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류퀵 오토바이퀵, 서류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6. 16:07

?



서류퀵 오토바이퀵, 서류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또 하나의 커다란, 그러나 매우 불행스러운 변화가 서서히 일고 있었다. 다름 아닌 여성 지위의 변화였다. 원래 아랍 여성들에게는 파르다가 없었다. 그들은 격리되지 않았고, 집안에 틀어박혀 지내지도 않았다. 그들은 공공연히 돌아다니며 예배당에 나가 설교를 듣고, 직접 강단에 서기도 했다(이슬람 제국의 궁정이나 가정에서는 부인은 하렘이라는 전용 거실에 틀어박혀 남성과의 자유로운 교섭이 금지되고, 외출할 때에는 베일로 얼굴을 가리는 풍습, 즉 파르다 풍습이 있었다. 이슬람교 군주 중에는 수천 명의 처첩을 하렘에 모아 두었던 자가 있었다고 한다). 그러나 아랍인은 그 승리 덕분에 점점 예전의 두 제국동로마 제국과 페르시아 제국의 풍습에 물들게 되었다. 비록 그들이 두 제국을 무찔렀으나 오히려 이 두 제국의 수많은 악습에 굴복했다. 아랍인 사이에서 여성 격리 현상이 시작된 것은 콘스탄티노플과 페르시아의 영향 때문이라고 한다. 점차 하렘 제도가 시작되어 남자와 여자가 사회적으로 어울리는 일이 없어졌다. 불행하게도 여성 격리는 이슬람교 사회의 특징이 되었고, 인도도 이슬람 교도가 들어오자 그들에게 이 악습을 배우고 말았다. 지금도 이런 야만적인 풍습을 따르는 자들이 있다니 참으로 놀라운 일이다. 나는 여성들이 파르다 때문에 바깥 세상과 단절되어 있는 것을 생각할 때마다 감옥이나 동물원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만일 어떤 민족의 절반이 어떤 종류의 감옥에 갇혀 있다면 어떻게 그 민족이 발전할 수 있겠느냐! 파르다를 타파하라! 그리하여 우리 모두에게 한낮의 햇빛을 누리게 하라! 1932 년 5월 27일. 6월 16일 24. 바그다드와 코르도바 바그다드! 하룬 알 라쉬드와 샤헤라자드, 그리고 '아라비안 나이트'의 갖가지 불가사의한 이야기들을 너는 기억하고 있느냐? 아바스 가문 칼리크들의 통치 아래 번영하던 도시가 바로 '아라비안 나이트'의 도시였다. 그것은 궁전, 관청, 학교, 대학, 대점포, 공원, 정원, 그밖에 서류퀵 서류퀵서비스 서류 퀵 서류 퀵 서비스 서류 퀵서비스 서류1톤용달 서류1톤용달비 서류다마스용달 서류다마스퀵 서류다마스퀵서비스 서류다마스퀵서비스가격 서류다마스퀵요금 서류라보용달 서류라보퀵 서류라보퀵비용 서류라보퀵서비스 서류라보퀵서비스운임 서류소형용달 서류소형이사 서류소형트럭 서류오토바이퀵 서류오토바이퀵서비스 서류오토바이퀵요금 서류퀵가격 서류퀵비 서류퀵비용 서류퀵서비스가격 서류퀵서비스비용 서류퀵서비스요금 서류퀵서비스운임 서류퀵요금 서류화물퀵 서류 서류퀵서비스 모든 것을 갖춘 거대한 도시였다. 상인들은 동으로 서로 광대한 거래를 하고 있었다. 수많은 정부 관리는 제국의 변두리 지방과 끊임없이 연락을 취하고, 정부는 세월이 흐를수록 복잡해져서 많은 부서를 두고 있었다. 신속 정확한 우편 제도가 제국의 구석구석을 수도와 연결하였고, 도처에 병원이 세워졌다. 칼리프가 학식과 예술이 뛰어난 사람들을 후대한다고 알려져 있었기 때문에 학자, 학생, 예술가들이 바그다드로 모여들었다. 칼리프 자신은 노^36^예에 둘러싸여 호사스럽기 그지없는 생활을 하고, 그들의 처첩들은 하렘에서 앞다투어 시중을 들었다. 아바스 제국은 786 년부터 809 년에 이르는 하룬 알 라쉬드의 치세 시절에 그 번영이 외면적으로는 절정에 달했다. 중국이나 유럽의 카롤루스 대제도 하룬 알 라쉬드에게 사절을 파견하였다. 바그다드와 아바스의 영토는 아랍스페인 지역을 제외하면, 당시 유럽에 비해 정치, 상업, 학문 등 모든 면에서 앞서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