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역삼동퀵서비스 다마스용달 라보용달 역삼동다마스퀵 역삼동오토바이퀵 역삼동퀵

쏭밍이파파 2017. 5. 25. 14:01

역삼동퀵서비스 다마스용달 라보용달 역삼동다마스퀵 역삼동오토바이퀵 역삼동퀵




역삼동퀵서비스 다마스용달 라보용달 역삼동다마스퀵 역삼동오토바이퀵 역삼동퀵은 

부당요금청구, 요금깍기, 요금협상등을  일체 하지 않습니다.



친절하고 빠른 배송으로 고객님께 도움드리는 

역삼동퀵서비스 다마스용달 라보용달 역삼동다마스퀵 역삼동오토바이퀵 역삼동퀵 입니다.

24시간 365일 연중무휴,카드가능








역삼동퀵서비스 다마스용달 라보용달 역삼동다마스퀵 역삼동오토바이퀵 역삼동퀵 기사님들의 안전하고 

정확한 배송과 한분 한분이 책임있는 배송을 해드립니다.



친절 정직 신뢰 믿음으로 운영하고있는 역삼동퀵서비스 다마스용달 라보용달 역삼동다마스퀵 역삼동오토바이퀵 역삼동퀵

필요하실때 전화주세요.


역삼동퀵서비스 다마스용달 라보용달 역삼동다마스퀵 역삼동오토바이퀵 역삼동퀵

요금,가격,비용 카드결제가능합니다(부가세별도)




브랜드가 게스트 트래픽이 감소함에 따라 가치, 편의성 및 단순화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차별화 할 방법을 계속 모색 할 것입니다.

2017 년 1 분기에 Dunkin 'Donuts는 평균 티켓이 약 3 % 증가하고 트래픽이 감소함에 따라 평판 비교 판매를 경험했습니다. 임원들은 목요일 컨퍼런스 콜에서 샌드위치 샌드위치 판매가 밸류 메시징에 의해 주도되고 음료 판매가 콜드 브루 (cold brew) 판매가 계속 성장함에 따라 아이스 커피 카테고리에 힘 입은 바있다.

Dunkin '은 이번 주 Fruited Iced Teas와 Monke Energy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Dunkin의 Energy Punch를 출시하여 천년의 고객을 유치 할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Dunkin 'Donuts 미국 및 캐나다의 데이비드 호프만 (David Hoffman) 회장은 브랜드가 앞으로 나아갈 때 메뉴를 간소화하고 편리성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우리는 여행 중입니다. 소비자 체험 곡선을 계속해서 올라가고, 상품을 상품화하는 경쟁자와 거리를 두는 여행"이라고 그는 말했다. "지난 여름의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손님들은 Dunkin을 50 분이 아닌 5 분이 걸릴 장소로 사용하고 싶어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농담으로 말하면서, 당신이 시나리오를 쓸 수있는 다른 커피 하우스가 있습니다. 그건 우리가 아니야. "

2 월에이 브랜드는 300 개 매장의 간소화 된 메뉴 테스트를 시작했으며 금년 후반에 800 개의 추가 레스토랑을 운영 할 예정입니다. 메뉴 단순화는 Dunkin의 더 느리게 움직이는 제품을 제거하는 것으로, 브랜드에서 개선 된 운영, 더 나은 고객 경험 및 향상된 수익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Dunkin의 주문은 4 분의 1 기간 동안 모든 거래에서 거의 2 %까지 증가했으며 브랜드의 650 만명의 DD Perks 회원은 전체 미국 매출의 10 %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매장 디자인과 드라이브 스루 (drive-thru)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호프만은 "작년에 ​​수천 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 심층 연구와 드라이브 스루를 포함한 새로운 레스토랑 디자인의 출발점에서 얻은 소비자 통찰력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레스토랑의 절반 이상이 드라이브 스루 (drive-thru)를 포함하고 있으며 고객은 빠른 거래를 원하며 새로운 디자인과 기술로 드라이브 스 러 스를 향상시킴으로써 우리에게 중요한 경쟁 우위를 제공하고 우리가 어떻게 서비스 할 것인지를 최적화 할 수있는 진정한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오늘의 손님이지만, 미래의 손님도. "

Baskin-Robbins 미국의 비교 매장 판매는 1 분기 동안 부정적이었으며, 평균 티켓 증가로 인해 트래픽 오프셋이 감소했기 때문입니다.

스푼과 웜 쿠키 샌드위치 (Warm Cookie Sandwich) 플랫폼의 판매 증가와 1 분기 중 테이크 홈 파인트 (tap-home pints)의 판매 증가로 컵과 콘 판매가 증가했습니다. 음료, 소프트 서빙 및 선디의 판매가 감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