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금역퀵 오토바이퀵, 미금역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2. 15:58

?



미금역퀵 오토바이퀵, 미금역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젊었을 때 나는 르누아르의 그림에 심취했어. 1차 대전이 끝나 갈 무렵 나는 남프랑스에 있었는데, 르누아르는 아주 연로했고, 나는 그를 여전히 숭배했으므로 카뉴에 있는 그의 집 을 찾아갔지. 르누아르는 나를 아주 따뜻이 맞아 주었어. 몇 차례 방문이 더 있은 뒤 내 그 림을 들고 갔어. 르누아르의 반응이 궁금했거든. 그는 그림을 보더니 약간 떨떠름한 표정을 지었어. 그러더니 이렇게 말했다네. '솔직히 말하겠네. 자네는 좋은 화가가 못 된다는 것, 아 니 아주 엉터리 화가라는 것이 나의 속마음인지도 모르겠어. 하지만 내가 그 말을 하지 못 한 데는 다 이유가 있다네. 자네가 찍은 검정은 캔버스에서 있어야 할 자리에 가 있더군. 감 정을 쓰면 캔버스에 구멍이 숭숭 뚫릴 수밖에 없다는 것이 나의 평생을 지론이었어. 검정은 색이 아니라는 소리야. 자네는 색으로 말을 하지. 그런데 자네가 바른 검정은 캔버스에 찰싹 달라붙어 있더군. 그렇기 때문에 나는 자네의 작업이 마음에 들지 않지만, 생각 같아서는 자 네는 형편없는 화가라고 말하고 싶지만, 그래도 자네를 화가로 볼 수밖에 없네.'" 마티스는 빙긋 웃었다. "이젠 알겠지, 다음 세대를 이해하고 평가하기가 얼마나 어려운가 를, 살아가는 동안 우리는 자신의 언어를 조금씩 만들어 나갈 뿐 아니라 미적 규범도 함께 발전시켜 나가지. 다시 말해서 사람은 자신이 창출한 가치를, 적어도 어느 정도는 절대적인 의미에서 그것을 세우는 것이지. 그러니 자기가 도달한 지점보다 앞에서 출발하는 그림을 이해한다는 것이 어려울 수밖에. 그런 그림은 토대가 완전히 다르니까 말이야. 우리가 무대 에 나타났을 때 그림의 운동은 우리를 잠시 담고 꿀꺽 삼켜서 사슬에다 약간을 보태지. 그 러나 운동은 계속되어 머지않아 우리를 지나쳐 가. 우리는 운동밖에 있게 되고 그림을 더 이상 이해하지 못하게 되는 셈이야." 그러자 파블로가 빈정거리듯이 말했다. "오호라, 이제 보니 우리 중에 인과의 사슬을 말하 는 불교도가 계셨구먼요."파블로는 고개를 설레설레 저었다. "그 그림을 판단하기에 유리한 위치에 내가 있는지 없는지 그건 미금역퀵 미금역퀵서비스 미금역 퀵 미금역 퀵 서비스 미금역 퀵서비스 미금역1톤용달 미금역1톤용달비 미금역다마스용달 미금역다마스퀵 미금역다마스퀵서비스 미금역다마스퀵서비스가격 미금역다마스퀵요금 미금역라보용달 미금역라보퀵 미금역라보퀵비용 미금역라보퀵서비스 미금역라보퀵서비스운임 미금역소형용달 미금역소형이사 미금역소형트럭 미금역오토바이퀵 미금역오토바이퀵서비스 미금역오토바이퀵요금 미금역퀵가격 미금역퀵비 미금역퀵비용 미금역퀵서비스가격 미금역퀵서비스비용 미금역퀵서비스요금 미금역퀵서비스운임 미금역퀵요금 미금역화물퀵 미금역 미금역퀵서비스 나의 관심사가 아니에요, 나는 체질적으로 그런 일에 안 맞아. 신진 화가들의 제스처에 기죽거나 놀아날 필요는 없다고 봐요. 과시적인 행동 앞에서 굴복하는 것, 그것처럼 볼썽 사나운 일도 없고요, 그렇다고 내가 그림을 이성적으로 이해하 는 건 아닙니다. 나는 푸생 같은 화가와는 전혀 공통성이 없어요. 그러나 무의식은 너무 강 력한 것이어서 유파는 달라도 어차피 모습을 드러내게 마련이지요. 인류는 바로 그 저변의 뿌리를 통해 의사소통을 하는 겁니다. 우리가 무엇을 하든 그 뿌리는 어차피 드러나요, 그런 데 우리가 왜 스스로를 포기해야 한단 말입니까?" 프랑수아즈 질로와 칼턴 레이크 ' 피카소와의 생활' , 1964년 추상에 대하여 "오늘날의 추상미술이 막다른 골목에 처하리라고 생각하는가?"라는 질문에 대한 마티스의 답변 "먼저, 추상미술은 단 한 나가 아니라는 점을 강조하고 싶다. 모든 미술은 일 화적 특성을 벗겨 낸 근본적인 표현이라는 점에서 그 자체로 추상적이다. 하지만 말장난은 하지 말자...... 문제는 비형상적 미술이라는 소린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