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울다마스퀵 오토바이퀵, 서울다마스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6. 16:14

?



서울다마스퀵 오토바이퀵, 서울다마스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왕안석의 사상 중에는 때로는 놀랄 만큼 근대적인 것이 포함되어 있었다. 그의 개혁안은 모두 빈민에 대한 과세의 경감과 부담 능력이 있는 부자에게 더 많은 세금을 물리는 데 집중되어 있었다. 그는 지조를 경감하였고, 농민이 현금이 없어 납세하지 못할 경우에 현물, 즉 곡물로 대신하는 것을 인정했다. 또한 부유한 사람에게 소득세를 부과했다. 이것은 다름 아닌 근대적인 조세 제도인데, 그것이 9백년 전에 중국에서 제안되었던 것이다. 왕안석은 농민 구제책으로 정부가 양곡을 대출하고 풍년이 들었을 때 갚도록 하는 제도를 제안했다. 또 한 가지 극복해야 할 문제는 곡물 가격의 불안정이었다. 너는 곡물 및 기타 농산물 가격이 현저하게 하락하면 농민들이 얼마나 고통을 겪게 되는지 알고 있느냐? 시장 가격이 떨어지면 농민은 경작지에서 나오는 생산물로는 거의 수익을 올릴 수가 없다. 농민들은 생산물을 제값에 팔지 못하여 납세하거나 물건을 구입할 돈을 얻을 수가 없다. 왕안석은 이 문제를 극복하려먼 정부가 가격의 등락을 막기 위해 곡물을 적절한 시기에 매입하고 매출해야 한다는 안을 제출했던 것이다. 왕안석은 또 공공 사업에 강제 노동을 시키지 말 것과 일하는 자는 누구나 일한 만큼 임금을 받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또 보갑이라는 지방 농민군을 창설했다. 그러나 왕안석은 불행하게도 너무 시대를 앞서갔기 때문에 그의 개혁은 좌절하였다. 다만 농민군 제도만은 8백년 이상이나 존속했다. 당면 문제의 해결에 용단을 내리지 못했기 때문에 송 왕조는 차츰 흔들리기 시작했다. 북방 민족인 거란족(4세기 이래 내몽고 시라무렌 강 유역에 살았던 몽고계 유목 민족)은 감당할 수 없을 만큼 서울다마스퀵서비스가격 서울다마스퀵서비스비용 서울다마스퀵서비스요금 서울다마스퀵서비스운임 서울다마스퀵요금 서울다마스화물퀵 서울다마스 서울다마스퀵서비스 서울다마스퀵 서울다마스퀵서비스 서울다마스 퀵 서울다마스 퀵 서비스 서울다마스 퀵서비스 서울다마스1톤용달 서울다마스1톤용달비 서울다마스다마스용달 서울다마스다마스퀵 서울다마스다마스퀵서비스 서울다마스다마스퀵서비스가격 서울다마스다마스퀵요금 서울다마스라보용달 서울다마스라보퀵 서울다마스라보퀵비용 서울다마스라보퀵서비스 서울다마스라보퀵서비스운임 서울다마스소형용달 서울다마스소형이사 서울다마스소형트럭 서울다마스오토바이퀵 서울다마스오토바이퀵서비스 서울다마스오토바이퀵요금 서울다마스퀵가격 서울다마스퀵비 서울다마스퀵비용 강해졌고, 이들을 물리치기 위해 동북부에서 온 다른 부족금, 즉 여진족에게 원군을 청했다. 금은 송의 요청에 따라 거란족을 물리쳤으나 송나라에 그대로 눌러앉아 철수하려고 하지 않았다! 이것은 강자의 원조에 의지하려는 약자나 약소국이 곧잘 겪는 운명이다. 여진족은 스스로 북부 중국의 주인이 되어 북경에 수도를 두었다. 송은 남쪽으로 후퇴하여 여진족의 진출 앞에 위축되어 가기만 했다. 이리하여 북부 중국에는 금, 남부 중국에는 송이 자리잡고 대립하게 되었다. 남부 중국이 세워진 송을 남송이라 한다. 북부 중국에서 송 왕조, 즉 북송은 960 년부터 1127 년까지 지속되었다. 남송은 훗날 몽고인에 의해 1260 년에 쓰러질 때까지 150 년 동안 지배를 계속했다. 그런데 중국은 몽고인을 문화적으로 흡수, 동화시켜서 그들을 전형적인 중국인과 거의 다를 바 없이 만들어 버렸다. 이렇게 중국은 끝내 북방 민족에게 굴복했으나 그 과정에서 침입자들을 교화하여, 아시아나 유럽의 다른 지역들만큼 시달림을 받지는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