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남부터미널퀵 오토바이퀵, 남부터미널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안내

쏭밍이파파 2019. 12. 26. 17:04

?



남부터미널퀵 오토바이퀵, 남부터미널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안내




























데이빗을 흠모하는 팬들은 내가 끼여드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았다. 피아노 근처에 앉아 담배 를 붙여 주던 여자들은 그것이 데이빗을 도는 일이라고 확신하고 있었다. 내가 그러지 말라고 부탁하자 그들은 이렇게 말했다. "아, 그냥 내버려둬요! 즐겁게 해 주려는데 왜 못하게 말리는 거예요?" 나는 그들이 나를 일종의 악마로 보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리카도에서 나는 신참이었 고, 단골들은 '자기네들의 친구' 데이빗에게 내가 이래라 저래라 하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았다. 그러나 데이빗에게는 자신에게 유익한 일이라면 뭐든지 항상 최선을 다해 노력하려는 자세가 있었다. 그래서 한 번도 내가 자신의 '버팀대'를 없애려고 하는 일로 내게 불평하거나 기분 상해 하는 일이 없었다. 아는 차근차근 그가 습관을 고치도록 했다. 첫 주 동안은 짤막한 곡 하나만을 연주하는 동안 담배를 피우지 않도록 부탁했다. 둘째 주에는 짧은 곡 둘, 셋째 주에는 담배 없이 연주하는 곡 수를 셋으로 늘렸다. 길고도 느린 전쟁이 될 것이 확실했다. 모든 일은 데이빗의 기분이 어때 보느냐에 따라 판단해야 했다. 그리고 모든 일은 천천히 이루어 나가야 했다. 그의 '버팀대' 를 를 단번에 모조리 없애 버린다면 너무도 비인간적인 처사가 될 것이다. 그렇지만 결국에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거라는 점은 믿어 의심치 않았다. 중독이 어떤 것 인지에 대해 나는 완전히 무지했고 데이빗이 기꺼이 노력해 주었기 때문이다. 만일 내가 좀더 잘 알았더라면 아마 시작도 하지 않았을 것이다. "맞아요, 달링. 바로 그거예요. 할 수 있어요. 할 수 있다구요." 이렇게 말하기가 나로서는 쉬웠다. 진심으로 그렇게 믿고 하는 말이었으니까. 3주가 지나자 데이빗은 담배 없이 15분 동안 연주할 수 있게 되었다. 넷째 주에는 25분짜리 소나타 전곡을 담배 없이 연주했다. 다섯 주가 지나자 45분을 계속할 수 있었다. 커피도 차차 줄였다. 처음에는 짧은 곡 셋을 연주한 뒤에 커피 한잔, 소나타를 연주한 다음에 한 잔 하는 식으로, 반드시 쉬는 시간에만 마시게 했다. 물론 껌에다 이야기, 노래까지 있고 보 니 아직도 모범적인 연주회 피아니스트와는 거리가 매우 멀었지만, 아무리 작더라도 나아가는 한 걸음 한 걸음이 모두 소중했다. 제 4장 황소자리 크리스가 베란다 방에서 데이빗과 내가 지낼 수 있도록 해 준 배려는 고맙기 그지없는 일이지 만, 우리 둘이 지낼 곳이 따로 있어야 한다는 것은 분명했다. 그렇게 하면 데이빗이 더 강한 소 속감을 느끼고 자신감도 더 커질 것으로 생각되었다. 크리스 집에서는 주말이면 그의 사내아이 둘과 크리스의 애인, 애인의 어린 아들이 모두 모이 기 때문에 그 누구도 조용하고 평화롭게 지낼 수가 없었다. 모두가 친절하고 또 아이들이 데이 빗을 금방 받아들이는 것을 보면 가슴이 뭉클해지지만, 주말은 대개 난장판으로 변하기가 일쑤였 다. 어쩌면 부산스런 어린아이 셋만 있었다면 어른 세 사람이 남부터미널퀵 남부터미널퀵서비스 남부터미널 퀵 남부터미널 퀵 서비스 남부터미널 퀵서비스 남부터미널1톤용달 남부터미널1톤용달비 남부터미널다마스용달 남부터미널다마스퀵 남부터미널다마스퀵서비스 남부터미널다마스퀵서비스가격 남부터미널다마스퀵요금 남부터미널라보용달 남부터미널라보퀵 남부터미널라보퀵비용 남부터미널라보퀵서비스 남부터미널라보퀵서비스운임 남부터미널소형용달 남부터미널소형이사 남부터미널소형트럭 남부터미널오토바이퀵 남부터미널오토바이퀵서비스 남부터미널오토바이퀵요금 남부터미널퀵가격 남부터미널퀵비 남부터미널퀵비용 남부터미널퀵서비스가격 남부터미널퀵서비스비용 남부터미널퀵서비스요금 남부터미널퀵서비스운임 남부터미널퀵요금 남부터미널화물퀵 남부터미널 남부터미널퀵서비스 그렇게 산만하게 느끼지는 않았을 것이다. 그러나 끊임없이 혼잣말을 중얼거리고, 계속 라디오를 틀고, 또 기회가 있을 때마다 텔 레비전은 틀어 놓고 피아노로 달려가는 데이빗까지 있고 보니, 왁자지껄하기가 정신이 없을 정도 였다. 나는 데이빗이 내는 소리를 이겨내지 못하면 내가 신경쇠약에 걸리고 말 거라는 사실을 빨리 깨달았다. 이런 소동은 대개 내가 점성학 자문을 구하러 오는 고객을 위해 메모를 하고 있는 동 안 벌어지기 때문에, 시드니 공항 탑승장에 사무실을 낸 것이나 다름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살림 형편도 이사를 가야 할 이유 가운데 하나였다. 나는 점성학을 다시 가르치기 시작했는데, 당의 때문에 크리스의 집 공간을 더 차지할 수는 없었다. 다행히도 5월 첫째 주 무렵 볼품은 없 어도 비교적 깨끗한 집을 라틀래인에서 찾아냈다. 크리스가 사는 동네와 가까운 변두리였다. 중 고품 가게 몇 군데를 둘러보고 새 커튼과 또 화분을 잔뜩 갖다 놓으니, 셋집이기는 했지만 그럭 저럭 살 만한 곳이 되었다. 데이빗에게는 13년만에 처음으로 집이 생긴 것이다. 다음 문제는 우리 피아노를 장만하는 일이었다. 이 문제는 크리스가 고맙게도 연습용 피아노 를 한 대 맡겨 주어서 해결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