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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20. 1. 8. 1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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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에서는 세 명의 인물이 나타나서 1백년 동안의 내전 상태를 극복했다. 영주 즉 귀족 출신인 오다 노부나가, 농민 출신인 도요토미 히데요시, 대귀족의 한 사람인 도쿠가와 이에야스가 바로 그들이다. 16세기가 끝날 무렵에 일본은 다시 통일되었다. 농부인 히데요시는 일본의 탁월한 정치가 중의 한 사람이었다. 그러나 그는 아주 못생겼으며, 키가 작고 원숭이 같은 얼굴을 하고 있었다. 일본이 통일되자 이 사람들이 그들의 대군대를 통솔하기가 어려워졌다. 특별한 배출구가 따로 없었던 그들은 코리아를 침략했다. 그러나 그들은 오래 가지 않아 후회하지 않으면 안되게 되었다. 코리아의 해군 제독 이순신은 일본을 격파했으며, 두 나라 사이에 가로놓인 바다의 제해권을 장악했다. 코리아는 주로 거북 등과 비슷한 지붕이 있고, 철판을 깐 신식 배를 사용하여 승리를 거두었다. '거북선'이라고 불린 그 배는 전진 후퇴가 모두 자유 자재여서 전투력이 비상하였으며, 일본 군함은 그 때문에 격파되었다. 위에서 든 세 명 가운데 마지막 인물 도쿠가와 이에야스는 내란에 의해 커다란 이익을 획득했다. 그런 까닭으로 그는 엄청나게 부유해졌으며, 일본의 7분의 1을 소유하게 되었다. 에도에 수도를 세운 것은 그였으며, 그 곳은 그의 소유지의 복판에 있었다. 그 곳이 지금의 도쿄이다. 이에야스는 1603 년에 쇼군이 되었으며, 그 해부터 250 년 이상 계속된 막부로서는 세 번째이자 마지막인 도쿠가와 막부가 시작되었다. 1549 년 전해진 예수회는 포교를 서울퀵가격퀵 서울퀵가격퀵서비스 서울퀵가격 퀵 서울퀵가격 퀵 서비스 서울퀵가격 퀵서비스 서울퀵가격1톤용달 서울퀵가격1톤용달비 서울퀵가격다마스용달 서울퀵가격다마스퀵 서울퀵가격다마스퀵서비스 서울퀵가격다마스퀵서비스가격 서울퀵가격다마스퀵요금 서울퀵가격라보용달 서울퀵가격라보퀵 서울퀵가격라보퀵비용 서울퀵가격라보퀵서비스 서울퀵가격라보퀵서비스운임 서울퀵가격소형용달 서울퀵가격소형이사 서울퀵가격소형트럭 서울퀵가격오토바이퀵 서울퀵가격오토바이퀵서비스 서울퀵가격오토바이퀵요금 서울퀵가격퀵가격 서울퀵가격퀵비 서울퀵가격퀵비용 서울퀵가격퀵서비스가격 서울퀵가격퀵서비스비용 서울퀵가격퀵서비스요금 서울퀵가격퀵서비스운임 서울퀵가격퀵요금 서울퀵가격화물퀵 서울퀵가격 서울퀵가격퀵서비스 허가 받았을 뿐 아니라 장려되기까지 했다. 그것은 정치적인 이유 때문인데, 다시 말하면 불교 사원을 음모의 온상이라고 보았기 때문이다. 불교 승려는 탄압했으나 기독교 선교사에게는 호의를 보였다. 그러나 얼마 가지 않아서 일본인은 그 선교사들이 위험한 존재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들은 갑자기 정책을 변경하여 선교사를 추방하려 했다. 1587 년에는 반기독교 법령이 발표되어 기독교 선교사는 모두 20일 이내에 일본에서 퇴거하도록 명령받았으며, 법을 어기는 자는 사형에 처한다고 선언했다. 법령은 상인을 목표로 한 것은 아니었다. 상인들은 잔류해서 거래를 계속해도 좋다고 했다. 다만 그들이 상선에 선교사를 싣고 왔을 경우에는 배와 물품을 모두 몰수한다는 조건이 덧붙여졌을 뿐이다. 이 법령은 오로지 정치적 이유에 의해서 제정되었다.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기독교의 위험을 알아차린 것이었다. 그는 선교사와 그 신자들이 정치적으로 위험한 존재가 될 수 있다고 느꼈다. 그의 예감은 결코 빗나갔다고는 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