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운송 오토바이퀵, 다마스운송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안내

쏭밍이파파 2019. 12. 28. 17:26

?



다마스운송 오토바이퀵, 다마스운송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안내




























"아버지한테 그렇게 지독한 영향을 끼쳤나 하는 거요?" 같은 의문을 수십 년 동안 품어 온 데 이빗이 말을 가로막았다. 그는 흥분하기 시작했다. 필시 천 번도 더 이 문제를 풀어 보려고 했 을 것이다. "에, 그러니까... 아버지의 문제가 뭐였을까요? 아버지는 필시 독재자 기질이 있었겠 죠... 어쩌면... 어쩌면 독재자였겠죠. 한 번도 거기에 대해 나랑 이야기를 나눈 족이 없었어요. 우린 그 문제에 대해 한 번도 가슴을 털어놓고 대화한 적이 없어요. 하여간 그게 진물러가고 있 었어요. 곪아터지는 식으로 말이죠. 아버지는 브렉클러 가족한테 아주 화가 나 있었고 아주 깊 은 원한을 품었어요." "그러니까 당신을 미국으로 보내고 싶어하지 않은 이유가 오로지... " "야무진 알렉이죠." 데이빗은 다시 말을 가로막았다. 그 때의 일이 그에게 이해되는 한도까지 될 수 있는 대로 많이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어 조금도 하는 것 같았다. 어쩌면 마침내 의문을 풀어 버리고 깊어하는 것도 같았다. "아빠는 원한을 품고 있었어요! 그렇게 오랫동안 내내 원한 을 품고 있었던 거죠! 야무진 알렉 브렉클러 씨는 애가 아버지와 따로 살아야 된다고 생각했으 니까요. 아버지가 파괴적인 성격을 갖고 있다는 식으로 생각했기 때문에 아이들을 기를 자격이 없다고 본 거죠. 그리고 브렉클러 가족은 우리가 창고에서 살던 시절에 아버지를 울렸어요. 그 래서 그 날부터 아버지는 원한을 품었죠. 그 날부터 아버지는 원한을 잊은 적이 없어요. 애 생 각엔 유대인들은 원한을 품어서는 안 돼요. 그러니까, 결국 독일 총통 히틀러도 비엔나에서 가난 한 화가로 살던 시절에 유대인들이 약간 비열하게 대했기 때문에 유대인들한테 그런 원한을 품었 잖아요. 어리석은 일이잖아요! 어리석어요! 원한을 품어서는 안 돼요. 그렇게 살면 안 돼요. 인생은 너무 짧으니까." 마침내 데이빗은 슬퍼졌다. 그리고 슬픈 기분 덕분에 마음이 어느 정도 가라앉았다. 그는 어 깨를 으쓱하면서 한동안 지난날을 돌이켜 보았다. "그래서 내 생각엔 아버지가 약간 어리석었던 거 같아요, 정말. 그런 이름 하나로 모든 게 바뀌고 다마스운송퀵 다마스운송퀵서비스 다마스운송 퀵 다마스운송 퀵 서비스 다마스운송 퀵서비스 다마스운송1톤용달 다마스운송1톤용달비 다마스운송다마스용달 다마스운송다마스퀵 다마스운송다마스퀵서비스 다마스운송다마스퀵서비스가격 다마스운송다마스퀵요금 다마스운송라보용달 다마스운송라보퀵 다마스운송라보퀵비용 다마스운송라보퀵서비스 다마스운송라보퀵서비스운임 다마스운송소형용달 다마스운송소형이사 다마스운송소형트럭 다마스운송오토바이퀵 다마스운송오토바이퀵서비스 다마스운송오토바이퀵요금 다마스운송퀵가격 다마스운송퀵비 다마스운송퀵비용 다마스운송퀵서비스가격 다마스운송퀵서비스비용 다마스운송퀵서비스요금 다마스운송퀵서비스운임 다마스운송퀵요금 다마스운송화물퀵 다마스운송 다마스운송퀵서비스 역사의 방향이 바뀌고 온 세상이 바뀌게 하 다니. 62년도에 줄리어스 캐천 앞에서 (차임즈)와 (라 캄파넬라)를 연주했을 때 그 분은 아버지 한테 이렇게 말했어요. '아이작 스턴 장학생으로 미국에 가면 누구나 아주 훌륭하게 보살핌을 받 습니다. 왜 보내지 않았습니까?' 그러자 아버지는 이렇게 대답했죠. '나한테 상처를 줬으니까 요.' 그리고 그런 위대한 미국 콘서트 피아니스트들은 아버지와 대화하는 게 시간 낭비고 내가 그냥 유학을 갔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게다가 이런 잘못을 바로잡아 보겠다고 쓴 그 많은 돈하며. 아까운 일이죠, 정말. 생각 없고 멍청하고, 하여간 그런 거예요." 그러나 데이빗은 처음 나에게 이 이야기를 해 주었을 때 아버지의 극단적인 반응 뒤에 숨어 있 는 의문을 풀지 못한 상태였다. 열 번째, 열다섯 번째 들려주었을 때에도 마찬가지였다. "역사 의 방향이 바뀌고 온 세상이 바뀌었다"고 했다고 했을 때 데이빗이 과장한 것은 아니었다. 적어 도 그에게는 그렇게 바뀌었다. 그런 사정의 앞뒤를 모두 끼워 맞추는 데에는 수많은 세월이 걸 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