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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19. 12. 30. 1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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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날 모로 화실에서 함께 수업한 마리 비탈 라가르의 소개로 유명한 조각가 오귀스트 로댕을 만나게 되었다. 그것은 실망스러운 경험이었다. 로댕은 피사로가 아니었다. 그러나 그건 중요하지 않다고 마티스는 생각했다. 어쨌든 '걸어가는 남자'를 창조한 인물은 '아주 위대한 조각가'였다. 이 동안 마티스는'영광이 있는 정물'(1899)을 그렸다. 이 초기작은 그림에 대한 그의 '교 향악적'접근방식을 잘 보여 준다. 그는 양립될 수 없는 선택을 동시에 시도하면서 하나를 유예하고 다른 것으로 돌아갔다가 도중에 또 다른 것을 버렸다가 나중에 가서야 어딘가 에 서 그것을 모두 다시 살리고 종합했다. 세잔:"우리 모두의 아버지" 경험의 영역을 계속 넓혀 나가듯 1899년 마티스는 아방가르드 계열의 화랑을 자주 찾았 다. 특히 앙브루아즈 볼라르에서는 세잔의 '목욕하는 세 여인', 로댕의 로슈포르 석고 흉 상, 고갱의 '소년의 머리'를 잇달아 구입했다. '목욕하는 세 여인'을 구입한 뒤부터 엑상 프로방스의 거장인 세잔의 작품과 좀더 밀도 있는 관계를 맺기 시작한다. 세잔의 영향은 마 티스가 죽는 날까지 지속된다. 마티스는 세잔의 그림을 산 까닭을, "걸어가는 여인의 손과 저네 구성간의 비율"때문이라 고 밝힌 적이 있다. 그는 갑자기 파리를 떠나게 된다."내 아이(마르그리트)아 아파서 이었다. 다시 파리에 돌아갈 때까지 나는 강에서 물놀이하는 군인들을 지켜보곤 했다. 가론 강에 앉 아 나는 풍경화 속의 그 손과 색채를 떠올렸다." 세잔 대(對) 로댕. 마티스는 로댕은 그 자체로 '덕소퀵 덕소퀵서비스 덕소 퀵 덕소 퀵 서비스 덕소 퀵서비스 덕소1톤용달 덕소1톤용달비 덕소다마스용달 덕소다마스퀵 덕소다마스퀵서비스 덕소다마스퀵서비스가격 덕소다마스퀵요금 덕소라보용달 덕소라보퀵 덕소라보퀵비용 덕소라보퀵서비스 덕소라보퀵서비스운임 덕소소형용달 덕소소형이사 덕소소형트럭 덕소오토바이퀵 덕소오토바이퀵서비스 덕소오토바이퀵요금 덕소퀵가격 덕소퀵비 덕소퀵비용 덕소퀵서비스가격 덕소퀵서비스비용 덕소퀵서비스요금 덕소퀵서비스운임 덕소퀵요금 덕소화물퀵 덕소 덕소퀵서비스 놀라운', 그러나 자신들이 엮어 내는 '표현 의 모호함'에 대해서는 거의 관심을 보이지 않는 '부분들을 결합'함으로써 작업한다고 말했 다. 반면에 세잔의 그림을 이루는 모든 구성요소는 '전체적인 구조'와 명료한 조화를 이루 며, 따라서 목욕하는 여인의 손과 풍경화는 동실한 회화적 특성을 갖는다. '농노''마들렌 I''마 들렌 II'같은 마티스의 조각, 드로잉, 그리고 세기말의 아카데미 경향을 담은 습작은 그가 로 댕의 강렬한 표현성과 세잔의 체계 사이에서 분열되어 있었음을 암시한다. 마치 이 줄다리기에서 벗어나려는 듯이 마티스는 1899년에서 1903년 사이에 당시 재별견 되어 인기를 모으고 있던 렘브란트의 작품을 연구했다. 마티스는 이 시기에 자화상을 많이 그렸다. 그의 자화상은 판화를 새기거나 그림을 그리거나 조각을 하다가 우연히 자신을 삐 딱하게 바라보면서 탐색하는 모습을 담은 여느 화가의 자화상과 성격이 달랐다. 마티스는 또한 굽어보는 시점, 공간적 압축, 미묘한 유백광이 표현된 마르케의 그림도 눈여겨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