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이사 오토바이퀵, 다마스이사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안내

쏭밍이파파 2019. 12. 28. 17:27

?



다마스이사 오토바이퀵, 다마스이사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안내




























제 9장 돈과 질투 신문에서 알렉 브렉클러라는 이름을 본 순간이 데이빗의 아버지 피터에게는 그 뒤 오랫동안 겪 을 복잡하고 절망적인 여러 생각과 감정의 출발점이었다. 그가 사람들에 대해 품은 생각은 정확 하게 말해 아들의 일생을 남들이 좌지우지하고 있다는 것이었다. 그래서 거기에 이제는 질렸다 고 생각한 것도 그 순간이었다. 어쨌거나 천재 데이빗은 그의 아들이었으니까. 그 천재는 언론 것도 아니고 유대인 사회 것도 아니었으며, 브렉클러 가족 것도 아니었다. 그러나 그 천재의 아버지는 아이작 스턴을 만나지도 못했고, 아버지도 아닌 브렉클러는 스턴과 만났다. 여러 모임에 나가 자기 아들의 장래를 위해 한 마디 말할 기회도 없었는데, 그것은 돈이 없기 때문이었다. 그러나 브렉클러는 그 천재의 아버지가 아니었음에도 돈이 있었고, 그에 따른 힘이 있던 까닭에 발언권도 있었다. 그는 그 천재의 삶을 어떤 개인적인 이유로든 주무를 수 있 었다. 신문에 이름이 난 것도 그 한 예다. 피터의 가난은 머리기사가 됐다. 그의 이름은 금방이라도 부서질 것 같은 피아노를 사 준 것 과 피아노 의자를 직접 만들어 준 것 말고는 희망도 없고 가망도 없고 병들어 아무 것도 해 줄 수 없는 아버지라는 식으로만 언급됐다. 그러나 이와는 달리 브렉클러는 신문에서 성공한 사업 가들과 외국에서 온 이름난 음악가와 연관지어져 있었다. 계속해서 사업에 실패하고 건강도 나빠져 피터의 권위와 자부심은 무척 저조했을 것이다. 그 래서 이제 그는 온 세상 사람들 눈에 아들을 제대로 보살펴 주지도 못하는 쓸모 없는 인간이 댔 을 뿐 아니라, 브렉클러가 - 자기 자식조차 보살필 자격이 없는 사람이라는 말을 한 적이 있는 바로 그 사람이 - 구원병으로 뛰어들어야 한다는 식으로 비치고 말았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한 걸음 나아가 저 '부자 유대인들'은 그가 기자와 만났을 때 다마스이사퀵 다마스이사퀵서비스 다마스이사 퀵 다마스이사 퀵 서비스 다마스이사 퀵서비스 다마스이사1톤용달 다마스이사1톤용달비 다마스이사다마스용달 다마스이사다마스퀵 다마스이사다마스퀵서비스 다마스이사다마스퀵서비스가격 다마스이사다마스퀵요금 다마스이사라보용달 다마스이사라보퀵 다마스이사라보퀵비용 다마스이사라보퀵서비스 다마스이사라보퀵서비스운임 다마스이사소형용달 다마스이사소형이사 다마스이사소형트럭 다마스이사오토바이퀵 다마스이사오토바이퀵서비스 다마스이사오토바이퀵요금 다마스이사퀵가격 다마스이사퀵비 다마스이사퀵비용 다마스이사퀵서비스가격 다마스이사퀵서비스비용 다마스이사퀵서비스요금 다마스이사퀵서비스운임 다마스이사퀵요금 다마스이사화물퀵 다마스이사 다마스이사퀵서비스 그런 인상을 강조했어야 한다고 말 했 다. 천재 아들을 두는 것이 권력과 영광을 가져다주지는 않는다는 점을, 오로지 돈만이 그럴 수 있 다는 점을 피터가 알아차린 것은 어쩌면 이 순간이었을 것이다. 그리고 그는 나이도 있고 해서 이제 그런 돈은 평생 만져 보지 못할 것이라는 점을 알았을 것이다. 그러니 천재 아들이 무슨 소용인가? 데이빗은 모든 것이 '돈과 질투'였다고 종종 말했다. 갖고 있지 못한 돈과 또 돈을 가진 사람 들이 누릴 수 있는 권력에 대한 피터의 질투였다는 것이다. 그렇지만 피터는 한 가지는 할 수 있었다. 속담처럼 잘 돌아가는 기계에 막대기를 쑤셔 넣는 방법 말이다. 설혹 그것이 그가 오랫 동안 품어 온 꿈과 또 어린아이가 꾸기 시작한 꿈을 무너뜨리는 일이라 할지라도, 그냥 안 된다 고만 하면 그만이었다. 그 뒤로도 피터는 데이빗을 격려하고 뒷받침해 주기는 했지만, 이 순간이 이후에 아버지와 아 들 사이의 애정이 식어 가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했으리라는 점은 확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