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포공항퀵 오토바이퀵,김포공항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안내

쏭밍이파파 2019. 12. 26. 16:57

?



김포공항퀵 오토바이퀵,김포공항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안내




























1983년까지, 그러니까 데이빗을 만난해까지 나는그런 대로 풍요롭고 다사다난하게 살아왔다. 열 여섯에 결혼해서 그 뒤 22년 동안 어머니와 아내로, 또 직업인으로 활동했다. 아이들이 학교 를 마치고 나니 나는 긴 휴가가 필요하다고 판단했다. 홀로 세상을 다니면서 인도나 프랑스, 포 르투갈 등 여러 나라도 가보고, 또 오랫동안 꿈으로 간직해 온 러시아 여행도 해 보고 싶었다. 나는 새로이 발견한 이같은 자신감에 기뻤고, 그 이듬해 남편과 이혼했다. 서른여덟이 되자 나는 문득 십대 시절에 거르고 지나친 온갖 것들을 해보고 싶었다. 그러나 나이 많은 한 남자를 사귀게 되자 우습게도 이런 마음은 그리 오래 가지 않았고, 그 때부터 10년 간 퀸즈랜드해안에 있는 누사 헤즈의 평화로운 분위기에서 편안하게 지냈다. 상담 점성학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것도 이 시기였다. 이 고대 학문의 과학적 측면, 특히 레이 놀드 에버틴이 발전시킨 분야에 빠져들어 학위를 얻기로 결심했다. 학위는 3년간 도리스 그리브 즈의 애정 어린 지도를 받은 끝에 얻어냈는데, 도리스 그리브즈는 많은 사람들이 오스트레일리아 '점성학의 어머니'로 꼽는 사람이다. 그런 다음에는 나도 다른 사람들을 가르치기 시작했다. 내 가 아는 것을 학생들과 나누는 일이 즐거웠고 학생들을 점성학에 도전시키는 일이 흥미로웠다. 누사에서 맺은 인연이 다하자 나는 난생 처음으로 내가 완전히 자립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돈도 궁하지 않았고, 집세나 그 밖의 문제로 걱정하지 않아도 되었다. 아이들은 이제 어른이 되 어 제각기 다른 주에서 살면서 경력을 쌓아가고 있었다. 가족생활을 시작한 지 33년이 지나자 더 이상 집청소나 음식준비를 할 필요가 없어졌고, 다른 사람을 뒷바라지 할 일도 없었다. 이제 자유를 만끽할 수 있게된 것이다. 나는 시드니로 이사를 갔고, 점성학은 내 직업이 되었다. 협의회나 강습회를 하기 위해 해외나 오스트레일리아 근처로 여행을 다니는 등 사는 것이 바쁘고 재미있었다. 태평양을 가로지르는 여객선 안에서 강연을 하기도 했고, 섬에서 섬으로 떠돌아다니며 흥미로운 사람들도 만나고 아무 런 걱정 없이 재미있는 나날을 보냈다. 크리스 레이놀즈와 알게 된 것도 이런 여행길 배 안에서였다. 그 때 그는 친구와 여행을 다니 고 있었다. 크리스는 퍼스에서 개업한 의사로서 심리학에 관심이 많았다. 우리는 저녁식사 후 그의 생활에 대해, 두 아들과 일에 대해 자주 이야기를 나누었다. 쌍둥이자리 사람들이 대개는 관심분야가 넓고 여러 가지 일을 동시에 진행시킬 능력이 있는데, 그 역시 쌍둥이자리답게 리카 도에 지분을 갖고 있다는 얘기를 했다. 항해가 끝날 무렵 김포공항퀵 김포공항퀵서비스 김포공항 퀵 김포공항 퀵 서비스 김포공항 퀵서비스 김포공항1톤용달 김포공항1톤용달비 김포공항다마스용달 김포공항다마스퀵 김포공항다마스퀵서비스 김포공항다마스퀵서비스가격 김포공항다마스퀵요금 김포공항라보용달 김포공항라보퀵 김포공항라보퀵비용 김포공항라보퀵서비스 김포공항라보퀵서비스운임 김포공항소형용달 김포공항소형이사 김포공항소형트럭 김포공항오토바이퀵 김포공항오토바이퀵서비스 김포공항오토바이퀵요금 김포공항퀵가격 김포공항퀵비 김포공항퀵비용 김포공항퀵서비스가격 김포공항퀵서비스비용 김포공항퀵서비스요금 김포공항퀵서비스운임 김포공항퀵요금 김포공항화물퀵 김포공항 김포공항퀵서비스 그는 이렇게 말했다. "혹시 퍼스에 오 실 일이 있으면 우리 집에서 지내시죠.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그때에는 그와의 만남이 어떤 촉 매가 될지 조금도 알지 못했다. 그렇지만 무엇에 대한 촉매일까? 데이빗이 내게 결혼하자고 했 고, 나는 그에 대한 생각을 떨쳐 버릴 수가 없었다. 도대체 내가 어디에 빠져들고 있는 것일까? 시드니로 돌아왔을 때 심령능력이 강한 친구인 일이아노가 전화를 걸어, 자기 집에 와서 점성 학 자문을 해달라고 청했다. 자문이 끝난 뒤 일이아노는 점을 쳐 주겠다고 했다. 그녀는 내가 데이빗과 만난 일에 대해서는 아무 것도 아는 것이 없었는데도 이렇게 말했다. "어린애 같은 성 격의 독특한 남자야. 그리고 손이 아주 특별하군." "있잖아, 그 사람은 정이 많게 느껴져. 그렇지만 그것 말고도 또 있어. 필요한 게 아주 많은 데... 손이야, 그 사람 손!" 일리아노가 소리쳤다. "손으로 일하는데 능력이 특별해." 마침내 그녀 는 내가 그와 결혼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