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울운송 오토바이퀵, 서울운송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8. 16:59

?



서울운송 오토바이퀵, 서울운송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포르투갈인은 동쪽 항로로 나아가고, 스페인인은 서쪽으로 향하였다. 최초의 큰 성과는 1445 년 포르투갈인에 의한 베르데 곶의 발견이었다. 이 곳은 아프리카의 가장 서쪽에 있는 지점이다. 아프리카 지도를 보면 유럽에서 이 곳으로 내려오다가 남서로 향하여 항해하지 않으면 안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베르데 곶에서 그 모서리를 돌면 이번에는 키가 남동을 향한다. 이 곳의 발견은 가슴 부푼 희망을 약속하는 징후였다. 사람들은 아프리카를 우회하여 인도에 도착할 수 있으리라고 확신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아프리카를 돌아서 가는 항로를 발견하는 데에는 아직도 40 년이 더 필요했다. 1486 년에 역시 포르투갈인 바르톨로뮤 디아즈가 아프리카의 남단인 '희망봉'을 돌았다. 그로부터 몇 년 안되어 또 한 사람의 포르투갈인 바스코 다 가마가 희망봉을 거쳐서 인도로 가는 데 성공했다. 그는 1498 년 말라바르 해안의 캘리컷에 도착했다. 그래서 포르투갈인들은 인도에 도달하는 경주에서 승리하였다. 그런데 그 사이에 지구의 반대쪽에서도 커다란 사건이 일어나고 있었다. 그리고 그쪽에서는 스페인이 이익을 취하게 되었다. 크리스토퍼 콜럼버스는 1492 년 아메리카 대륙에 도착했다. 콜럼버스는 가난한 제노바 사람으로서, 지구가 둥글다고 믿고 서쪽을 향하여 바다를 건너서 일본과 인도에 가려고 하였다. 그는 그 여행이 그렇게 오래 걸리리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는 왕들 중에서 그의 탐험 여행을 도와줄 사람을 찾기 위하여 이 나라 저 나라의 궁정을 기웃거렸다. 결국 스페인의 페르디난트와 이사벨라가 동의하였고, 콜럼버스는 세 척의 작은 배로 88 명의 대원을 이끌고 출발하였다. 그것은 미지의 세계에 대한 용감하고도 모험적인 항해였다. 아무도 앞길에 무엇이 기다리고 있는지를 알지 못하였다. 그러나 콜럼버스에게는 신념이 있었고, 그 신념이 옳았다는 것이 서울운송퀵 서울운송퀵서비스 서울운송 퀵 서울운송 퀵 서비스 서울운송 퀵서비스 서울운송1톤용달 서울운송1톤용달비 서울운송다마스용달 서울운송다마스퀵 서울운송다마스퀵서비스 서울운송다마스퀵서비스가격 서울운송다마스퀵요금 서울운송라보용달 서울운송라보퀵 서울운송라보퀵비용 서울운송라보퀵서비스 서울운송라보퀵서비스운임 서울운송소형용달 서울운송소형이사 서울운송소형트럭 서울운송오토바이퀵 서울운송오토바이퀵서비스 서울운송오토바이퀵요금 서울운송퀵가격 서울운송퀵비 서울운송퀵비용 서울운송퀵서비스가격 서울운송퀵서비스비용 서울운송퀵서비스요금 서울운송퀵서비스운임 서울운송퀵요금 서울운송화물퀵 서울운송 서울운송퀵서비스 입증되었다. 69일간의 항해를 계속한 끝에 그들은 육지에 닿았다. 콜럼버스는 그것이 인도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것은 서인도 제도의 한 섬이었다. 콜럼버스는 아메리카 본토에 도착한 일은 없고, 또 죽을 때까지 자기가 아시아에 도착했다고 믿고 있었다. 이 콜럼버스의 우스운 착각이 오늘날까지 남아 있어서 아직까지도 이들 여러 섬을 서인도 제도라고 부르고, 또 미국의 원주민은 인도인(인디언), 또는 레드 인디언(Red Indian)이라고 불리고 있다. 콜럼버스는 일단 유럽으로 돌아왔다가 그 다음해에 더욱 많은 배를 거느리고 다시 대서양을 건너갔다. 당시 생각으로 인도로 가는 새항로의 발견은 유럽 전체에 비상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바스코 다 가마가 동쪽으로 그의 항로를 서둘러 캘리컷에 도착한 것은 바로 이 직후의 일이었다. 이 새 항로를 발견했다는 소식은 유럽 전역에 전파되어 유럽은 더욱더 떠들썩해져 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