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울지역퀵 오토바이퀵, 서울지역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8. 17:03

?



서울지역퀵 오토바이퀵, 서울지역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포르투갈은 군대나 선교사를 동방으로 보내어 한편으로는 위협하고 또 한편으로는 회유하며 향료 무역을 독점하였고, 마침내는 페르시아나 이집트까지도 포르투갈인의 손을 거치지 않으면 향료를 입수할 수 없게 만들었다. 그들은 어떤 나라에 대해서도 향료 제도와의 직접무역을 묵인하려 하지 않았다. 그리하여 포르투갈은 부유하게 되었지만, 식민지를 개발하려는 의도는 조금도 갖고 있지 못했던 것이다. 이런 조그만 나라가 16세기 전체에 걸쳐서 동방에서 얼마만한 업적을 올렸는가를 생각하면 놀라지 않을 수 없다. 한편 스페인은 필리핀을 손아귀에 꼭 틀어쥐고 가능한 한 많은 이익을 빼내려고 했다. 그러나 그들은 공물을 징수한 것 이외에는 별다른 성과를 올리지 못했다. 그들은 전부터 포르투갈인과 동방 해상에서 싸움을 일으키지 않도록 협정을 맺고 있었다. 또한 스페인 정부는 스페인령 아메리카와의 무역을 필리핀을 지배하고 있는 스페인 사람들에게 허용하려고 하지 않았다. 그것은 멕시코나 페루의 금, 은이 동방으로 유출되는 것을 우려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1 년에 단 1척의 배가 아메리카와 필리핀을 왕복할 뿐이었다. 그것은 '마닐라선'이라고 불렸는데, 필리핀의 스페인인들이 얼마나 이 정기선을 학수 고대했는지를 상상할 수 있다. 240 년 동안 이 '마닐라선'은 태평양을 가로질러 이 섬들과 아메리카 사이를 왕복했다. 스페인과 포루투갈의 성공을 보고 유럽의 다른 여러 나라는 부러워한 나머지 얼굴빛이 달라졌다. 영국인과 네덜란드인은 모두 극동으로 진출하여 그 곳에 있는 스페인인과 포르투갈인을 습격했다. 스페인인들은 모두 필리핀에 모여 있었기 때문에 이 습격을 쉽게 막아낼 수 있었지만, 반면 포르투갈인은 큰 타격을 입었다. 그들의 동방 제국은 홍해에서 몰루카즈향료 제도까지 6천 마일 사이에 퍼져 있었다. 그들은 아덴 부근, 페르시아, 실론, 인도 연안 각지, 그리고 물론 동방의 여러 도서 지방 일대와 말레이에까지 근거지를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영국의 진출 이후 그들은 점차적으로 동방 식민지를 상실해 갔고, 도시나 거류지가 잇달아 영국이나 네덜란드의 수중으로 들어갔다. 1641 년에는 말라카도 함락되었으며, 남은 것은 인도와 그 밖의 서울지역퀵 서울지역퀵서비스 서울지역 퀵 서울지역 퀵 서비스 서울지역 퀵서비스 서울지역1톤용달 서울지역1톤용달비 서울지역다마스용달 서울지역다마스퀵 서울지역다마스퀵서비스 서울지역다마스퀵서비스가격 서울지역다마스퀵요금 서울지역라보용달 서울지역라보퀵 서울지역라보퀵비용 서울지역라보퀵서비스 서울지역라보퀵서비스운임 서울지역소형용달 서울지역소형이사 서울지역소형트럭 서울지역오토바이퀵 서울지역오토바이퀵서비스 서울지역오토바이퀵요금 서울지역퀵가격 서울지역퀵비 서울지역퀵비용 서울지역퀵서비스가격 서울지역퀵서비스비용 서울지역퀵서비스요금 서울지역퀵서비스운임 서울지역퀵요금 서울지역화물퀵 서울지역 서울지역퀵서비스 조그만 전진 기지뿐이었다. 서인도의 고아는 이 나라의 중요한 전진 기지로서 지금까지도 포르투갈인이 살고 있으며, 수 년 전에 세워진 포르투갈 공화국에 속해 있다. 당시 악바르 대왕은 고아를 포르투갈인의 손으로부터 되찾으려고 했지만 성공하지 못했다. 그리하여 포르투갈은 동양 역사로부터 멀어져 갔다. 이 소국은 놀랄 만큼 크게 입을 벌리고 아시아를 물기는 했지만, 그것을 완전히 삼키지는 못하고 입 속에서 우물우물 씹고 있는 동안에 숨이 막혀 버린 것이다. 스페인의 역할도 축소되어 갔다. 엄청난 이익을 보장하는 동방 무역의 지배는 바야흐로 네덜란드와 영국의 손으로 넘어갔다. 이 두 나라는 전부터 상사를 만들어 그 목적을 위해 전력을 다해 왔다. 영국에서는 1600 년에 엘리자베스 여왕이 동인도 회사에 특허장을 주었고, 2 년 후에는 네덜란드 동인도 회사가 창립되었다. 이들 회사는 모두 오로지 무역만을 목적으로 하는 사기업체에 지나지 않았지만 종종 국가로부터 원조도 받았다. 그들 회사는 주로 말레이시아의 향료 무역을 다루는 것이었다. 인도는 그 무렵 무굴 왕조 밑에서 강대한 국위를 떨치고 있었기 때문에 함부로 건드릴 수 없는 존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