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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19. 12. 30. 1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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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구심 오톤 살롱전이 개막된 직후, 야수파에 관한 논의가 한창 달아오르고 있을 때 마티스는 ' 삶의 기쁨'(19051906)을 그리기 시작했다. 이 엄청난 대작(174X238cm)을 완성하기 위해 그 는 별도의 작업공간을 빌려야 했다. (세브레가 쿠방 데주아조 56번지에 새로 빌린 이 화실 을 그는 1908년까지 사용했다.)'호사, 평온, 관능'과 마찬가지로 '삶의 기쁨'은 마티스가 그때까지 시도한 모든 기법과 양식을 보여 준다. 그림은 샤를모리스의 말을 빌리면, '살롱 심시위원회의 의구심'을 곧바로 샀다. 루이 복셀은 이 작품의 직선적이고 독식 적인 표현을 문제 삼았다. 시냐크도 맹렬히 비난했다. 비록 반스 재단의 계단 벽에 걸릴 정도로 푸대접을 받긴 했지만, 이 그림은 고도의 감각성과 추상성을 동시에 표현해, 상징주의 시인 스테판 말 라르메가 그렸을 법한 회화 시를 창조하겠다는 마티스의 의도가 제대로 구현된 작품이었다. 1906년 5월, 콜리우르로 돌아간 마티스는 "모든 것을 갈기갈기 찢어 그릴 생각"이라고 밝 혔다. 사람들은 그를 야수파로 이해하던 바로 그 무렵에 마티스는 조각과 도자기에 손을 데 고 그 작업을 캔버스에다 옮겼다. 마티스의 그림은 이내 순수하게 장식적인 방향으로 흘렀 다. "나는 두 가지 일을 동시에 할 생각이었다."고 그는 몇 년 뒤에 말했다. 제3장 색, 무용, 음악 '삶의 기쁨'에 나타난 낙원의 몽상은 세잔 에서 한번 걸러진 야수파의 전원 풍경화 이미 지가 단편적으로 느껴지는 야외소품들에 아직도 동대문다마스퀵 동대문다마스퀵서비스 동대문다마스 퀵 동대문다마스 퀵 서비스 동대문다마스 퀵서비스 동대문다마스1톤용달 동대문다마스1톤용달비 동대문다마스다마스용달 동대문다마스다마스퀵 동대문다마스다마스퀵서비스 동대문다마스다마스퀵서비스가격 동대문다마스다마스퀵요금 동대문다마스라보용달 동대문다마스라보퀵 동대문다마스라보퀵비용 동대문다마스라보퀵서비스 동대문다마스라보퀵서비스운임 동대문다마스소형용달 동대문다마스소형이사 동대문다마스소형트럭 동대문다마스오토바이퀵 동대문다마스오토바이퀵서비스 동대문다마스오토바이퀵요금 동대문다마스퀵가격 동대문다마스퀵비 동대문다마스퀵비용 동대문다마스퀵서비스가격 동대문다마스퀵서비스비용 동대문다마스퀵서비스요금 동대문다마스퀵서비스운임 동대문다마스퀵요금 동대문다마스화물퀵 동대문다마스 동대문다마스퀵서비스 그대로 이어지고 있었다. 1906년 봄 마티스 는 알제리로 떠나 알제, 콩스탕틴, 바트나, 비스크라 등지를 떠돌았다. 그는 알제리의 빛과 아름다움에 압도당했다. 콜리우르로 돌아온 마티스는 여름 내내 '젊은 뱃사람'을 연작으로 두 편 그렸다. 그리고 세잔을 본받아 조각의 이미지를 캔버시에 담기 시작했다. 조각가를 닮은 화가의 초상 '삶의 기쁨'에 나온 인물들을 발판으로 삼아 마티스는 1906~1907년 겨울의 대부분을 '입 체감과 양감과 관련하여 조각이 특이하게 제기하는 요구들'을 탐구하는 데 쏟아 부었다. 화가는 조각'비스듬히 누운 나부 I'을 만드는 데 온통 빠져 있었다. 그러나 모양을 다듬 던 중 그만 점토 모형이 바닥에 떨어지고 말았다. '뜻하지 않은 재난에 눈앞이 캄캄해진'마 티스는 이 인물을 대형 캔버스에 옮긴 다음 오아시스를 배경에 집어넣기로 결심했다.(그는 나중에 다시 조각 작업을 재개했다.) 시급히 옮겨야 한다는 강박관념이 작업에 활기를 불어넣었다.'푸른 나부:비스크라의 추억 '(1907)은 단순한 작은 조각의 그림이 아니라 그림의 장으로 난폭하게 밀고 들어온 환영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