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포오토바이퀵 오토바이퀵,김포오토바이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안내

쏭밍이파파 2019. 12. 26. 17:01

?



김포오토바이퀵 오토바이퀵,김포오토바이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안내




























데이빗은 나를 보고 기뻐 어쩔 줄 몰라 했다. 나는 그와 함께 있을 수 있다는 사실이 기쁜 나 머지 앞으로 내가 지내게 될 곳이 어떤지에 대해서는 조금도 신경을 쓰지 않았다. 크리스의 집 뒤쪽에 붙어 있는 작은 베란다방에는 1인용 침대 하나, 옷장, 의자 하나가 있었다. 벽에는 아무 것도 없었고 데이빗에게는 소지품이 없었다. 낡은 카세트라디오 하나가 전부였다. 그리고 크리 스와 데이빗을 빼면 퍼스에는 정말 친한 친구가 거의 없다는 점도 마음에 걸리지 않았다. 이런 모든 점에 비추어 볼 때 이번 일이 중대한 적응력 시험이될 것이 분명했다. 그런데 한 가지 확 실한 보너스가 있었다. 바로 데이빗이었다! 그 결과 나는 그 다음날 그 보너스가 다른 여자와 함께 주말을 지낼 것이라고 선언했을 때 완전히 놀랄 수밖에 없었다. "도티-스코티에게 가는 길이에요. 도티-스코티에게, 달링. 다 예정에 있던 거예요, 다 예정에 있던 거. 주말 내내, 주말 내내." 데이빗은 미안한 기색이라곤 조금도 없이 말했다. 나는 공허의 나락으로 떨어졌다. '도티-스코티'는 도로시라는 이름에 데이빗이 붙인 별명이었다. 도로시는 데 이빗보다 몇 살 위였고, 남편과 별거 중이었으며, 아이가 몇 있었다. 데이빗은 우리가 만난 지 얼마 되자 않아 도로시에 대해 내게 들려주었다. "어떻게 보면 내가 정말 어려울 때, 세상이 나 를 외면할 때 나한테는 도티-스코티 이었죠. 그녀가 나를 어느 정도 살려준 셈이에요. 도티-스 코티는 나한테 음식을 주고 또 주고 또 내가 피아노를 아주 잘 친대요." 도로시는 데이빗이 가장 어렵고 힘든 시기에 그를 만났다. 1976년 데이빗이 한 요양원에서 다 른 요양원으로 옮기는 사이 석 달 동안 프레드와 에블린 프라이스라는 기독교인 부부가 자선 차 원에서 데이빗을 그들의 집네 머무르게 했다. 어느 날 프라이스 부부와 함께 교회 행사에 참석 했을 때, 데이빗은 머뭇머뭇 피아노로 다가가 피아노 연주자를 위해 악보를 넘겨주기 시작했다. 연주자의 이름은 도로시 였다. 단정치 못하고 비틀거리는 이 사람이 악보를 볼 줄 안다는 점이 놀라웠다. 도로시는 그의 도움을 고맙게 생각했고 김포오토바이퀵 김포오토바이퀵서비스 김포오토바이 퀵 김포오토바이 퀵 서비스 김포오토바이 퀵서비스 김포오토바이1톤용달 김포오토바이1톤용달비 김포오토바이다마스용달 김포오토바이다마스퀵 김포오토바이다마스퀵서비스 김포오토바이다마스퀵서비스가격 김포오토바이다마스퀵요금 김포오토바이라보용달 김포오토바이라보퀵 김포오토바이라보퀵비용 김포오토바이라보퀵서비스 김포오토바이라보퀵서비스운임 김포오토바이소형용달 김포오토바이소형이사 김포오토바이소형트럭 김포오토바이오토바이퀵 김포오토바이오토바이퀵서비스 김포오토바이오토바이퀵요금 김포오토바이퀵가격 김포오토바이퀵비 김포오토바이퀵비용 김포오토바이퀵서비스가격 김포오토바이퀵서비스비용 김포오토바이퀵서비스요금 김포오토바이퀵서비스운임 김포오토바이퀵요금 김포오토바이화물퀵 김포오토바이 김포오토바이퀵서비스 음악은 얼마나 아는지, 이름은 뭔지 물어보았 다. 데이빗이 이름을 말했을 때 도로시는 충격을 받았다. 퍼스에 있는 음악가 대부분이 그렇듯 이 도로시는 데이빗에 대해 알고 있었지만, 정신질환으로 고통을 겪는 시기에 대해서는 알지 못 했다. 도로시는 음악교사였는데, 충실한 기독교인이었던 만큼 이내 데이빗을 도우려고 했다. 그녀는 자기 집으로 데이빗을 초대해서 피아노를 치게 했다. 그러나 데이빗은 다시 건강이 나빠져 프라 이스부부 집에서 나와 그레이랜드 정신병원에 입원했다. 도로시는 병원이 데이빗에게 나쁜 영향 을 준다고 생각했지만 가족이 있었기 때문에 데이빗을 보살피는 책임을 떠맡을 수는 없었다. 그 래서 도로시는 데이빗이 병원 역할이 약간만 가미된 길더클리프 기숙사에 들어갈 수 있도록 주선 해 주었다. 데이빗은 그 뒤에도 계속 주말을 도로시 집에서 지냈다. 둘은 음악에 대한 사랑을 나누었고, 연주회나 그 밖의 나들이도 자주 나갔다. 그 몇 년 동안 데이빗에게는 친한 친구가 도로시뿐이 었다. 그 무렵 데이빗의 연주는 마음속의 혼란에 많은 영향을 받았다. 당시 녹음된 테이프를 들 어 보면 그 절망의 깊이가 드러나 있다. 그러나 그 뒤 5년 동안 도로시의 도움으로 데이빗의 연 주는 차츰 나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