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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20. 1. 5. 16: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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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수는 정치적인 반역자로 간주되었으며, 또한 유태인이 볼 때는 사회적인 반역자였던 것이다. 이리하여 예수는 재판을 받고 죄인이 되어 골고다 언덕에서 십자가에 못 박혔다. 이렇게 고통스러울 때 그가 가장 아끼던 제자들조차 그를 버리고 떠나 버렸다. 예수가 사랑하던 제자들도 위협을 느끼자 스승을 외면했던 것이다. 그러나 나중에 예수를 만나 본 적도 없는 바울이 스스로 기독교의 교의라고 생각하는 바를 널리 전도하기 시작하였다. 바울이 전도한 기독교가 예수의 가르침과는 매우 다르다는 것이 여러 사람들의 의견이다. 바울은 박식하고 유능한 사람이었지만 예수와 같은 반항아는 아니었다. 어쨌든 바울은 성공을 거두어 기독교는 점점 널리 퍼져 나갔다. 당초에 로마 사람들은 기독교를 그다지 주목하지 않았다. 그들은 기독교도들을 유태인의 일파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그러나 기독교도들은 사뭇 전투적이었다. 그들은 다른 모든 종교를 적대시하고, 황제의 초상에 대하여 절하기를 한사코 거부하였다. 종교적으로는 그들을 관대하게 대할 수도 있었지만, 황제의 초상에 절하기를 거부한다면 정치적인 범죄자이며 사형에 처해야 마땅하였다. 기독교도들은 또한 검투사 노^36^예들의 혈투를 즐기는 것을 몹시 비난하였다. 이리하여 기독교도에 대한 박해가 시작되었다. 어떤 인간이 커다란 목적을 위해 죽음을 각오하고 나면 아무도 그의 뜻, 혹은 그가 대표하는 목적을 꺾을 수는 없는 것이다. 그리하여 기독교도에 대한 로마 제국의 탄압은 완전히 실패로 돌아갔다. 무려 4세기에 이르는 항쟁 끝에 승리는 결국 기독교도에게 돌아갔다. 한 로마 황제는 분당오토바이퀵 분당오토바이퀵서비스 분당오토바이 퀵 분당오토바이 퀵 서비스 분당오토바이 퀵서비스 분당오토바이1톤용달 분당오토바이1톤용달비 분당오토바이다마스용달 분당오토바이다마스퀵 분당오토바이다마스퀵서비스 분당오토바이다마스퀵서비스가격 분당오토바이다마스퀵요금 분당오토바이라보용달 분당오토바이라보퀵 분당오토바이라보퀵비용 분당오토바이라보퀵서비스 분당오토바이라보퀵서비스운임 분당오토바이소형용달 분당오토바이소형이사 분당오토바이소형트럭 분당오토바이오토바이퀵 분당오토바이오토바이퀵서비스 분당오토바이오토바이퀵요금 분당오토바이퀵가격 분당오토바이퀵비 분당오토바이퀵비용 분당오토바이퀵서비스가격 분당오토바이퀵서비스비용 분당오토바이퀵서비스요금 분당오토바이퀵서비스운임 분당오토바이퀵요금 분당오토바이화물퀵 분당오토바이 분당오토바이퀵서비스 스스로 기독교도가 되어 기독교는 제국의 국교가 되었다. 이 사람이 바로 콘스탄티노플을 건설한 콘스탄티누스다. 1932 년 4월 23일.24일 17. 로마 제국의 발전과 쇠퇴 로마 제국은 기원 전야인 아우구스투스 카이사르로부터 시작된다. 한동안 황제들은 원로원에 경의를 표하였지만 그것도 잠깐이었고, 이윽고 공화국은 완전히 자취를 감추고 황제만이 전능하게 되었다. 그는 완전한 전제 군주가 되었으며, 거의 신에 가까운 존재가 되었다. 황제가 살고 있는 동안에는 거의 신으로 숭배를 받았으며, 죽은 뒤에는 글자 그대로 신이 되었다. 당신의 문필가들은 초기의 황제, 특히 아우구스투스에 대하여 온갖 미덕을 지닌 황제로 찬양하였다. 그들은 아우구스투스의 시대를 온누리에 덕이 가득 차, 선인은 보답 받고 악인은 처벌받던 황금 시대, 즉 '아우구스투스 시대'라고 불렀다. 이는 물론 통치자를 찬양함으로써 이득을 보게 마련인 전제 국가의 관습이다. 우리가 학교에서 공부한 유명한 라틴 문학가들빌지리우스, 오비디우스, 호라티우스는 거의 이 시대 사람들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