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천개인용달 오토바이퀵, 부천개인용달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4. 15:59

?



부천개인용달 오토바이퀵, 부천개인용달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알렉산더가 인도의 서북 지방을 침입해 왔을 때 마가다 왕국에는 찬드라굽타라는 청년이 있었다. 그는 알렉산더가 죽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행동을 개시할 때가 왔다고 생각하고 결단을 내렸다. 그는 주위 사람들에게 원조를 얻어내어 알렉산더가 남겨 두고 간 그리스 수비대를 공격하여 쫓아 버렸다. 이렇게 탁실라를 점령한 그와 그의 일파는 남쪽으로 진격하여 왕이 있는 파탈리푸트라로 쳐들어가 난다 왕을 거꾸러뜨렸다. 이 때가 기원전 321 년으로, 알렉산더가 죽은 지 2 년 후의 일이었다. 이 날로 마우리아 왕조의 치세가 시작되었다. 찬드라굽타의 마우리아 제국은 북부 인도 일대에서 아프가니스탄의 일부를 병합하고, 카불에서 벵골, 아라비아 해에서 멩골 만까지 커졌다. 파탈리푸트라가 대제국의 수도가 되었고, 오직 남부 인도만이 그의 지배에서 제외되었다. 이 시절 카우틸랴라는 사람이 찬드라굽타 정부에 대해 상세하게 기록한 '아르타샤스트라'가 있다. 이 책에 따르면 지금부터 2천 2백년 전 마우리아 제국의 모습을 대체로 짐작할 수 있다. 마우리아 제국의 수도는 파탈리푸트라였다. 그곳은 인더스 강을 9 마일에 걸쳐 바라보고 있던 화려한 도시였다. 64개의 큰 성문과 수백 개의 작은 문이 있었다. 집은 주로 목조이며, 화재의 염려가 있었기 때문에 세심한 방화 시설이 마련되어 있었다. 즉 주요한 거리마다 물을 가득 채운 수많은 물통을 마련해 두고, 집집마다 화재가 일어날 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물통, 사다리, 갈쿠리, 그 밖에 필요한 도구를 마련해 두어야 했다. 카우틸랴가 서술하고 있는 도시의 규칙 가운데에는 너의 흥미를 끌 만한 것이 하나 있다. 거리에 쓰레기를 버린 자는 부천개인용달퀵 부천개인용달퀵서비스 부천개인용달 퀵 부천개인용달 퀵 서비스 부천개인용달 퀵서비스 부천개인용달1톤용달 부천개인용달1톤용달비 부천개인용달다마스용달 부천개인용달다마스퀵 부천개인용달다마스퀵서비스 부천개인용달다마스퀵서비스가격 부천개인용달다마스퀵요금 부천개인용달라보용달 부천개인용달라보퀵 부천개인용달라보퀵비용 부천개인용달라보퀵서비스 부천개인용달라보퀵서비스운임 부천개인용달소형용달 부천개인용달소형이사 부천개인용달소형트럭 부천개인용달오토바이퀵 부천개인용달오토바이퀵서비스 부천개인용달오토바이퀵요금 부천개인용달퀵가격 부천개인용달퀵비 부천개인용달퀵비용 부천개인용달퀵서비스가격 부천개인용달퀵서비스비용 부천개인용달퀵서비스요금 부천개인용달퀵서비스운임 부천개인용달퀵요금 부천개인용달화물퀵 부천개인용달 부천개인용달퀵서비스 누구나 벌금을 물도록 되어 있단다. 그리고 거리에 흙탕물이 고이도록 내버려 두어도 벌금을 물어야 했다. 이런 규칙이 제대로 지켜졌다면 파탈리푸트라나 그 밖의 도시는 매우 깨끗하고 청결하고 위생적이었을 것이 틀림없다. 나는 이러한 규칙이 우리들의 도시 행정에도 채택되기를 바란다. 파탈리푸트라에는 시정을 처리하기 위한 자치 행정 의회가 있었는데, 이것은 시민이 선출하는 30 명의 평의원으로 구성되며, 이 30 명의 평의원은 5 명의 임원으로 구성되는 6개의 위원회로 나누어 있었다. 이 위원회는 시의 공업, 공예, 여행자나 순례자의 취급, 과세를 위한 사망 및 출생 신고의 접수, 물산 따위를 취급하였다. 의회는 위생, 재정, 급수, 공원 및 공공 건축물 등을 관할하였다. 재판과 항소 법정을 관리하는 장로 회의가 있었다. 재해 구제를 위하여 특별한 조치가 취해지고, 국가가 보유하는 식량의 절반은 반드시 이 재해에 대비하여 비축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