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사당역퀵 오토바이퀵, 사당역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5. 16:16

?



사당역퀵 오토바이퀵, 사당역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당나라 초기에 두 가지 새로운 종교가 중국에 모습을 나타냈다. 그것은 다름 아닌 기독교와 이슬람교다. 기독교는 서양에서 이단시되어 추방된 일파에 의해 전달되었는데, 그들을 네스토리우스 교도, 즉 경교도라고 한다. 이슬람교는 네스토리우스 교파가 전래된 지 몇 해 전 중국에 전해졌는데, 그들의 대^36^예언자 마호메트가 아직 살아 있을 때의 일이었다. 중국 황제는 네스토리우스 교파와 이슬람교의 사절을 정중하게 맞이했고, 그들의 말에 귀를 기울였다. 그는 그들의 식견에 감탄하였으며, 관대한 태도로 호의를 베풀었다. 아랍인은 광동에 회교 사원을 건립해도 좋다는 허가를 받았다. 놀랍게도 이 회당은 1천3백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남아 있다. 그것은 세계에서도 가장 오랜 회교 사원 가운데 하나다. 또한 당의 황제는 기독교 교회와 수도원 건립도 허락했다. 이 너그러운 아량은, 이 시대에 매우 편협했던 유럽과의 대조라는 면에서 매우 상징적이다. 아랍인이 종이 만드는 법을 중국에서 배워 유럽에 전했다고 한다. 751 년에 중앙 아시아의 투르키스탄에서 중국인과 아랍인 이슬람 교도 사이에 전쟁(탈라스 전투)이 있었는데, 이 때 아랍인이 중국인 몇 사람을 포로로 잡았다. 이 포로들이 그들에게 종이 만드는 법을 가르쳐 주었다고 한다. 당나라는 907 년까지 3백년간 매우 발달한 문화를 이루었을 뿐만 아니라, 민중의 복지도 높은 수준에 이르러서 중국의 가장 융성했던 시기였다고 한다. 서양이 훨씬 뒤에 와서야 비로소 알게 된 것을 중국인은 그 무렵부터 많이 알고 있었다. 종이에 대해서는 이미 말했거니와 화약도 사당역퀵 사당역퀵서비스 사당역 퀵 사당역 퀵 서비스 사당역 퀵서비스 사당역1톤용달 사당역1톤용달비 사당역다마스용달 사당역다마스퀵 사당역다마스퀵서비스 사당역다마스퀵서비스가격 사당역다마스퀵요금 사당역라보용달 사당역라보퀵 사당역라보퀵비용 사당역라보퀵서비스 사당역라보퀵서비스운임 사당역소형용달 사당역소형이사 사당역소형트럭 사당역오토바이퀵 사당역오토바이퀵서비스 사당역오토바이퀵요금 사당역퀵가격 사당역퀵비 사당역퀵비용 사당역퀵서비스가격 사당역퀵서비스비용 사당역퀵서비스요금 사당역퀵서비스운임 사당역퀵요금 사당역화물퀵 사당역 사당역퀵서비스 그 한 가지 예다. 그들은 뛰어난 기술자였다. 일반적으로, 아니 각 분야를 하나 하나 뜯어보더라도 거의 모든 분야에서 유럽보다 훨씬 앞서 있었다. 그들이 그렇게 발전해 있었다면 어째서 과학이나 발명에서 그 선도적 역할을 계속 유지하지 못했을까? 유럽은 청년이 노인을 앞지르듯, 어느 사이엔가 중국을 따라잡더니 마침내 여러 방면에서 중국을 앞지르게 되었다. 여러 민족의 역사에서 어찌하여 이런 일이 일어나는지, 철학자나 사학자들로서도 가장 다루기 힘든 문제다. 그러나 너는 아직 이러한 문제를 탐구하는 전문적인 학자가 아니므로 나도 그다지 머리를 썩힐 필요는 없겠다. 이 시대에 중국의 융성은 중국을 예술과 문화의 스승으로 받들고 있던 아시아의 다른 나라에도 크나큰 영향을 미쳤다. 그런데 흔히 있는 일이지만, 중국의 발전된 문화는 너무나 사치하고 안이한 생활 방식을 초래했다. 그 때문에 국가가 부패하기 시작하고, 따라서 자연히 백성들에게 무거운 세금이 강요되었다. 이리하여 민중들은 당 왕조에 반발을 느끼고 이 왕조에 종지부를 찍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