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울대학교퀵 오토바이퀵, 서울대학교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7. 17:36

?



서울대학교퀵 오토바이퀵, 서울대학교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마야판 연맹은 약 1백년 이상 지속되었다. 그 후 일종의 사회 혁명이 발발한 듯하며, 외국 세력이 국경에서 간섭하기 시작했다. 1190 년쯤 마야판 연맹은 무너졌다. 하지만 다른 대도시들은 더 오랫동안 존속했다. 그 후 1백년이 경과하는 동안 다른 민족이 무대에 등장했다. 그들은 멕시코에서 찾아온 아즈텍인으로, 14세기초에 마야국을 정복하고, 1325 년 경에 테노치티틀란이라는 도시를 건설했다. 이 도시는 곧 광활한 멕시코의 수도가 되었고, 아즈텍 제국의 수도가 되었으며, 방대한 인구를 갖게 되었다. 아즈텍인은 매우 호전적인 민족이었다. 그들은 군사 식민지와 군영지, 그리고 군사 도로망을 갖고 있었다. 또한 종속 국가들로 하여금 서로 다투도록 술책을 부릴 정도로 영리하고 빈틈이 없었다고 한다. 종속 국가들이 서로 분쟁을 벌이면 그만큼 다스리기가 쉬었기 때문이다. 이는 예로부터 모든 제국이 취해 온 상투적인 정책이다. 옛날에 로마인 역시 '분할한 다음에 통치하라'라고 말하지 않았더냐. 아즈텍인은 이렇듯 영리한 일면도 있었지만 역시 신관 정치 아래 있었으며, 더욱 좋지 못한 점은 인간을 산 채로 제물로 삼았다는 것이다. 매년 수천 명의 사람들이 차마 볼 수 없는 참혹한 방법으로 살해되었다. 아즈텍인은 2백년 가까이 제국을 철퇴로 무자비하게 다스렸다. 대외적으로는 안전과 평화가 유지되었으나 민중은 가차없이 철저하게 착취당했다. 그러나 이렇게 건설되고 운영되는 국가가 오래 보전될 수는 없는 법이다. 사실이 이를 증명해 주었다. 16세기초(1519 년)에 아즈텍인의 권세가 정점에 달했을 때, 이 제국 전체는 외지에서 굴러 온 한 무리의 건달과 모험가 패거리에 의해 순식간에 무너지고 말았다. 이는 제국의 멸망을 보여주는 예 가운데서도 매우 놀랍고도 어처구니없는 경우다. 아즈텍 제국은 스페인의 헤르난 코르테스와 그가 인솔한 작은 부대에 의해 무너졌다. 코르테스는 매우 용감하고 과단성 있는 인물이었다. 그는 아즈텍 왕국을 정복하는 데 큰 도움이 된 두 가지, 즉 화포와 말을 갖고 있었다. 멕시코 제국에는 말이 없었고, 아마 화포도 없었던 것 같다. 그러나 제 아무리 코르테스가 용맹하고 화포와 말을 갖고 있었다 해도, 만약 아즈텍 왕국이 내부 깊숙이 부패하지 않았다면 그렇게 허무하게 그의 손아귀에 넘어가진 않았을 것이다. 내부는 속속들이 썩어 버리고 겨우 외형만을 갖추고 있었으니, 서울대학교퀵 서울대학교퀵서비스 서울대학교 퀵 서울대학교 퀵 서비스 서울대학교 퀵서비스 서울대학교1톤용달 서울대학교1톤용달비 서울대학교다마스용달 서울대학교다마스퀵 서울대학교다마스퀵서비스 서울대학교다마스퀵서비스가격 서울대학교다마스퀵요금 서울대학교라보용달 서울대학교라보퀵 서울대학교라보퀵비용 서울대학교라보퀵서비스 서울대학교라보퀵서비스운임 서울대학교소형용달 서울대학교소형이사 서울대학교소형트럭 서울대학교오토바이퀵 서울대학교오토바이퀵서비스 서울대학교오토바이퀵요금 서울대학교퀵가격 서울대학교퀵비 서울대학교퀵비용 서울대학교퀵서비스가격 서울대학교퀵서비스비용 서울대학교퀵서비스요금 서울대학교퀵서비스운임 서울대학교퀵요금 서울대학교화물퀵 서울대학교 서울대학교퀵서비스 발길질 한 번에도 무너지게 되어 있었다. 아즈텍 제국은 착취를 바탕으로 세워졌으며, 민중의 원성을 사고 있었다. 때문에 외적이 공격해 오자 민중들은 제국주의자의 패망에 환호를 보냈다. 이런 일이 일어날 때는 으레 사회 혁명도 함께 일어나기 마련이다. 남아메리카의 페루에는 또 다른 문명의 소재지가 있었으며, '잉카'가 지배하고 있었다. 잉카란 일종의 신권 군주를 말한다. 페루 문명은 어느 정도 세월이 흐른 후 멕시코 문명과 완전히 단절되고 말았는데, 이는 참으로 불가사의한 일이다. 그들은 그다지 멀리 있는 것도 아니었는데 서로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다. 바로 이런 점이, 어느 면에서 볼 때 굉장히 뒤져 있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코르테스가 멕시코에서 성공한 뒤, 페루 역시 한 스페인 사람에 의해 몰락하게 되었다. 그의 이름은 피사로였다. 그는 1530 년 이 곳에 건너와 음모를 꾸며 잉카를 체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