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선정릉퀵 오토바이퀵, 선정릉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13. 12:35

?



선정릉퀵 오토바이퀵, 선정릉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바스티유 감옥의 함락은 역사상 중대한 사건이다. 이는 혁명의 발단이 되어 전국적인 민중 봉기의 신호탄이 되었으며, 또한 그것은 프랑스의 낡은 질서, 즉 봉건 제도.군주제, 특권의 종말을 의미했다. 그것은 온 유럽의 모든 국왕과 황제 일족에 대한 공포와 위협의 조짐이었다. 지난날 당당히 군주제의 모범이었던 프랑스가 이번에는 다시 새로운 유행을 만들어 유럽을 놀라게 했다. 바스티유 점령 20일 뒤인 1789 년 8월 4일 의회에서는 극적인 장면이 벌어졌다. 의회에 상정된 그날의 의제는 봉건적 권리와 특권의 폐지였다. 결국 프랑스의 국민 의회는 적어도 결의상으로는 농노 제도와 여러 특권, 봉건 법정, 그리고 귀족, 성직자의 조세 부담 면제, 그들의 칭호까지 잇달아 폐지해 나갔다. 국왕이 아직 재위하고 있는데 귀족의 칭호가 없어진 것은 이상한 일이기는 했다. 국민 의회는 이어서 '인권 선언'을 통과시켰다. 이 유명한 선언의 사상은 아마도 미국 독립 선언에서 유래된 것이리라. 그러나 미국의 선언은 짧고 간단한 반면 프랑스의 것은 길고 복잡하다. 인권이란 인간의 평등, 자유, 행복을 보장한다고 생각한 데서 나온 것이었다. 당시 이 선언은 과감하고 파격적인 것으로 받아들여져 그 뒤 1백년 가까이나 유럽의 자유주의자와 민주주의자의 헌장이 되었다. 1791 년 6월 21일 혁명의 운명을 결정하는 사건이 일어났다. 국왕 루이와 왕비 마리 앙투아네트가 변장하고 탈출한 것이다. 그들은 거의 국경에 닿기 직전 베르덩 근처에 있는 바렌에서 몇몇 농부에게 붙들려 파리로 송환되었다. 국왕과 왕비의 이러한 행동은 파리 시민과 관계되는 일인 만큼 이들의 운명을 결정해 버렸다. 공화국의 이념이 급속히 발전했다. 하지만 이 무렵 매우 온건해져서 민중의 감정과는 전혀 동떨어져 있던 선정릉퀵 선정릉퀵서비스 선정릉 퀵 선정릉 퀵 서비스 선정릉 퀵서비스 선정릉1톤용달 선정릉1톤용달비 선정릉다마스용달 선정릉다마스퀵 선정릉다마스퀵서비스 선정릉다마스퀵서비스가격 선정릉다마스퀵요금 선정릉라보용달 선정릉라보퀵 선정릉라보퀵비용 선정릉라보퀵서비스 선정릉라보퀵서비스운임 선정릉소형용달 선정릉소형이사 선정릉소형트럭 선정릉오토바이퀵 선정릉오토바이퀵서비스 선정릉오토바이퀵요금 선정릉퀵가격 선정릉퀵비 선정릉퀵비용 선정릉퀵서비스가격 선정릉퀵서비스비용 선정릉퀵서비스요금 선정릉퀵서비스운임 선정릉퀵요금 선정릉화물퀵 선정릉 선정릉퀵서비스 국민 의회와 정부는 루이의 폐위를 요구하는 사람들을 계속해서 총살하고 있었다. 혁명 과정에서 위대한 지도자로 등장한 마라는 도망치려던 국왕을 반역자로 탄핵했다는 이유로 경찰에 의해 쫓겨다니고 있었다. 그는 당국의 눈을 피해 파리의 하수도 안에 숨어 있다가 지독한 피부병에 걸리기도 했다. 1792 년 9월 21일에 '국민 공회'가 소집되었다. 이것은 입법 의회를 대신한 새로운 회의체였다. 이것은 선행한 두 의회에 비교하면 상당히 발전된 것이기는 했으나, 코뮨에 비하면 아직 뒤에서 꾸물거리고 있었다. 공회가 처음으로 한 일은 공화국 선언이었다. 바로 뒤이어 루이 16세에 대한 재판이 열렸다. 그는 사형 선고를 받아 1793 년 1월 21일 왕정이 저지른 갖가지 죄를 그의 목으로 보상했다그는 길로틴으로 목이 잘린 것이다. 이로써 프랑스 민중은 이 때 스스로 퇴로를 끊어 버렸다. 그들은 마지막 한 발자국마저 내디뎌 유럽의 국왕과 황제에 도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