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삼성역퀵 오토바이퀵, 삼성역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5. 16:19

?



삼성역퀵 오토바이퀵, 삼성역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일본에서 처음으로 정치를 좌우한 문벌은 소가 씨였다. 불교가 궁정의 종교가 되고 국교가 된 것도 이들이 허용했기 때문에 가능했다. 그 무렵의 지도자 가운데 한 사람인 쇼토쿠 태자는 일본 역사에서도 최대의 위인으로 손꼽히는 사람이다. 그는 열렬한 불교도이며, 뛰어난 재능을 가진 예술가였다. 그는 중국 유교의 고전에서 자신의 사상을 세우고, 권력이 아닌 도의에 입각하여 정치를 하려고 했다. 그 당시 일본 곳곳에는 거의 독립한 족장이 지배하는 씨족이 있었다. 그들은 서로 권력을 다투고, 어떠한 권위에도 머리를 숙이려 하지 않았다. 쇼토쿠 태자는 이러한 상태를 개조하여 중앙 정부를 강화하려고 하였다. 그는 여러 족장이나 귀족을 천황의 '신하', 즉 종속된 자로 삼았다. 이것은 대략 600 년 전후의 일이었다. 쇼토쿠 태자가 죽은 뒤 소가 씨는 타도되었다. 그리고 얼마 후에 일본 역사에서 널리 알려진 또 한 인물이 등장하였다. 그의 이름은 나카토미노 가마타리라 했다. 그는 정치 제도를 근본적으로 개혁하여 중국식으로 많이 뜯어고쳤다. 그러나 그는 중국에서 실시되는 독특한 과거 제도는 모방하지 않았다. 이 때부터 천황은 한 씨족의 우두머리를 초월하는 존재가 되고, 중앙 정부의 기초가 다져졌다. '나라'가 정식으로 수도가 된 것은 이 때였다. 그러나 나라는 단명으로 끝나고 794 년에 교토를 수도로 정했다. 그 후 약 1천년 동안 내려오다가 최근 도쿄로 수도를 옮겼다. 도쿄는 커다란 근대 도시다. 하지만 일본의 정신을 말해 주고, 일본의 역사 가운데 1천년의 세월을 간직하고 있는 곳은 역시 교토다. 나카토미노 가마타리는 일본 역사에서 큰 역할을 하게 되는 후지와라 씨족의 시조가 되었다. 그들은 삼성역퀵 삼성역퀵서비스 삼성역 퀵 삼성역 퀵 서비스 삼성역 퀵서비스 삼성역1톤용달 삼성역1톤용달비 삼성역다마스용달 삼성역다마스퀵 삼성역다마스퀵서비스 삼성역다마스퀵서비스가격 삼성역다마스퀵요금 삼성역라보용달 삼성역라보퀵 삼성역라보퀵비용 삼성역라보퀵서비스 삼성역라보퀵서비스운임 삼성역소형용달 삼성역소형이사 삼성역소형트럭 삼성역오토바이퀵 삼성역오토바이퀵서비스 삼성역오토바이퀵요금 삼성역퀵가격 삼성역퀵비 삼성역퀵비용 삼성역퀵서비스가격 삼성역퀵서비스비용 삼성역퀵서비스요금 삼성역퀵서비스운임 삼성역퀵요금 삼성역화물퀵 삼성역 삼성역퀵서비스 2백년 동안이나 줄곧 일본을 지배하며 천황을 허수아비로 만들고, 종종 특정 가문의 여자와 강제로 결혼을 시켰으며, 다른 씨족에 유능한 인물이 나타나면 수도원에 유폐시켜 놓고 경계하기도 했다! '나라'가 수도였을 때, 중국 황제는 일본의 지배자에게 국서를 보낼 때 '대일본국 황제'라고 불렀다. 이것은 '해가 떠오르는 위대한 왕국'이라는 뜻이었다. 일본인들은 이 이름을 좋아했다. 야마토보다 위엄 있게 들렸기 때문이다. 그리하여 그들은 자기 나라를 '대일본', 즉 '아침해가 떠오르는 나라'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지금도 일본은 스스로 그렇게 부르고 있다. 재팬(Japan)이라는 이름 자체는 '닛폰(Nippon)'에서 유래되어 생긴 말이다. 이탈리아의 한 여행자가 중국을 방문했는데, 바로 마르코 폴로라는 사람이다. 그는 일본에 간 적이 없었다. 그러나 그의 여행기에는 일본에 대한 기록이 나온다. 그는 '닛폰고쿠(일본국)'라는 이름을 듣고 있었다. 그래서 책에 '지팡고(Chipango)'라고 기록했다. 여기에서 재팬(Japan)이라는 말이 유래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