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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20. 1. 8. 1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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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자파히트 제국은 팽창을 계속했다. 그것은 결코 우연한 결과가 아닌, 국가가 계획적으로 조직한 제국주의적 팽창이었으며, 정예 육해군을 앞세워 수행한 것이었다. 이 팽창의 시대에 수히타라는 한 여성이 여왕으로 군림했던 일도 있었다. 정부는 고도의 통제력을 가진 잘 정비된 기구였던 모양이다. 조세, 관세, 통과세, 내국세 등과 관련된 제도 같은 것은 매우 뛰어났었다는 것이 서양의 역사가들에 의해 증명되고 있다. 정부의 행정 기구 속에는 식민성, 무역성, 후생 보건성, 내무성, 국방성 등이 있었으며, 두 사람의 관리를 주석으로 하고 7명의 재판관을 갖춘 최고 법원도 있었다. 브라만교의 승려가 큰 세력을 가지고는 있었지만, 국왕이 그들을 제어하고 있었다고 한다. 마자파히트는 상업 국가였기 때문에 당연히 수출이나 수입, 즉 국외로 실어 내는 물품에 대한 무역과 외국으로부터 들여오는 물품에 대한 무역은 면밀한 계획 아래 행해졌다. 이들 무역은 주로 인도, 중국 및 자국의 식민지를 상대로 한 것이었다. 스리비자야와 전쟁 상태에 있는 이상 그 나라나 식민지 사이에 우호적인 무역이 지속되었을 리 는 없었다. 자바 국가는 수백년이나 존속했지만, 마자파히트 제국의 융성기는 1335 년부터 1380 년까지의 겨우 45 년간에 지나지 않았다. 미얀마(버마)는 몽고인에게 정복당한 적이 있는데, 몽고인의 미얀마 침입 이전까지 이 나라의 수도는 북미얀마의 파간이었다. 2백년 동안 수도로 사용되어 왔던 이 도시는 대단히 아름다운 도시였으며, 이와 필적하는 것으로는 앙코르 말고는 없었다고 한다. 그 중에서도 특히 볼만한 건축물은 세계 불교 건축물의 정화의 하나로 손꼽히는 아난드 사원이었다. 그 밖에도 장려한 건축물이 많이 있었다. 지금은 파간이 폐허로 되어 있지만, 그것조차도 참으로 아름다운 것이다. 파간의 융성기는 11세기부터 13세기까지였다. 그 후 한참 동안 미얀마는 분쟁이 일어나 남북으로 분열되었으나 16세기에 대군주가 남쪽에서 일어나 다시 미얀마를 통일했다. 그의 수도는 남부의 페구였다. 중국은 말레이시아의 여러 나라에 대해서 항상 우호적이었다. 그러나 명나라의 황제 영락제는 종래의 정책을 변경하기로 결심하고 제독 정화와 함께 방대한 함대를 파견했다. 정화는 도처에 손을 뻗쳐 서울저렴한퀵 서울저렴한퀵서비스 서울저렴한 퀵 서울저렴한 퀵 서비스 서울저렴한 퀵서비스 서울저렴한1톤용달 서울저렴한1톤용달비 서울저렴한다마스용달 서울저렴한다마스퀵 서울저렴한다마스퀵서비스 서울저렴한다마스퀵서비스가격 서울저렴한다마스퀵요금 서울저렴한라보용달 서울저렴한라보퀵 서울저렴한라보퀵비용 서울저렴한라보퀵서비스 서울저렴한라보퀵서비스운임 서울저렴한소형용달 서울저렴한소형이사 서울저렴한소형트럭 서울저렴한오토바이퀵 서울저렴한오토바이퀵서비스 서울저렴한오토바이퀵요금 서울저렴한퀵가격 서울저렴한퀵비 서울저렴한퀵비용 서울저렴한퀵서비스가격 서울저렴한퀵서비스비용 서울저렴한퀵서비스요금 서울저렴한퀵서비스운임 서울저렴한퀵요금 서울저렴한화물퀵 서울저렴한 서울저렴한퀵서비스 필리핀, 자바, 수마트라, 말레이 반도 등 거의 모든 섬에 그 발자취를 남겼다. 그는 실론까지 정복하고 국왕을 사로잡아 중국으로 데리고 돌아간 적도 있다. 마지막 원정에서 그는 페르시아 만까지 이르렀다. 15세기초에 이루어진 정화의 항해는 그가 가는 곳마다 커다란 영향을 남겼다. 힌두교의 마자파히트와 불교의 샴을 억압하기 위해 그는 계획적으로 이슬람교를 후원했다. 말라카는 그의 대함대 보호 아래 확립되었다. 이러한 정화의 태도는 물론 완전히 정치적인 것으로서 종교와는 하등 관계가 없었다. 그 자신은 불교도였다. 이리하여 말라카 제국은 반마자파히트 세력의 선두에 섰다. 국력은 커졌으며, 점차 자바의 여러 식민지를 침식해 들어가 1478 년에는 마자파히트의 수도가 함락되었다. 그 후 이슬람교는 궁정 및 도시의 종교가 되었다. 그러나 시골에서는 인도와 마찬가지로 옛날부터의 신앙과 신화와 습관이 유지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