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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20. 1. 2. 15: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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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물의 본질 그러나 조개, 파란 화분, 커피 잔, 커피포트, 검은색과 녹색의 대리석 탁자 위에 놓인 세 알의 녹색 사과로 이루어진 정물화 - 무려 서른 번이나 위치를 바꾸었는데 -에서 나는 명 상, 시점을 다양한 조정, 군더더기의 제거를 통해 내가 추상적인 방향으로 할 수 있는 것은 다 했다고 믿네. 당분간 나는 더 이상 앞으로 나아갈 수가 없어 반복하다 는 것도 불가능한 노릇이지. 그것만큼은 분명해. 그래서 나는 별스럽지 않고 전보다 육체 성이 강조되는 방식 을 고수하기로 나 자신을 다그치고 있어. 그렇게 하면 사물의 본질에 다가설 수 있거든, 그 래서 얼마 전부터 굴을 그리고 있지. 거기에는 미각이 깃들여 있어야 해. 그림 속에서 굴은 조금은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조금은 네덜란드 풍으로 표현될 필요가 있어. 이것은 내가 이 주제로 그린 세 번째 작품이라네. 물론 아무리 안 그러려고 해도 방과 주변의 공간을 감 안하지 않을 수가 없어. 나는 나 자신에게 자유를 부여했네. 나로서는 엄청난 노력이 필요했 지. 나는 내가 오래 전부터 억눌러야 했던 자연의 속성, 그림이 주는 유쾌한 맛을 다시 발견 하기에 이르렀네. 나는 그것이 앞으로 어떻게 귀착될지 몰라. 내가 어제 막 성취한 것의 가 치에 대해서 아직은 확신을 못 가진다네. 갓난아이나 마찬가지니까 말이야. 그러나 이것 하 나만은 분명해. 비록 내가 오래 전부터 관심을 가져온 것은 선과 색채, 수채화 등의 표현수 단이었지만, 생동감 있게 표현되어야 할 이런 그림들은 오직 유채로만 그려질 수 있다는 사 실을 말이야. 중요한 것은 다양한 색채와 다양한 비례의 표면을 표현력 있게 섞는 작업이지. 나는 그것이 발전이라고 생각해. 이전의 작업으로 되돌아가서 나의 최근 작업이 거기에 무 엇을 보탤 수 있을지를 확인할 수 있을 때까지 오래 살았으면 하는 마음이네. 테오도르 팔라디에게 1940년 12월 17일 그 신비의 요소 여자의 몸을 그린다고 가정하자. 먼저 나는 우아함과 매력을 줄 것이다. 그러나 그것 말고 다른 무언가가 필요하다. 나는 신체를 이루는 본질적인 선을 찾아내 그 의미를 웅축시킬 것 이다. 첫눈에는 매력이 뚜렷이 드러나지 않을지 모르지만 매트리스택배퀵 매트리스택배퀵서비스 매트리스택배 퀵 매트리스택배 퀵 서비스 매트리스택배 퀵서비스 매트리스택배1톤용달 매트리스택배1톤용달비 매트리스택배다마스용달 매트리스택배다마스퀵 매트리스택배다마스퀵서비스 매트리스택배다마스퀵서비스가격 매트리스택배다마스퀵요금 매트리스택배라보용달 매트리스택배라보퀵 매트리스택배라보퀵비용 매트리스택배라보퀵서비스 매트리스택배라보퀵서비스운임 매트리스택배소형용달 매트리스택배소형이사 매트리스택배소형트럭 매트리스택배오토바이퀵 매트리스택배오토바이퀵서비스 매트리스택배오토바이퀵요금 매트리스택배퀵가격 매트리스택배퀵비 매트리스택배퀵비용 매트리스택배퀵서비스가격 매트리스택배퀵서비스비용 매트리스택배퀵서비스요금 매트리스택배퀵서비스운임 매트리스택배퀵요금 매트리스택배화물퀵 매트리스택배 매트리스택배퀵서비스 좀더 폭넓은 의미, 좀더 인간미 넘 치는 의미를 가지는 새로운 이미지에서 서서히 매력이 배어 나올 것이다. '화가의 노트', 1908년 실마리를 찾아서 나처럼 감수성이 예민한 사람이 하나의 방법에 의존해야 한다면, 아니 예민한 감수성이 방법의 도움을 얻는 데 걸림돌이 된다면, 인생은 얼마나 괴롭겠나. 나는 완전히 흔들리겠지 만, 생각해 보면 평생을 살아오면서 안 그런 적이 없었지. 절망의 순간에 이어 행복한 계시 의 순간이 찾아온다네. 그런 계시 덕분에 나는 이성을 넘어서는 무언가를 이루어 내기.......나 는 선으로 이루어지는 드리옹보다 풍부한 수단(색)을 써서, 독특한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하 도록 논리적으로 이끄는 실마리를 찾는 데 관심이 쏠려 있어. 나를 둘러싸고 있는 대상에 감정을 불어넣음으로써, 나는 나를 감동시키는 부분을 자연에서 가져온다네. 궁극적으로 사 랑의 감정을 투입해야겠지. 인생에서는 사랑을 쏟아 붓는 만큼 고통이 뒤따를 수 있지만 그 림에서는 그렇지 않거든. 앙드레 루베이르에게 1941년 10월 6일 가슴으로부터 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