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새벽퀵 오토바이퀵, 새벽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6. 16:02

?



새벽퀵 오토바이퀵, 새벽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대략 3백년 동안, 즉 8세기까지 인도지나에는 세 개의 서로 다른 힌두교 국가들이 있었다. 9세기에 이르러 한 사람의 대군주자야 바르만이 나타나 이 세 나라를 통일하여 하나의 대제국을 만들었다. 그는 아마 불교도인 듯하다. 그는 수도 앙코르의 건설에 착수하였고, 그 후계자인 야소 바르만이 이를 완성했다. 이 캄보디아 제국은 4백년 가까이 존속하였다. 여러 제국 가운데서도 캄보디아는 특히 장려하고 강대했다고 한다. 왕국의 수도 앙코르 톰은 '빛나는 앙코르'로서 동방에 널리 이름을 떨쳤다. 그 근처에 웅장하고도 아름다운 건축물인 유명한 앙코르 와트 사원이 있었다. 그러나 13세기에 캄보디아는 여러 방면에서 공격을 받았다. 동쪽에서는 안남인, 남쪽에서는 그 지방의 여러 부족들이 쳐들어왔다. 북쪽에서는 몽고인에게 쫓겨 남하한 샨인이 피할 길이 막히자 캄보디아로 침입했다. 왕국은 이렇게 끊임없는 전투와 방위에 피폐해질 대로 피폐해졌다. 그러나 앙코르 시는 여전히 동방에서 가장 훌륭한 도시 가운데 하나였다. 1297 년 캄보디아 국왕을 찾아온 중국의 한 사절은 유려한 필치로 그 장려하고 놀라운 건축물을 묘사하기도 했다. 그런데 앙코르는 전혀 뜻하지 않게 끔찍스러운 최후를 맞아야 했다. 1300 년쯤 메콩 강의 퇴적된 진흙이 강어귀를 막자, 강물이 흘러 나가지 못하고 도시 주변에 범람하여 비옥한 논밭을 불모의 습지로 만들어 버린 것이다. 여기에 살던 많은 사람들은 굶주리기 시작했으며, 끝내 도시를 버리고 거주지를 옮기지 않을 수 없었다. 이리하여 '빛나는 앙코르'는 멸망하고 새벽퀵 새벽퀵서비스 새벽 퀵 새벽 퀵 서비스 새벽 퀵서비스 새벽1톤용달 새벽1톤용달비 새벽다마스용달 새벽다마스퀵 새벽다마스퀵서비스 새벽다마스퀵서비스가격 새벽다마스퀵요금 새벽라보용달 새벽라보퀵 새벽라보퀵비용 새벽라보퀵서비스 새벽라보퀵서비스운임 새벽소형용달 새벽소형이사 새벽소형트럭 새벽오토바이퀵 새벽오토바이퀵서비스 새벽오토바이퀵요금 새벽퀵가격 새벽퀵비 새벽퀵비용 새벽퀵서비스가격 새벽퀵서비스비용 새벽퀵서비스요금 새벽퀵서비스운임 새벽퀵요금 새벽화물퀵 새벽 새벽퀵서비스 그 자리에는 밀림만이 무성해졌다. 장려한 건물은 한동안 야수의 소굴이 되었고, 끝내는 정글의 진흙에 묻혀서 들어갈 수조차 없게 되었다. 이렇게 큰 재해를 겪고 난 뒤 캄보디아 국가도 오래 지탱하지 못했다. 점점 쇠퇴한 끝에 때로는 샴에 속하기도 하고, 때로는 안남의 영토가 되기도 했다. 수마트라 섬은 1,2세기쯤 남인도에서 건너온 팔라바인들이 처음으로 식민지를 개척한 곳이다. 그것이 점점 커져서 말레이 반도는 수마트라 국가의 일부가 되었다. 그 후 오랫동안 수마트라와 말레이 반도의 역사는 서로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게 되었다. 수마트라 제국의 수도는 수마트라의 산간 벽지에 위치하고 있던 스리비자야라는 대도시였다. 팔렘방 강 하구가 이 도시의 문이었다. 5, 6세기 전후에는 불교가 수마트라의 지배적인 종교가 되었다. 불교를 포교하는 데 선두에 서서, 힌두교의 영향 아래 있던 말레이 민중을 대부분 불교도로 개종시킨 것은 바로 이 수마트라였다. 그래서 이 수마트라 제국은 일명 스리비자야의 불교 제국으로서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