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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19. 12. 31. 1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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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간적으로 분출하는 영감에 휩싸여 마티스는 유채 스케치 '춤 I'을 완성했다. 이 작품 에서는 발랄함과 유례없는 활기, 과단성이 결합되어 있다. 마티스는 슈추킨의 격려에 힘입어 그림을 한달음에 완성했다. 곧 이어 속편으로 그려진 '춤 II'는 '춤 I'에 비해 좀 격정적인 색조로 바뀌었고 발랄하 고 뛰도는 춤꾼들도 좀더 원초적이면서 뚜렷한 목적의식 아래 춤을 추고 있으며 전체적인 구성도 더 장대해졌다. 춤꾼들의 몸놀림 자체는 '삶의 기쁨'에서 어렴풋하게 감지되는 카 르마뇰(프랑스 혁명 당시에 유행한 춤: 역주)이나 마티스가 남프랑스에서 보았던 사르데냐 춤이 아니라, 그가 파리의 카바레에서 보았던 파랑동(프로방스 지방의 춤: 역주)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다. 1909년 3월 31일 슈추킨은 이렇게 썼다. "저는 당신의 '춤'이 너무나 좋아서 부르주아들 이야 어떻게 생각하건 말건 저의 집층계벽에다 이 누드 그림을 걸어 놓았습니다. 이번에는 음악을 주제로 한 그림을 한 점 그려 주셨으면 합니다."마티스는 군말 없이 음악을 연주하 는 사람들을 마찬가지로 대형 캔버스에 담았다. 마네의 '늙은 약사'를 장식적으로 재구성 한 듯이 보이는 '음악'(1909~1910)은'춤 I'에 나타난 색채의 조화를 바이올린의 풍부한 떨림 음으로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마티스가 '대화'에 착수한 1908년 가을부터 동탄다마스퀵 동탄다마스퀵서비스 동탄다마스 퀵 동탄다마스 퀵 서비스 동탄다마스 퀵서비스 동탄다마스1톤용달 동탄다마스1톤용달비 동탄다마스다마스용달 동탄다마스다마스퀵 동탄다마스다마스퀵서비스 동탄다마스다마스퀵서비스가격 동탄다마스다마스퀵요금 동탄다마스라보용달 동탄다마스라보퀵 동탄다마스라보퀵비용 동탄다마스라보퀵서비스 동탄다마스라보퀵서비스운임 동탄다마스소형용달 동탄다마스소형이사 동탄다마스소형트럭 동탄다마스오토바이퀵 동탄다마스오토바이퀵서비스 동탄다마스오토바이퀵요금 동탄다마스퀵가격 동탄다마스퀵비 동탄다마스퀵비용 동탄다마스퀵서비스가격 동탄다마스퀵서비스비용 동탄다마스퀵서비스요금 동탄다마스퀵서비스운임 동탄다마스퀵요금 동탄다마스화물퀵 동탄다마스 동탄다마스퀵서비스 이 작품을 완성한 1912년까지 그의 그림으로 파란색이 쇄도해 들어온다. 또 하나의 장식적 문턱을 넘어선 것이다. 그러나 마티스의 작업 실은 우리가 예술이라고 일컫는 초월적인 대화가 이루어지는 단순한 배경이나 무대의 차원 에 머물지 않았다. 그곳은 고독, 행동, 명상이 이루어지는 공간이었으며, 독보적인 색의 공간 이었다. 제4장 거대한 아틀리에 신앙공동체 성심 회가 썼던 건물에서 마티스 일가는 1908년부터 죽 살고 있었다. 창문 밖 으로는 지금은 로댕 박물관이 된 비롱 호텔의 정원이 내려다보였다. 로댕은 그 무렵 작업실 한 곳을 비롱 호텔에 두고 있었다. 비롱 호텔의 투숙객 명단에는 무용가 이 사도라 덩컨도 올라 있었다. 1909년 여름 수도회 건물이 팔리자 마티스 일가는 파리 교외의 이시레물리노로 옮겨갔다 가 나중에 그 집을 샀다. 전형적인 중산층 주택으로 지어진 그 집에는 넓은 정원이 있었다. 화가는 당장 뒤뜰의 수영장과 온실 옆에다 볕이 잘 드는 목조 아틀리에를 지었다. 그리고 집안을 그림, 양탄자, 직물, 각종 미술품으로 채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