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울퀵서비스추천 오토바이퀵, 서울퀵서비스추천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9. 17:12

?



서울퀵서비스추천 오토바이퀵, 서울퀵서비스추천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많은 수의 의원들은 아직도 국왕과의 화해를 원했던 반면, 크롬웰의 새 군대는 완강히 그것을 거부하였으며, 드디어 군의 한 장교인 프라이드 대령은 의사당에 난입하여 화해파 의원들을 모조리 내쫓았다. 이것을 '프라이드 추방'이라고 한다. 이 일은 전격적인 사건이었으나 아무래도 폭력적이었던 만큼 의회에 예의를 갖춘 것이라고 할 수는 없었다. 의회는 국왕의 전제 정치에 반대했음에도 불구하고 나름대로 하나의 권력그들의 군대가 있었다. 그런데 문제는 이 군대가 의회의 법적인 말장난 같은 것에 개의치 않았다는 것이다. 혁명이란 이런 것이다. '잔당 의회'라 불리던 하원의 잔류 의원들은 상원의 반대를 물리치고 찰스를 심문키로 결의한 뒤, 찰스에게 '폭군, 매국노, 살인범, 조국의 원수'으로서 사형을 선고했다. 그리하여 1649 년 지난날 그들의 국왕으로서 자신의 통치권에 신성을 내세운 이 인물을 드디어는 런던의 화이트 홀에서 목을 베었다. 크롬웰은 사실상 독재자였고, 그는 '호국경(Lord Protector)'이라 불렸다. 그의 엄격하고 유능한 통치 아래 영국의 국력은 계속 자라나, 그 함대는 넬덜란드, 프랑스, 스페인의 함대를 쳐부수었고, 이로써 영국은 비로소 유럽 제일의 해군국으로 군림하게 되었다. 의회는 최고의 지위에 올랐다. 그러나 이 의회란 도대체 어떤 모임이었을까? 그것이 영국 시민을 대표하고 있었다고 속단해서는 안된다. 그것은 극히 적은 일부를 대표한 것에 지나지 않았다. 귀족원(상원)은 그 이름이 말해 주듯 영토 소유자, 즉 대지주와 성직자를 대표하는 서울퀵서비스추천퀵 서울퀵서비스추천퀵서비스 서울퀵서비스추천 퀵 서울퀵서비스추천 퀵 서비스 서울퀵서비스추천 퀵서비스 서울퀵서비스추천1톤용달 서울퀵서비스추천1톤용달비 서울퀵서비스추천다마스용달 서울퀵서비스추천다마스퀵 서울퀵서비스추천다마스퀵서비스 서울퀵서비스추천다마스퀵서비스가격 서울퀵서비스추천다마스퀵요금 서울퀵서비스추천라보용달 서울퀵서비스추천라보퀵 서울퀵서비스추천라보퀵비용 서울퀵서비스추천라보퀵서비스 서울퀵서비스추천라보퀵서비스운임 서울퀵서비스추천소형용달 서울퀵서비스추천소형이사 서울퀵서비스추천소형트럭 서울퀵서비스추천오토바이퀵 서울퀵서비스추천오토바이퀵서비스 서울퀵서비스추천오토바이퀵요금 서울퀵서비스추천퀵가격 서울퀵서비스추천퀵비 서울퀵서비스추천퀵비용 서울퀵서비스추천퀵서비스가격 서울퀵서비스추천퀵서비스비용 서울퀵서비스추천퀵서비스요금 서울퀵서비스추천퀵서비스운임 서울퀵서비스추천퀵요금 서울퀵서비스추천화물퀵 서울퀵서비스추천 서울퀵서비스추천퀵서비스 것이었고, 하원조차도 부유층지주나 상인의 집합체였다. 투표권을 가진 사람이 소수로 한정되어 있었던 1백년 전까지의 영국에는 이른바 '주머니 선거구'라는 것이 있었는데, 이는 사실상 누군가의 주머니 속에 있는 선거구라는 의미를 가지는 것이다. 한 사람의 의원을 선출하는 선거구 전체가 단 한 사람, 혹은 두 사람의 유권자로 이루어질 수도 있었다는 것은 참으로 놀라운 일이다. 1793 년에는 하원의 306 명의 의원이 전 유권자(투표권이 있는 모든 사람) 160 명에 의해 선출되었다고 한다. 이렇게 볼 때 시민의 대다수가 투표권을 갖지 못했고 의회에 의해 대표되지 못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것이다. 하원은 도저히 시민 대표의 집회라고 부를 수 없는 것이며, 도시마다 대두되기 시작한 신흥 중간 계급을 대표하는 것조차도 못되었다. 그것은 다만 대지주 계급과 얼마 안되는 부유한 상인을 대표하는 데 불과했다. 의회의 의석은 매매되었으며, 뇌물 거래가 성행했다. 더구나 이것은 1백년 전 시끄러운 여론이 들끓어 개혁 법안이 통과된 뒤, 비교적 많은 사람들이 선거권을 갖게 된 1832 년 무렵까지 일어났던 일들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