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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19. 12. 30. 1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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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자를 쓴 여인'에서도 그랬듯이 마티스는 장 오귀스트 도미니크 앵그르의 '노예를 거 느린 오달리스크', 알렉상드르 카바넬의 '비너스의 탄생', 에두아르 마네의 '올림피아'에 나타나는 전통적인 포즈를 받아들이면서 드라마틱한 긴장을 불어넣고 있다. 과감하게 정면 을 드러낸 자세, 보란 듯이 위로 올린 팔, 여인의 굽은 두 다리의 일관된 수평성은 극단적인 해부학적 왜곡이라는 느낌을 낳는다. 수정한 부분이 많다는 것은 2차원 표면에 그려진 인물 이 원래 모델을 충실하게 재현한 것이 아님을 암시한다. 깊이를 주기 위해 파랑에 의존했지 만 (그는 이 것을 세잔 에게 배웠다.)캔버스는 자주색, 야자나무 잎, 무화과나무 잎으로 장식 된 평면처럼 읽힌다. '푸른 나부'는 궁극적으로 장식미술 작품이다. 마티스가 1907년 앵데 팡당전에 이 그림을 출품했을 때 붙인 제목, '그림 III'은 이 작품이 '호사, 평온 ,관능'후 속 작품으로 의도되었음을 암시한다. 창조의 도가니: 도예 알제리 여행증 마티스는 도자기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다. 도자기는 어렸을 때부터 그가 자주 접한 대상이기도 했다. 마티스는 알제리 도자기 몇 점을 프랑스로 갖고 온다. 얼마 뒤 부터 그의 그림에서 도자기가 등장하기 시작했다. 따라서 1907년에 마티스가 앙드레 메테이 와 함께 도자기를 굽기 시작한 것을 그저 심심풀이로 동대문오토바이퀵 동대문오토바이퀵서비스 동대문오토바이 퀵 동대문오토바이 퀵 서비스 동대문오토바이 퀵서비스 동대문오토바이1톤용달 동대문오토바이1톤용달비 동대문오토바이다마스용달 동대문오토바이다마스퀵 동대문오토바이다마스퀵서비스 동대문오토바이다마스퀵서비스가격 동대문오토바이다마스퀵요금 동대문오토바이라보용달 동대문오토바이라보퀵 동대문오토바이라보퀵비용 동대문오토바이라보퀵서비스 동대문오토바이라보퀵서비스운임 동대문오토바이소형용달 동대문오토바이소형이사 동대문오토바이소형트럭 동대문오토바이오토바이퀵 동대문오토바이오토바이퀵서비스 동대문오토바이오토바이퀵요금 동대문오토바이퀵가격 동대문오토바이퀵비 동대문오토바이퀵비용 동대문오토바이퀵서비스가격 동대문오토바이퀵서비스비용 동대문오토바이퀵서비스요금 동대문오토바이퀵서비스운임 동대문오토바이퀵요금 동대문오토바이화물퀵 동대문오토바이 동대문오토바이퀵서비스 해석해서는 안 된다. 도자기에 관심을 가졌던 화가는 마티스 말고도 여럿 있었다. 메테이는 일찍이 르누아르, 르동, 피에르 보나르, 모리스 드니 와 함께 공동작업을 벌였고, 고갱도 1886년에 도예가 에니네 샤플레와 호흡을 맞춘 적이 있다. 1907년경 마티스에게 독일 하겐이 있는 카를 에른스트 오스트하우스의 저택을 위한 3면 도예화를 제작해 달라는 의뢰가 들어온다. 님프와 사티로스, 춤추는 여인들이 등장하고 포도 넝쿨과 포도송이로 테두리가 쳐진 이 장식화는 다음 몇 년 동안 마티스가 그린 대형 그림들 뿐 아니라 마티스가 만년에 그린 작품에도 두고두고 영향을 미친다. 채색 도예화는 주제도 그렇고 기법의 단순성도 그렇고 마티스 미학의 중심부에 놓여 있다. 그는 이것을 '수선화가 있는 정물'(1907),'녹색 눈의 소녀'(1908)같은 그림에 등장시켰고 뒤에는 실내 장식을 할 때 자기 타일로 된 벽화를 반드시 집어넣었다. 마티스는 이렇게 말했다. "내 앞에는 색과 캔 버스가 있다. 나는 자신을 순수하게 표현할 수밖에 없다. 설령 그것이, 예를 들어 조형물에 다 네댓 개의 채색 반점과 네댓 개의 선을 간단 간단히 그려 넣은 것이라 할지라도 말이 다."선, 순색, 도자기 표면의 하얀 바탕은 하나로 어우러져, 강렬한 파랑, 주황, 빨강에 잠재 된 표현력을 최대한으로 끌어내기 위한 창조적인 시험대 구실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