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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19. 12. 31. 16: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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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 한 철 휴식을 취한 마티스는 9월에 니스로 돌아와 그 전에 밀어 두었던 반스 재단 벽화의 한 변형 물을 마무리한다. '하얀 드레스를 입은 여인'과 '개가 있는 실내'도 그렸 다. 마티스는 책의 삽화에 부쩍 흥미를 갖게 되었다. '춤'벽화를 제작하는 동안 그는 출판인 알베르 스키라 가 펴낸 스테판 말라르메의 시집을 위해 처음으로 삽화를 그렸다. 이때 마티 스가 무엇보다도 신경을 썼던 것은 "글자가 새겨진 비교적 검은 페이지와 동판화가 새겨진 비교적 흰 페이지를 조화시키는 일"이었다. 1934년 마틱스는 제임스 조이스의 '율리시즈'미국 판을 위한 삽화 작업에 착수한다. 호 머의 '일리아드'에 나오는 일화들은 소설책을 위한 그의 동판화 작업에 영감을 주었으며 이것은 나중에 그가 다른 그림을 그릴 때도 풍부한 소재의 원천이 된다. 반스 재단의 벽화를 그리느라 너무 무리를 한 마티스는 생각처럼 빨리 몸을 추스리지 못 했고 1935년까지 별다른 작업을 하지 못했다. 사실 몇 년 전부터 마티스는 이젤 화는 몇 점 밖에 그리지 않고 있었다. 보나르가 '늦바람'이라고 표현 한 것처럼 마티스가 그림의 실효성 에 의문을 품게 된 것일까? "세태는 변화하게 마련이므로 언젠가는 라보용달차퀵 라보용달차퀵서비스 라보용달차 퀵 라보용달차 퀵 서비스 라보용달차 퀵서비스 라보용달차1톤용달 라보용달차1톤용달비 라보용달차다마스용달 라보용달차다마스퀵 라보용달차다마스퀵서비스 라보용달차다마스퀵서비스가격 라보용달차다마스퀵요금 라보용달차라보용달 라보용달차라보퀵 라보용달차라보퀵비용 라보용달차라보퀵서비스 라보용달차라보퀵서비스운임 라보용달차소형용달 라보용달차소형이사 라보용달차소형트럭 라보용달차오토바이퀵 라보용달차오토바이퀵서비스 라보용달차오토바이퀵요금 라보용달차퀵가격 라보용달차퀵비 라보용달차퀵비용 라보용달차퀵서비스가격 라보용달차퀵서비스비용 라보용달차퀵서비스요금 라보용달차퀵서비스운임 라보용달차퀵요금 라보용달차화물퀵 라보용달차 라보용달차퀵서비스 이젤 화가 사라질 태피스트리를 위한 디자인에 몰 두하여 '타히티의 창가'(1935), '숲 속의 님프'(1936~1943'등을 남겼다. 그중 실제로 태피 스트리로 완성된 것은 '타히티의 창문 I'이었지만 그 완성도는 화가가 기대했던 수준에 미 치지 못했다. 1938년 마티스가 뉴욕에 있는 넬슨 A록펠러의 아파트 벽난로를 위해 그린 장 식화는 이 시기에 그려진 '누워 있는 대형 누드/분홍색 나부'(1935), '파란 여인'(1937), '음악'(1939)같은 이젤 화보다 한결 느슨한 구조를 갖고 있다. 마티스는 그가 1930년대 말에 집중적으로 그렸던 장식화보다도 드로잉을 통해 여성을 자 유롭게 탐구할 수 있었다. 이 시기에 그려진 수많은 누드화 중에는 거친 스케치, 나중에 드 로잉이 덧붙여진 채색화, 판화, 책의 삽화가 많다. 그는 1947년에 이렇게 썼다. "나는 나의 그림이 드로잉 - 지극히 단순하게 가슴에서 바로 나오는 선 말일세 - 과 조금이라도 더 밀착될 수 있도록 일부러 험한 길을 택했네. 나의 여 생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