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울경기도퀵 오토바이퀵, 서울경기도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6. 16:08

?



서울경기도퀵 오토바이퀵, 서울경기도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이 곳 대학에는 먼 나라에서 온 학생도 모여들었다. 그리하여 아랍 철학은 유럽의 다른 큰 대학, 즉 파리와 옥스퍼드, 북이탈리아 등 여러 대학에까지 영향을 미쳤다. 서기 1천년, 즉 밀레니엄이 끝나려 할 즈음에 에미르 왕국은 스페인의 거의 전부를 장악하고 있었다. 심지어 남프랑스 일부까지 이에 예속되어 있었다. 그러나 붕괴는 삽시간에 닥쳐왔다. 그 원인은 내부적인 약점 때문이었다. 예술과 사치와 기사도로 명성을 떨쳤던 아랍 문화의 소산인 탁월한 건축물은 결국 특권층의 문화였다. 그리하여 굶주린 빈민들이 봉기하고 노동자의 반란이 일어났다. 내란은 점차 확대되어 여러 주가 에미르 왕국에서 이탈했으며, 아랍인의 스페인 제국은 산산조각이 나고 말았다. 코르도바가 끝내 카스티야의 가독교 국왕에게 무릎을 꿇고 만 것은 1236 년의 일이었다. 아랍인은 이때 남쪽으로 쫓겨갔으나 그래도 저항을 계속했다. 그들은 스페인 남부에서 아주 작은 왕국, 즉 그라나다를 세우고 그 곳을 새로운 터전으로 삼았다. 이 왕국은 비록 규모는 작았으나 아랍 문화의 축소판이었다. 유명한 알함브라 궁전은 지금도 그라나다에 우뚝 솟아 있으며, 아름다운 문과 둥근 기둥, 그리고 아라베스크 등은 지난날의 영화를 말해 준다. 그것은 원래 아랍어로 알 하무라, 즉 '붉은 궁전'이라는 뜻이다. 그리고 아라베스크는 아랍 건축물과 그 밖의 이슬람교의 영향을 받은 건축물에서도 볼 수 있는 아름다운 무늬를 말한다. 당시 인물화는 이슬람교가 금지하고 있었다. 그래서 건축가들은 장식적인 무늬와 복잡한 무늬를 애용했다. 흔히 그들은 코란 속의 문구를 아치나 그 밖의 다른 곳에 배치하여 아름다운 장식으로 활용하였다. 아랍 문자는 유선형 문자이기 때문에 그대로 이런 장식이 될 수 있었다. 그러나 1469 년에 이르러 주요 기독교 서울경기도퀵 서울경기도퀵서비스 서울경기도 퀵 서울경기도 퀵 서비스 서울경기도 퀵서비스 서울경기도1톤용달 서울경기도1톤용달비 서울경기도다마스용달 서울경기도다마스퀵 서울경기도다마스퀵서비스 서울경기도다마스퀵서비스가격 서울경기도다마스퀵요금 서울경기도라보용달 서울경기도라보퀵 서울경기도라보퀵비용 서울경기도라보퀵서비스 서울경기도라보퀵서비스운임 서울경기도소형용달 서울경기도소형이사 서울경기도소형트럭 서울경기도오토바이퀵 서울경기도오토바이퀵서비스 서울경기도오토바이퀵요금 서울경기도퀵가격 서울경기도퀵비 서울경기도퀵비용 서울경기도퀵서비스가격 서울경기도퀵서비스비용 서울경기도퀵서비스요금 서울경기도퀵서비스운임 서울경기도퀵요금 서울경기도화물퀵 서울경기도 서울경기도퀵서비스 국가들의 군주인 페르디난트와 이사벨라가 결혼함으로써 카스티야, 아라곤, 레온 등 스페인의 북방 3개국이 통합되었다. 그 후 페르디난트와 이사벨라는 아랍 왕국인 그라나다마저 끝내 멸망시키고 말았다. 아랍인은 그라나다가 적에게 포위될 때까지 수 년 동안 용감히 싸웠다. 하지만 결국 기아에 못 이겨 1492 년 항복하고 말았다. 이 아랍인들에 대한 정복자의 대우는 스페인 역사에서 가장 어두운 장이었다. 그들을 관대하게 대우하겠다던 약속은 잊혀지고 잔인 무도한 살육이 자행되었다. 이 무렵 이단 심문소, 즉 로마 교회가 자기에게 복종하지 않는 자를 색출하여 모조리 처치하기 위해 만든 무시무시한 올가미가 스페인에 만들어져 있었다. 사라센인의 통치하에 줄곧 번영을 누려온 유태인도 개종을 강요당했고, 화형에 처해진 사람도 헤아릴 수 없이 많았다. 여자나 어린이도 관대한 처분을 바랄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