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울역KTX수화물 오토바이퀵, 서울역KTX수화물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7. 17:44

?



서울역KTX수화물 오토바이퀵, 서울역KTX수화물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그러나 몽케 칸의 통치 시대에 또다시 정복과 파괴의 물결이 일었다. 그의 동생 훌라구는 페르시아의 통독이었다. 어떤 일로 바그다드의 칼리프에게 화가 난 훌라구는, 칼리프에게 약속을 어긴 이유를 추궁하고 앞으로 태도를 고칠 것을 요구하며, 만약 말을 듣지 않으면 그의 제국을 빼앗아 버리겠다고 위협하였다. 칼리프는 그다지 영리하지 못하고 경험을 통하여 지혜를 얻는 능력도 없었다. 그는 오만한 회답을 보냈고 몽고의 사신은 바그다드의 폭도들에게 피살되었다. 이에 훌라구의 몽고인 피가 뜨겁게 불타올랐다. 격분한 훌라구는 바그다드를 40일간의 포위전 끝에 함락시켰다. '아라비안 나이트'의 도시와 5백년에 걸친 제국 시대에 축적된 갖가지 재보는 이렇게 최후를 맞이했다. 칼리프와 그의 아들, 그리고 측근들은 사형 당했다. 그로부터 4주에 걸쳐 대학살이 자행되어 티그리스 강이 몇 마일에 걸쳐 피로 붉게 물들었다. 150 만 명이 비명에 횡사했다고 한다. 예술적, 문화적인 재보와 도서관은 모두 파괴되었다. 바그다드는 완전히 폐허가 되었다. 수천년의 역사를 지닌 서아시아의 관개 시설도 훌라구에 의해 파괴되어 버렸다. 말레포, 에데사, 그리고 기타 수많은 도시들도 같은 운명에 처하여 서아시아는 어둠의 장막에 뒤덮였다. 1258 년 바그다드가 파괴됨으로써 남아 있던 아바스 제국은 종말을 고하였다. 이것은 서아시아에서 순수 서울역KTX수화물퀵 서울역KTX수화물퀵서비스 서울역KTX수화물 퀵 서울역KTX수화물 퀵 서비스 서울역KTX수화물 퀵서비스 서울역KTX수화물1톤용달 서울역KTX수화물1톤용달비 서울역KTX수화물다마스용달 서울역KTX수화물다마스퀵 서울역KTX수화물다마스퀵서비스 서울역KTX수화물다마스퀵서비스가격 서울역KTX수화물다마스퀵요금 서울역KTX수화물라보용달 서울역KTX수화물라보퀵 서울역KTX수화물라보퀵비용 서울역KTX수화물라보퀵서비스 서울역KTX수화물라보퀵서비스운임 서울역KTX수화물소형용달 서울역KTX수화물소형이사 서울역KTX수화물소형트럭 서울역KTX수화물오토바이퀵 서울역KTX수화물오토바이퀵서비스 서울역KTX수화물오토바이퀵요금 서울역KTX수화물퀵가격 서울역KTX수화물퀵비 서울역KTX수화물퀵비용 서울역KTX수화물퀵서비스가격 서울역KTX수화물퀵서비스비용 서울역KTX수화물퀵서비스요금 서울역KTX수화물퀵서비스운임 서울역KTX수화물퀵요금 서울역KTX수화물화물퀵 서울역KTX수화물 서울역KTX수화물퀵서비스 아랍 문명의 종말을 뜻하는 것이었다. 멀리 떨어져 있던 남스페인의 그라나다에는 아직 아랍의 전통이 전해 내려오고 있었다. 이곳 역시 2백년 이상 명맥을 유지하다가 멸망하였다. 그러나 아라비아 자체는 그 중요성을 급속히 상실하여 그 후로는 역사에서 큰 역할을 담당하지 못하였다. 그들은 훗날 오스만 투르크 제국에 편입되었다. 이로써 몽고 제국은 아시아, 서남 아시아, 그리고 유럽을 망라하는 대제국이 되었다. 대칸 몽케는 1239 년에 죽었다. 그는 죽기 전에 티벳을 정복하였다. 이번에는 중국 총독인 쿠빌라이가 대칸이 되었다. 쿠빌라이는 꽤 오래 전부터 중국에 있으면서 이 나라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수도를 카라코룸에서 북경으로 옮기고 그 이름을 칸발리크, 즉 '칸의 서울'이라고 고쳤다. 쿠빌라이는 중국에 관심을 기울이면서 대제국에 소홀하게 되어 대몽고 각지의 총독들은 점차 독립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