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울중구퀵 오토바이퀵, 서울중구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8. 17:02

?



서울중구퀵 오토바이퀵, 서울중구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말라카 제국은 스리비자야나 마자파히트에 못지 않게 켜졌으며, 또 오래도록 국권을 유지했지만 좋지 않은 때를 만났다. 포르투갈인이 개입하기 시작한 지 몇 년이 되지 않아, 즉 1511 년에 말라카는 포르투갈인의 손안에 들어갔다. 이리하여 네 번째 제국은 다섯 번째에게 자리를 물려주었다. 그러나 다섯 번째 제국의 생명도 길지는 못했다. 어쨌든 역사상 최초로 이 동방 해역에서 유럽이 공격하는 입장이 되고, 또 지배자의 입장에 서게 되었다. 1932 년 7월 19일 37. 동아시아를 점령하기 시작한 유럽 이미 알고 있겠지만 향료(후추 등)는 적도 부근에 있는 나라들의 더운 기후 아래서 생산되는 것이며, 유럽에서는 전혀 생산되지 않는다. 남인도나 실론에서도 조금 나기는 하지만, 이들 향료의 대부분은 몰루카즈 제도라는 섬에서 생산된다. 그 때문에 이 섬들은 '향료 제도'라고도 불린다. 먼 옛날부터 이 향료에 대해 육식을 즐기는 유럽인들에게 큰 수요가 있어 매년 규칙적으로 무역이 행해지곤 했다. 그런데 이 향료가 유럽에 도달할 즈음이면 이것들은 매우 비싼 값이 되었다. 로마 시대에는 향료의 값이 같은 무게의 금과 똑같았을 정도다. 향료가 그토록 귀중한 것이고 서방에서 수요가 그렇게 컸음에도 불구하고, 유럽은 스스로 그것을 손에 넣을 수단을 강구하지 못했다. 오랫동안 향료 무역은 인도인의 수중에 있었으나, 그 후 아랍인이 이것을 지배하기도 했다. 포르투갈인과 스페인인을 세계의 서로 다른 방향에서 끌어당겨 마침내 말레이시아에서 만나게 한 것도 이 향료의 매력이었다. 스페인은 동방으로 오는 도중 아메리카에서 막대한 이익을 취하는 데 바빠 향료의 개발에서는 포르투갈이 앞섰다. 바스코 다 가마가 희망봉을 돌아 인도에 서울중구퀵 서울중구퀵서비스 서울중구 퀵 서울중구 퀵 서비스 서울중구 퀵서비스 서울중구1톤용달 서울중구1톤용달비 서울중구다마스용달 서울중구다마스퀵 서울중구다마스퀵서비스 서울중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서울중구다마스퀵요금 서울중구라보용달 서울중구라보퀵 서울중구라보퀵비용 서울중구라보퀵서비스 서울중구라보퀵서비스운임 서울중구소형용달 서울중구소형이사 서울중구소형트럭 서울중구오토바이퀵 서울중구오토바이퀵서비스 서울중구오토바이퀵요금 서울중구퀵가격 서울중구퀵비 서울중구퀵비용 서울중구퀵서비스가격 서울중구퀵서비스비용 서울중구퀵서비스요금 서울중구퀵서비스운임 서울중구퀵요금 서울중구화물퀵 서울중구 서울중구퀵서비스 도착하자 곧이어 많은 포르투갈 배들이 같은 항로를 따라 더욱 동쪽으로 뻗어 나갔다. 마침 그 무렵, 향료와 그 밖의 무역을 한 손에 쥐고 있던 것은 말라카 제국이었다. 그래서 포르투갈인은 당장 그 나라 및 아랍 상인과 분쟁을 일으키게 되었다. 그들의 총독 알부케르크는 1511 년 말라카를 점령하고 이슬람 무역상을 물리쳤다. 바야흐로 포르투갈인이 유럽 무역을 좌우하기 시작했으며, 그들의 수도 리스본은 향료와 그 밖의 동양 산물을 집산하는 중심지가 되었다. 그 동안 향료 제도에 대한 탐색은 계속되었으며, 후에 태평양을 횡단한 마젤란도 이전에 몰루카즈 제도를 발견한 탐험대의 한 대원이었다. 60 년 이상 유럽의 향료 무역에는 포르투갈의 경쟁 상대가 없었다. 이어서 1565 년 스페인이 필리핀 제도를 점령했으며, 이로써 제2의 유럽 강국이 동방 해상에 나타나게 되었다. 그러나 스페인인은 상업을 본령으로 하는 민족이 아니었기 때문에 포르투갈의 무역에 그다지 장애를 주지는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