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남오토바이퀵 오토바이퀵, 성남오토바이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쏭밍이파파 2020. 1. 13. 12:40

?



성남오토바이퀵 오토바이퀵, 성남오토바이퀵서비스 라보퀵,다마스퀵 퀵비,퀵운임




























전 유럽은 그를 향해 진군을 개시했다. 그런데 프랑스는 전쟁에 지쳐 있었다. 게다가 나폴레옹은 46세밖에 안되었지만 그의 아내 마리 루이즈에게 버림받고 인생에 지친 노인이었다. 그는 두세 번은 승리했으나 브뤼셀 근처의 워털루에서 영국의 사령관 웰링턴과 프로이센의 사령관 블뤼헤르에게 대패했다. 그가 상륙한 지 불과 1백일 뒤의 일이었다. 그래서 그가 복귀한 이 기간을 '백일 천하'라 한다. 워털루 전투에서는 매우 치열한 공방전이 벌어졌으며, 전황은 막상 막하였다. 그러나 나폴레옹은 매우 운이 나빴다. 이기자면 이길 수도 있는 전투였다. 하지만 그 때 이겼다 하더라도 어차피 일치 단결한 유럽 앞에 굴복하는 수밖에 없었으리라. 그가 참패하자 그를 지지하던 많은 사람들은 제 목숨을 위해 그를 외면하였다. 전황은 절망적이었다. 그는 두 번째 퇴위를 하고는 프랑스의 한 항구에 정박 중인 영국 배를 찾아가 영국에서 조용히 숨어 살고 싶다고 선장에게 호소했다. 그러나 나폴레옹이 영국이나 유럽에서 너그럽고 정중한 대우를 기대했다면 그것은 큰 착오였다. 그들은 나폴레옹을 너무나 두려워했으며, 그의 엘바 섬 탈출로 그를 멀리 격리시켜 엄중히 감시해야 할 필요성을 통감하게 했다. 그래서 그의 호소도 아무런 보람없이 그는 죄수 취급을 받으며 몇몇 동행자와 함께 대서양의 고독한 섬 세인트 헬레나에 유배당했다. 나폴레옹 전쟁의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유럽에서는 옛날의 국왕과 대신들이 빈 회의에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성남오토바이퀵 성남오토바이퀵서비스 성남오토바이 퀵 성남오토바이 퀵 서비스 성남오토바이 퀵서비스 성남오토바이1톤용달 성남오토바이1톤용달비 성남오토바이다마스용달 성남오토바이다마스퀵 성남오토바이다마스퀵서비스 성남오토바이다마스퀵서비스가격 성남오토바이다마스퀵요금 성남오토바이라보용달 성남오토바이라보퀵 성남오토바이라보퀵비용 성남오토바이라보퀵서비스 성남오토바이라보퀵서비스운임 성남오토바이소형용달 성남오토바이소형이사 성남오토바이소형트럭 성남오토바이오토바이퀵 성남오토바이오토바이퀵서비스 성남오토바이오토바이퀵요금 성남오토바이퀵가격 성남오토바이퀵비 성남오토바이퀵비용 성남오토바이퀵서비스가격 성남오토바이퀵서비스비용 성남오토바이퀵서비스요금 성남오토바이퀵서비스운임 성남오토바이퀵요금 성남오토바이화물퀵 성남오토바이 성남오토바이퀵서비스 연회와 댄스를 즐기는 틈틈이 나폴레옹이 크게 바꾸어 놓은 유럽 지도를 고치고 있었다. 부르봉 왕가의 루이 18세가 프랑스에 복귀했다. 스페인에서는 종교 재판까지 부활했다. 빈 회의의 군주들은 공화국을 좋아하지 않았다. 그래서 그들은 홀란드의 구 공화국만은 부활시키지 않았다. 그 대신 홀란드와 벨기에를 한데 합쳐 네덜란드 광화국을 만들었다. 독립국 폴란드는 모습을 감추고, 프로이센, 오스트리아, 특히 주로 러시아에 병합되었다. 베네치아와 북이탈리아는 오스트리아 차지가 되었다. 스위스와 라비에라 사이에는 이탈리아와 프랑스에서 한 조각씩 뜯어 맞춘 사르디니아 왕국이 생겼다. 중앙 유럽에는 묘하고 막연한 독일 연방이 생겼는데, 그 중심은 여전히 프로이센과 오스트리아였다. 그 밖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다. 이처럼 빈 회의의 참석자들은 자신들의 뜻에 따라 민중들과 영토를 강제로 이리저리 갈라놓고 다른 나라 언어를 지껄이게 함으로써 곳곳에 장래의 분규와 전쟁의 씨를 뿌려 놓았다.