신을 사랑해요, 달링." 데이빗은 편지마다 거의 빠짐없이 우리가 만난 일에 대해 언급했다. "수영장 옆에서 당신을 안고 입맞추던 걸 떠올리고 있어요, 길리언 달링! 당신도 김치배달퀵 김치배달퀵서비스 김치배달 퀵 김치배달 퀵 서비스 김치배달 퀵서비스 김치배달1톤용달 김치배달1톤용달비 김치배달다마스용달 김치배달다마스퀵 김치배달다마스퀵서비스 김치배달다마스퀵서비스가격 김치배달다마스퀵요금 김치배달라보용달 김치배달라보퀵 김치배달라보퀵비용 김치배달라보퀵서비스 김치배달라보퀵서비스운임 김치배달소형용달 김치배달소형이사 김치배달소형트럭 김치배달오토바이퀵 김치배달오토바이퀵서비스 김치배달오토바이퀵요금 김치배달퀵가격 김치배달퀵비 김치배달퀵비용 김치배달퀵서비스가격 김치배달퀵서비스비용 김치배달퀵서비스요금 김치배달퀵서비스운임 김치배달퀵요금 김치배달화물퀵 김치배달 김치배달퀵서비스 기억해요 달링? 당신은 나를 아주 행 복하고 느긋하게 해 주었죠. 당신이 없었더라면 그렇게 잘 연주할 수 없었을 거예요, 길리언 달 링! 그래서 지금은 연주할 때 당신 생각을 해요. 그러면 연주를 더 잘 하죠." 데이빗은 또 종종 이런 말도 덧붙였다. "크리스도 천사예요, 달링. 그분 만난 건 정말 운이 좋았어요. 그리고 당신을 만난 건 더 운이 좋은 겨죠!... 길리언 달링... 곧 또 만날 수 있기를 빌 어요, 길리언 달링 - 그 때에는 안고 입맞추고 등등을 많이 해야죠!! 야호!!" 데이빗에게 보내는 내 편지는 따뜻하고 사랑이 깃들어 있었지만 조심스러웠다. 데이빗은 꾸밈 없고 끝도 없는 사랑을 지니고 있었는데, 이런 식의 애정은 나로서는 이제까지 겪어보지 못한 것 이었다. 그렇지만 크리스가 '심한 정신병 환자'라고 표현했고 또 나보다 열 다섯이나 아래인데다 가 재산도 없고 장차 직업에 대해서는 커다란 물음표가 드리워진 사람과의 관계를 진지하게 생각 할 길이 없었다. 게다가 그는 유대인이었고 나는 이교도였다. 천생연분과는 아예 거리가 멀었 다. 그럼에도 그는 계속 내 마음을 사로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