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비행기퀵 오토바이퀵, 비행기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5. 16:13

?



비행기퀵 오토바이퀵, 비행기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찬드라굽타는 야심과 수완이 있는 인물이었다. 그는 북쪽의 다른 아리아인 족장들을 토벌하여 그들과 함께 일종의 연방국을 수립하려고 하였다. 그는 또 유력한 가문의 쿠마라 데비와 결혼함으로써 그 일족의 원조를 확보했다. 이렇게 찬드라굽타는 기반을 빈틈없이 다진 다음 인도에 존재하는 모든 외국인 지배자에 대한 '성전'을 선포했다. 자신들의 세력과 지위를 외국인에게 빼앗긴 크샤트리아와 아리아인 귀족이 이 싸움을 뒤에서 밀어 주었다. 찬드라굽타는 10 년 이상이나 싸움에 싸움을 거듭하여 지금의 연합주를 포함한 북인도의 한 모퉁이를 지배하게 되었고, 스스로 '왕 중의 왕'이라 일컬었다. 굽타 왕조는 이렇게 시작되었다. 이 왕조는 약 2백년 후에 훈족이 와서 괴롭힐 때까지 계속되었으며, 다소 침략적인 힌두주의와 민족주의의 시대였다. 외국인 지배자투르크인, 파르티아인, 그 밖의 비아리아인은 뿌리가 뽑혀 강제로 쫓겨났다. 그리하여 인종주의가 나타났다. 인도 아리아인 귀족은 자기들의 인종적인 혈통을 자랑하고 야만인이나 '오랑캐'를 경멸했다. 굽타족에게 정복된 다른 인도 아리안 국가와 군주는 관대한 대우를 받았지만, 비아리아인들은 조금도 용서받지 못했다. 찬드라굽타의 아들 사무드라굽타는 아버지보다 더욱 호전적인 인물이었다. 그는 뛰어난 전투 지휘자로서, 황제가 되자 인도 전역에 걸쳐 정복 전쟁을 일으켜 남방에까지 이르렀다. 그는 굽타 제국을 확대하여 인도의 대부분을 지배했다. 그러나 남쪽에서 그의 주권은 허울에 지나지 않았지만, 북쪽에서는 쿠샨인이 인더스 강 너머로 쫓겨나기까지 했다. 사무드라굽타의 아들인 찬드라굽타 2세 역시 비행기퀵 비행기퀵서비스 비행기 퀵 비행기 퀵 서비스 비행기 퀵서비스 비행기1톤용달 비행기1톤용달비 비행기다마스용달 비행기다마스퀵 비행기다마스퀵서비스 비행기다마스퀵서비스가격 비행기다마스퀵요금 비행기라보용달 비행기라보퀵 비행기라보퀵비용 비행기라보퀵서비스 비행기라보퀵서비스운임 비행기소형용달 비행기소형이사 비행기소형트럭 비행기오토바이퀵 비행기오토바이퀵서비스 비행기오토바이퀵요금 비행기퀵가격 비행기퀵비 비행기퀵비용 비행기퀵서비스가격 비행기퀵서비스비용 비행기퀵서비스요금 비행기퀵서비스운임 비행기퀵요금 비행기화물퀵 비행기 비행기퀵서비스 군인 황제였는데, 오랫동안 사카인 또는 투르크인 왕조의 지배하에 있던 카티아와드와 구자라트를 정복했다. 그는 스스로 비크라마디트야(무용의 태양, 즉 무공이 혁혁하다는 뜻)라고 일컬었는데, 대개 이 이름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이 이름은 마치 카이사르라는 이름처럼 많은 군주의 칭호가 되었기 때문에 오히려 혼동하기 쉽다. 굽타 시대는 인도에서 힌두 제국주의의 시대였다. 고대 아리안 문화와 산스크리트 학문이 대대적으로 부활하였다. 그리스인과 쿠샨인에 의해 전해진 헬레니즘과 그리스 및 몽고의 요소들은 장려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인도 아리안 전통을 존중함으로써 오히려 엄중하게 억압되었다. 공식적인 궁정 언어는 산스크리트어였다. 그런데 이미 당시부터 산스크리트어는 민중의 언어가 아니었다. 사람들은 산스크리트어에 가까운 프라크리트어의 한 형식을 사용하였다. 비록 당시의 일상 용어는 아니었지만 산스크리트어는 아직 충분한 생명력을 갖고 있었다. 산스크리트어 시, 희곡 및 아리안 예술은 눈부시게 꽃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