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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17. 5. 25. 14: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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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은 성과를 개선하기 위해 30 일을 받았으며 개선하지 않으면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Amazon 및 Flipkart와 같은 경쟁 업체와의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전자 상거래 주요 Snapdeal은 200 명의 직원을 한 달 안에 개선하거나 해지해야하는 '성과 개선'공지에 부쳤습니다.


"PIP 프로세스는 약 200 명의 팀 구성원을 대상으로합니다. 신사동퀵서비스 신사동퀵 지속적인 성과 관리 및 개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당사의 컨택 센터 팀원 중 일부는 성과 개선 계획 (PIP)을 제안 받았다 "고 Snapdeal 대변인은 전했다.


PIP에 따라 직원은 성과를 개선하기 위해 30 일을 받았으며 개선하지 않으면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대변인은 많은 사람들이 PIP를 선택했지만 일부는 PIP를 선택하지 않고 자발적으로 이사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Snapdeal은 매일 100 만 명이 넘는 사용자가 생태계를 이용하고 있으며 신사동퀵서비스 신사동퀵 우리의 모든 노력은 수백만 명의 인디언들의 일상 생활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라고 대변인은 말했습니다.


이 통지에 따라 일부 직원은 델리에 기반을 둔 Snapdeal 콜 센터 외부에서 시연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Snapdeal은 지난해 11 월부터 자사의 컨택 센터에서 직원 수를 줄이기 시작했으며, 1,800-2,000의 피크에서 약 600 명으로 감소했습니다.


업계 소식통에 따르면, 이것은 지금 당분간은 관행이었습니다. "저렴한 신사동퀵서비스 신사동퀵 써드 파티 소싱이 가능할 때, 고객 지원 서비스를위한 거대한 팀을 유지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대형 전자 상거래 회사들은 이미 그것을하고있다 "고 말했다.


해고가 전혀 없었으며 전국에 약 8,000 명의 팀이있다.


인도에서 급성장하는 온라인 상거래로 인해 전국적으로 수천 개의 일자리가 창출되었습니다. 이들 기업의 대부분은 투자자의 돈에 의해 주도되고 있지만 수익성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고 있으며 많은 기업들이 이제는 더 경량의 운영을 위해 비즈니스 모델을 재구성하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