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포퀵 오토바이퀵, 김포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안내

쏭밍이파파 2019. 12. 26. 17:02

?



김포퀵 오토바이퀵, 김포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안내




























그러나 내가 데이빗을 만나기 몇 달 전 도로시와 데이빗은 사이가 벌어지기 시작했다. 데이빗 은 퍼스의 케리녑 오케스트라와 함께 작은 연주회에 참가했는데, 도로시는 이런 활동에 별로 관 심을 보이지 않았다. "난 정말 내 나름대로 일을 하고 있었던 거예요, 안 그래요? 어떻게 보면 난 스스로 헤쳐 나가고 있었던 거예요." 둘 사이의 시들어 가는 우정에 대한 데이빗의 설명이었 다. 짐을 꾸리러 시드니로 돌아가기 전 나는 크리스의 충고에 따라 도로시에게 전화를 걸어 나를 소개했다. 나는 데이빗을 깊이 사랑하고 있고 또 퍼스로 돌아와 데이빗과 함께 지내기로 했다고 말했다. 도로시는 자신이 데이빗을 '애인'으로 생각하고 있다는 내색을 전혀 하지 않았다. 그 보 다는 오히려, 가족이 처한 상황 때문에 데이빗을 맡은 수 없었다면서 내가 돌아와 그 역할을 하 게 되어 기쁘다고 했다. 그럼에도 도로시는 크리스가 데이빗을 길더클리프 기숙사에서 데리고 나오지 알았어야 했고 또 데이빗이 리카도에서 너무 일을 많이 하고 있다고 불평을 했다. 도로 시는 크리스가 데이빗과 그녀 사이를 갈라놓으려 하고 있고 그래서 이제는 둘이 별로 만나지 않 게 됐다고 덧붙였다. 다가오는 주말은 그녀의 말처럼 되지 않을게 분명했다. 크리스는 얼마 전 데이빗이 도로시한 테 가기로 했다는 사실을 확인해 주었다. 그래서 나는 뒤죽박죽된 심정과 외로움을 홀로 달래야 했다. 내가 데이빗과 함께 지내기 위해 퍼스로 아주 옮겨왔다는 사실, 또 내가 친구들과 일자리를 모 두 뒤에 남겨 두고 와서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는 사실을 데이빗이 전혀 깨닫지 못하고 있다는 것 을 나는 알았다. 나는 데이빗이 고통이 가득한 흐릿한 세계 속에 갇혀 있는 데다가 그에게 보이 는 어떠한 친절에도 감사해 마지않는 성향이 있어서, 조금이라도 친절하게 대하는 사람과 진심으 로 그를 사랑하는 사람을 따로 구별할 능력이 없다는 것을 알았다. 그는 만나는 사람이면 누구 든 즐겁게 해주고 싶어했고, 따라서 무슨 부탁을 받든 거절하지를 못했다. 데이빗과 함께 살면 현실적으로 이런 일에도 부딪히게 될 것이라는 점은 이것에 오기 점부터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나 빨리 이런 일을 당한다는 사실을 믿기 힘들었다. 데이빗에게 계획을 바꾸어 가지 말라고 김포퀵 김포퀵서비스 김포 퀵 김포 퀵 서비스 김포 퀵서비스 김포1톤용달 김포1톤용달비 김포다마스용달 김포다마스퀵 김포다마스퀵서비스 김포다마스퀵서비스가격 김포다마스퀵요금 김포라보용달 김포라보퀵 김포라보퀵비용 김포라보퀵서비스 김포라보퀵서비스운임 김포소형용달 김포소형이사 김포소형트럭 김포오토바이퀵 김포오토바이퀵서비스 김포오토바이퀵요금 김포퀵가격 김포퀵비 김포퀵비용 김포퀵서비스가격 김포퀵서비스비용 김포퀵서비스요금 김포퀵서비스운임 김포퀵요금 김포화물퀵 김포 김포퀵서비스 부탁할 수도 있을 테고 또 그러면 데이빗은 금방 그러 마고 했겠지만, 그렇게 하면 이미 압박에 시달리고 있는 연약한 그의 정신에 또다른 압박을 주는 셈이 되었을 것이다. 게다가 이런 상황에서 내가 이래라 저래라 하는 일은 옳지 않다고 느꼈다. 그가 스스로 해결해야 하는 문제인 것이다. 그 뒤 24시간 내내 나는 내 감정과 싸웠다. 그리고 밤동안 친구 그레이스가 했던 지혜로운 말 몇 가지를 더 생각해 냈다. 그레이스는 사랑은 자유로워야 하며 '사랑은 소유하는 것이 아님'을 말해 주었다. 다른 사람에게 느끼는 사랑은 사실은 우리가 가질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우리를 감 싸고 있는 저 끝간데 없는 사랑, 그 위대하고 온전하고 거룩한 사랑에 속하는 것이라 했다. 그 사랑은 누구나 한없이 주고받을 능력이 있지만, 이 위대한 사랑의 아주 작은 일부분이라도 오직 우리 자신의 것으로만 따로 떼어놓고 싶어한다면 우리는 사실상 사랑이 완전한 경지에 이르지 못 하도록 한계를 긋게 되는 것이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